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JEJUDO EP1. 본문

여행과 함께,

JEJUDO EP1.

젊은날의 B, 2018. 1. 16. 12:30
반응형

안녕 꽁주들 〰️
윤지 꽁주와의 제주 여행 이야기를 하러 왔오요
비록 넘나 힘들었지만 .. 행복해써요


대구공항 처음 와따 (비밀)
매일 인천공항 김해공항만 가다가요
너무 신기행


나 안 늦었다 ㅎ
밤샜다
한숨도 못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1분도 잠 못 든채 제주 도착
밤 아니고요
새벽 6시 20분 뱅기 타구
7시 20분에 도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해서 한말
“우리 해돋이 보러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자마자 날씨 체크하긔 ~
꺅 걱정했던 것보다 하나두 안 춥구
완전 날씨 죠음 💙 행복 뿜뿜

택시타구 용두암 꼬고
근데 ㅎ 택시 아저씨 우리한테 영업 쩔고요 ,,
말 많이 하더니 요금 2처넌 더 나왔구요


도착한 용연다리는 넘나 예뿐 것
아바타같아 !!​


여기서부터 행복 에너지
긍정 에너지 뿜뿜​


예뿐 사진 찍어준 융디에게 감사해
ㅎㅏ트 뿜뿜


걸어다니는 길에 하얀집에 하얀백구
다가가니까 짖더라 ㅎ
융디 “쟤 왜 저래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바다 사랑이고요,, 💙 ​


제주 너므 조아요​


제주 갬성 담는 포토그래퍼 ㅎ
열띰열띰​


여러분 - 하늘 너무 예쁘죠
함께 감상해요​


제주 삼다수 갬성
600원 ​



용두암 가는 길
진짜 걸어서 5분 걸리는 거리를
사진찍고 오도방정 떨다가
20분 걸린듯 ㅋㅋ ㅋㅋㅋㅋㅋㅋ
행복해쪄여​


돌해르방 ㅎ 돌하루우방


제주 돌해르방 갬성
ㅋㅋㅋㅋㅋ이거 핌리코쌤한테 보여주니
“두 분 셀카인 줄ㅎ” ㅇㅈㄹ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두암 도차쿠
여기 다시 올 줄 알았는데
처음 갔을 때 소원 빌껄 ㅠ​


여러부운~ 용머리같아 보이나요 ? ​


아주미들 갬성​


제주는 길에도 이렇게 예쁜 소라껍질이,,​


이거 수시기언니 좀 갖다줄까
이랬는데 ,,,, ​


집에도 갬귤 🧡🍊
제주갬귤~​


ㅎ 열띠미 뚜벅해서 왔는데
임시휴업 ㅎ;​


갠차나 기분 조으니까
본점 가즈아ㅏㅏㅏㅏㅏㅏ
아 길에도 동백 갬성
이때 하늘 색깔 진짜 예뻤넹​


우리는 찰칵 찰칵​


바지 그만 올리라거,,

ㅋㅋㅋ
ㅋㅋㅋㅋㅋ


제주는 길 헤메고
돌아다녀두 너무 행복하네여
근데 이때 너무 배고파쪄 ..
구치 ? ​


힘들게 온 김만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생각보다 웨이팅 안 길어서 다행​


용두암 보면서 먹으려고 했지만
실패에에 ...

제주김만복은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 ^^
그치? 융디?
담엔 갈치구이 먹을래에 ...
황게카레 먹을래에 ....


다 먹꾸 입가심으로
코젤 ^~^ 죠앙

아아 제주 1탄은 여기까지구요
동백꽃 이야기는 2탄입니다

마지막으루 우리 셀카 폭탄 던지구 갑니다 〰️


반응형

'여행과 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첫 번째 제주 (1)  (0) 2020.06.14
여자 셋이서 태국 방콕 (3), 마지막 이야기  (0) 2019.08.27
여자 셋이서 태국 방콕 (2)  (1) 2019.08.18
여자 셋이서 태국 방콕 (1)  (0) 2019.08.13
JEJU ep2.  (3) 2018.01.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