젊은 날의 B,

[분당골프레슨추천] 골프존 아카데미 분당오리점 본문

비밀공간,

[분당골프레슨추천] 골프존 아카데미 분당오리점

젊은날의 B, 2013. 9. 1. 17:23
반응형


 프리미엄 골프연습장의 새로운 기준 

 골프존 아카데미 분당오리점 




지하철을 이용하셔서 오시는 분들은

분당선 오리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한 블럭 직진 하신 후

좌측으로 들어오시면



짜잔- 이렇게 M타워 내에 위치한 골프존 아카데미 분당오리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셔서 왼쪽편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시면



지하1층에 위치한 골프존 아카데미 분당오리점에 드디어 도착 - 



골프존 아카데미 분당오리점 안내데스트입니다

예쁜 여직원분께서 웃으시면서 인사해주신답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안내데스크 앞에는 고객분들을 위한 휴게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소파가 어찌나 푹신푹신하던지- 골프 연습하신 후 편하게 쉬실 수 있겠어요. ㅎㅎ



소파 옆으로는 TV와 잡지, 자판기, 커피, 데스크탑 등

고객님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휴식을 더 플러스 해주네요. ㅎㅎ



클럽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매장에 비치된 대여용 클립입니다.

초보자 분들도 레슨을 하실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_^



골프채는 항상 청결하게-

골프존 아카데미마다 전부 비치되어 있는 클럽 세척실입니다. ㅎㅎ



골프존 아카데미 분당 오리점에는 총 12타석이 있어요.

국내 최초로 부스 형태의 타석을 만들어 개인 사생활도 보호하면서 레슨과 연습에 

집중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라고 하시더군요. ㅎㅎ

다른 매장보다 타석이 더 넒은 것 같긴해요~



골프존 아카데미만의 장점이죠-

이 카메라가 연습하는 모든 장면들을 촬영해주어서 이 영상을 가지고

인터넷, 모바일로도 분석을 통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정말 체계화된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ㅎㅎ



골프존 비전! 상급자들의 코스죠-

이렇게 룸으로 따로 있더라구요 ㅎㅎ



라커룸- 150여개의 라커룸이 있다고 들었어요. ㅎㅎ

근데 고객분들이 점점 늘어나서 모자르다고 하네요 ㅠ-ㅠ



골프존 아카데미 분당오리점만의 장점!

골프존 아카데미에 샤워실과 파우더룸이 있는 곳은 처음봤어요~

덕분에 출, 퇴근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편리해하신다고 ㅎㅎ



친절하게 아카데미 수업중이신 함영환 프로님이십니다~

정말 친절하고 꼼꼼히 체크를 해주시더라구요-

레슨 시간 30분을 꽉꽉 채워주셨어요~



한 주부 회원님께서 프로님 덕분에

홀인원 하셨다고~ 오자마자 해맑게 웃으시면서

프로님에게 오시더라구요~ ㅎㅎ

자랑하시는 내내 어찌나 옆에서 보는 제가 뿌듯하던지 ㅎㅎ



함영환 프로님과 찰칵~!

얘기나누는 중간중간에 어찌나 회원님들 자랑을 많이 하시던지~!

분당오리점에는 월례회를 포함하여 

주부님들 끼리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성화 되어 있다고 해요 ㅎㅎ

'숙녀회'라고 해서 월례회가 아닌 자체 커뮤니티 내에서 필드도 같이 나가신다고 하네요!

 

또한 주중 10시~14시까지는 주부님들을 대상으로 주간회원

3개월 이용 금액에 비해 조금 저렴하게 적용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분당에 사시는 주부님들~! 망설이지 마시고 

골프존 아카데미 분당오리점으로  고고




      • 운영시간: 평일 : 오전 06시 - 오후 11시 / 주말(토, 일, 공휴일) : 오전 10시 - 오후 07시 (휴무 : 설 및 추석 연휴)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8번지 M타워(드마리스 건물)지하 1층
      • 전화번호: 031 - 713 - 0872
      • FAX: 없음
      • 주차안내: 지하 자주식 / 방문고객 2시간 무료(2시간 이후 10분 500원/1시간당 2,000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