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JEJU ep2. 본문

여행과 함께,

JEJU ep2.

젊은날의 B, 2018. 1. 18. 21:31
반응형

안뇨옹 여러분〰️
제주도 2탄 가져와쪄요
2탄은 바로바로 제주 여행의 목적인
위미리 동백군락지입니다아


크으 걸어가는 길 햇살 좋고요
동백꽃 만개했구요
아주 죠아요​


입장료 3천원 내구 들어와꼬요 ,,
입구 벤치에서
“언니~ 잠깐만 나 머리 좀 묶고~”

ヾ(❀╹◡╹)ノ゙ 히힛
그런데
이 때 누구랑 눈 마주쳤거든 ?
바로 앞에 있는 사람이랑 ?

“헐 언니 정현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어디어디?”


그 와중에 융디 순발력 칭찬해
언제 또 사진 찍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다내

첫사랑 만났어요,,
행복해요 그대
딸 귀엽더구만 잘 키우세요
육아 화이팅 구블리 화이팅


날씨 넘나 좋구용
이날 날씨운 대박


이곳은 너무나도 향기롭고요 크으
진짜 눈도 호강 코도 호강


예비나 꽃길만 걷자아


열심히 찍는 포토그래퍼
열정 칭찬해에에~~~~~~~~~|​


크크 동백꽃 하나 꺾어서 ..​


내 귀에 하나 ~
아잉 혼자 만족 ^ ^
인생 자기만족 아니겠어 ?


꽃다운 예빈
꽃같은 인생
꽃길만 걷자


우리 융디도 하나 ~
융디 쫄보
아 맞다 근데 여기 벌 진짜 많았음
ㅋㅋㅋㅋㅋ 꽃 70 벌 30 ?
꽃 꽂으니까 벌이 막 달려들더라구요
우리가 꽃인줄 알았나봐 ^ ^


안뇨옹 ~
나 귀염둥이 28쨜 예비니​


저때 찍은 가진은 요고
근데 융디가 찍어준게 더 예뽀
역광이얌 이거 ​


융디 사진도 열심히 찰칵찰칵
롱다리 자랑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예뻤당
사람 많았지만
사람 없이 찍을려고 노력 ^ ^
나무가 너무 많아서 최대한 예쁜데 찾을려고
돌아다니는데 ~
커플들 뽀뽀하고 지랄 ㅎ
우리 앞에서 뽀뽀함 ㅎ
존나 재수없어​


여기가 젤 예뿐듯
뭉게 구름 덕분인가아
뭉게뭉게​


가위 바위 보
내가 이김​


“우리 하트할까 ?”
“그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방통행 하트ㅋㅋㅋㅋㅋㅋㅋㅋ
반쪽사랑 ​


꽃반지 커플이고용​


반지갬성 커플링 ^ ^
진짜 레즈같노 . ...​


인스타 스토리도 잊지 않고 올려주고용
크크크크

​동백나무 한그루.. 외로이 있네


이욜 예비니 머리 많이 길어따아
낼 엄마가 머리 좀 하래
카드 준다공 ㅋ ㅋ ㅋㅋㅋ 얄루
씬나 ​


나 옴춍 행복해요
여러분 나의 행복이 느껴지나요?​


융디 욜띠미 인스타 즁이야?
폰 만져도 ෆ╹ .̮ ╹ෆ 따랑햄​


이거 너무 예쁘다 ^~^
연인샷 같네​


진짜 예뻤던 동백군락지
매년 오고 싶다
우리 내년엔 남자랑 오기로 하자​


빠질 수없는 셀카
근데 셀카 찍는것보다
여긴 다른 사람이 사진 찍어주는게
더 예뿜


동백꽃 배경이 많이 안나와서 슬푸다 ㅠㅠ
삼각대 들고 갈껄 그랬나​


내년에 또 왔으면 좋겠다아~💗💕💖🌺


제주도 돌담길
맑은 하늘
푸른 나무
너무나도 좋고요
여유롭다
보갱이가 왜 제주살이 했는 지 알겠네에~​


카페 가는 길​

키아스마 ~
웨이팅 해야한데서 ​


근처 정자에 앉아서 기다리는데에
“언니 저거 한라산이가?”
대에박 ~~ 눈으로 오릅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한라산 등반 해보고 싶고요​


키아스마 시그니처
이름 까먹어쪄 검색하기 귀찬
이 집 아메리카노도 괜츈


여기도 여자들이 좋아하는 곳이더만요 ,,
혼자 온 여성분들도 계시고
좋네요오 호호 나도 담엔 혼자 와볼까아​


제주 갬성
카페 갬성


우리 이젠 어디로 가나요 ,,
배도 안고프고 ,,
바다보면서 맥주나 마실까​


ㅎㅎㅎ 버정에서 만난 소녀의 알린
알린 방가방가​


바닷가 근처 맥주집에 왔눈데요
눈 앞에 바다가 있긴한데
ㅋㅋㅋㅋㅋ막 걷다가
“언니 도대체 어딨는데?”
“잠깐만~~ 어? 여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라고??? 둘다 빵터짐


기대했던 것보다 조금,,
사진빨이네 ^ ^
그치만 여름에 오면 좋을 듯 !!! ​


제주 에일~
크으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수제 맥주라고 하는데여 ​


제주 에일,,, 과연 감귤맛이 나는지​


제가 한번 마셔보겠습니다
나 근데 이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한숨도 못잠
앉아서 2시간 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해서 그런지 빨리 취하더라요 ..​


안녕 뚜띠
ㅠ 퇴근하면 연락없는 뚜띠


다음은 IPA 시켰는뎅
맥주가 너무 안나오는거양ㅇ˘̴ꈊ ˘̴๑॓ ​


ㅋㅋㅋㅋㅋㅋㅋ 기네스 서비스 받음
“언니가 예뻐서 그런거라고오~”
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언니 맘에 드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브잡스
아이폰 9 생각중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취한다 , ,,,
우리 비행기 몇 시지?​


ㅋㅋㅋㅋㅋㅋㅋ비행기 탈 수 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해서
서로가 만났으면 하는 남자
진지하게 이야기 해주다가
카카오 택시 불러서 공항으루 ~ ​


ㅋㅋㅋㅋㅋㅋ체크인하는데 ㅠ
자리 없어서 우리 따로 앉아서 갔오
흑흑 ㅋ 공항에서 또 커플들 난리 부르스
근데 롱디 장거리 커플 인 것 같아서 용서해쥰다,,
내 그 맴알지,,,, 애틋한 마음,, 잘 간직하이소​


비행기 지연 ㅎㅎㅎㅎㅎ 우리 술 더 마시고 와도 됐을뻔?
“아니 내 지금 취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우리의 제주 조금 피곤했지만
넘나 행복했어
담에 하루종일 술마시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요

반응형

'여행과 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첫 번째 제주 (1)  (0) 2020.06.14
여자 셋이서 태국 방콕 (3), 마지막 이야기  (0) 2019.08.27
여자 셋이서 태국 방콕 (2)  (1) 2019.08.18
여자 셋이서 태국 방콕 (1)  (0) 2019.08.13
JEJUDO EP1.  (1) 2018.01.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