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18 도쿄 스토리 (1) 본문

여행과 함께,/JAPAN

2018 도쿄 스토리 (1)

젊은날의 B, 2018. 2. 28. 18:36
반응형

​안녕 꽁주들 

두번째 도쿄 여행이에요 


두둥 걱정했지만 

아침 일찍 일어나서 (3시간 잤음)

아빠가 동대구버스터미널까지 태워줘써여 

버스에서 골아떨어짐


김해공항에 도착해서 유심 수령하고요 ~

참고로 말톡 유심칩 수령장소는 출국층 2층이 아니라 

도착층 1층에 있오요


에어부산 셀프체크인 하구 수하물 보내공

자동출입국심사 덕분에 

출국심사까지 넉넉잡아 15분? 걸렸나?

인터넷 면세 .. 진짜 비닐 쇼핑백 내 다리길이만큼 컸고요..

 

내고향 호찌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게이트..

호찌민 갈까 


시간이 많이 남아서 3층 라운지에서 수강신청도 완료



부산 -> 나리타 

에어부산 기내식은 떡갈비볶음밥 ..

드디어 도쿄에 도착해쓰무니다 !

도차쿠 ! !!!!


잘 ~ 오셨습니다 ~

비누상 ~

나갈 때.. 갑자기 세관에서 캐리어 열어보라길래 당황쓰 

ㅋ ㅋ ㅋㅋㅋ 4일인데, 왜케 캐리어가 크냐고 

안에 뭐 들었냐고 .. (알린 가방, 신발)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처음에 서로 못 알아봤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3시까지 수작업했대요 . ....

이거 힘들어 아이디어 짜는 것두 힘들구 

나리타에서 에어비앤비 숙소로 갑니다앙 


시부야 

메구로 ~

도쿄 확대 갬성이에오


캐리어 끌구 숙소 가는 길에 

예쁜 풍선샵이 있길래 들어가서 구경

근데 아무도 우리 신경 안 써줘써 ㅋㅋㅋㅋ 그치 보경상

진짜 신기하구 예쁜 풍선 많아따 

그리고 풍선은 비싸따 하나에 만원이다 

돈이 없어서 못 사따 미아내 


아델라 ~ ~ ~~~~(보경이 성당이름)

ㅋ ㅋ ㅋㅋㅋ 인 도쿄


버스정류장까지 찍는 관광객



에어비앤비 가눈 길 

20분 걸었나 ~~~~~~~~~~?

ㅋㅋㅋㅋㅋㅋㅋㅋ빌리가 분명히..

공항 리무진 내려서 걸어서 5분이라고 했는데 ^ ^


우리의 도쿄 에어비앤비 숙소를 공개합니다아 -

나카메구로에 있는 빌리의 집입니다 


사진보구 엄청 기대했었다눈 히히 

어떤 한국 여자가 후기를 엄청 안 좋게 달아서 걱정했는데

그 여자 왜 구래.. 너무 부정적이야 

우린 숙소 완전 만조쿠 !!!!!!!!!! ㅠㅠ 

블루투스 스피커가 없어서 조큼 아쉽쓰 .. 

그리고 또 하나 한 가지 흠은

헤어드라이기쓰면 자꾸 두꺼비집이 내려간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쿠 히히 보경이 신났늬 ? 

캐리어 집에 두고 본격 나카메구로 산책

유명한 나카메구로 벚꽃길 ..

지금은 벚꽃이 없고요 ㅠ 근데 저 나무들이 다 

분홍색 사쿠라로 변한다면 넘나 로맨틱하게따

힝........... 봄에 또 갈까? 보경상 ?

나 또 가이드 해주꺼야 ?


편집샵 많고요 

근데 남친 없어서 선물살 돈도 굳음 ^^ㅎ 굿


ㅋㅋㅋㅋㅋㅋ 도쿄 갬성 오빠 ..

손바닥에 카와이한 컵사이즈 커피를 들고 

갬성 사진 찍어요 ..



이 카페를 배경으로 찍고 계셨움 ㅋㅋㅋ

여러분 하나 배워요 도쿄갬성

입구에서 커피와 함께 사진 찍는거예요 ~ 

손바닥에 커피 올리고 ~



스누피 카페 '피넛츠(peanuts)'


보경상이 스누피를 조아해요 .. 

집 철창문에 하트가 있어용 헤헤 

하트 하트 하트 


​ 

ㅋㅋㅋㅋㅋ 도쿄의 핫플이죵 

나카메구로 '사이드워크 스탠드(sidewalk stand)'

이요홀 인스타에서 아쥬 마니 볼 수 있었죠오 


갬성은 돋았으나 ,, 다른 카페에 가던 길이었으므로 

헤헤


지나가다가 미용실 앞 거울에서 찰칵쓰 

근데 여기 헤어컷 60000원.. ^ ^

와우 도쿄 물가 스고이 


도쿄에서의 첫번째 카페는 

'온니버스 커피(onibus coffee)'입니다 


여기두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쥬 핫핫 

2층에서는 지상철도 볼 수 있움


라떼 두잔이요옹 

그리고 스마일 쿠키 

카오ㅏ이 

쿠키 상큼하구 맛있었오



​보경상이 선물해준 파스모 

내 이름까지 우히히 


도쿄와서 행복합니다아 

첫 스트라이프 티셔츠두 첫 개시 했고용 

다행히 여행 전날 찾았움 히히 


르깜봉 청바지두 너므 져아 

입고 있으면 느낌 죠아용 


이 사진 너므 좋당 


언제와도 정신없눈 ..... 시부야 

마리오카트도 봐써영 


보경상이 극찬한 가츠동 맛집이댜 


​​

눈깜짝할 새에 설거지했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일본에 오면 빠질 수 없는 아오야마 플라워샵 

꽃은 언제나 옳고요 

그리구 보경이 생일파티 하러 가눈 길인데 

ㅋㅋㅋㅋㅋ어떤 골목에 나 데리고 가눈데 

막 이 표시가 가게 마다 있는 거야 ? -?

그래서 여기 좀 이상한거 같다고 막 했더니 

저거 뭐냐고 나 지금 어디로 데려가는 거냐고 소리질렀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경ㅇㅣ가 ㅋㅋㅋㅋㅋㅋㅋ

마사지하는덴가? 하면서 저 손모양으로 

등에 마사지 해주는데 존나 웃곀ㅅ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전하게 살자요 여러분


가는 길에 화장실 가구 싶오소 

보경이가 맛있다고한 카페

카페이름 모였지 

슈프림커피였나 ?


라떼갬성 

색감 너므 좋네용 


그리구 보경이 생일파뤼하러 ~ 

'path'

분위기 좋아요 .. 

다음엔 남자친구랑 가세오 ..


와인 마시기 우후훗



보경아

생일 축하해

해피벌쓰데이 보경 ~

콩그레이츠 


무한 반복해줬ㄷㅓ니 


아 ~ ~~~~~~

이제 그만 좀 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 질리냐 


이거 괜춘해쏘 .. 지금 보니 짭짤한 와인 안주로 굿

다음에 하몽으로 한 번 해 봐야지 


집에 가눈 길에 돈키호테 구경하기


이거 다 살껄.. 후회된다 갑자기 


서이클잭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키호테 가면 누구나 써본다는 꽃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경이 표정 넘 귀욥따 


오징어 두마리잉~ ~~ ~~

장보고 집에서 2차 파티 하기루 

ㅋㅋㅋㅋ집에 가는 길에 유투브 할려고 

동영상 찍었는데 봐도 봐도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리집 진짜 예뿌징 .. 

조명도 조아 

이거 사진 다 잘 나와서 올리구 싶다앙

ㅋㅋㅋㅋㅋ 조만간 올려야징


해피벌쓰데이 보경 ~

콩그레이츠 ~ ~ ~~~~~~~~

돌아오는 날까지 열심히 즐기다가 와 

엄청 후회하니까 

돈모으지말고 도쿄에서 할 수 있는 것 

미련없이 다 즐기다 오시옹


ㅋㅋㅋ보경이가 준 2017 내 생일 선물

고마오 보경아 ^^ 



초도 불고 

와인두 마시구 

생일파티 잘해쮸 ? 

알린 쇼핑샷 

^ ^ 넘나 행복하고요 ..

옷 저랑 잘 어울리나요 ?


이건 보경이 폰에 있던 사진들 


면세 넘 많아여 .. 힘두러

과대 포장 그만해

환경 오염 조치아나(좋지않아)


누가 봐도 내 충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 정말 일본 가기 전에

보톡스랑 윤곽 주사 맞길 잘 한 것 같아 

너무 조아 


꽃게 사딘

대게 먹구 싶다 .. 대게.. 

대게 등딱지에 밥 비벼묵고 싶다..

공주님 리본 모자 

어때요 ?

나 공주 같아요 ?


에어비앤비 가는 길 ㅎ ㅎ ㅎㅎ ㅎㅎㅎㅎ

보톡스 맞길 잘해따 진짜

갸름해졌오


밤에 바람 불어서 ^^

여러분 알죠 ?

ㅋㅋㅋ저 추우면 눈물 흘리는 거 ..

눈물 갬성


여기는 분위기가 진짜 쩔어쒀 

^ㅠ^



새로 산 잠옷 

피팅 테스트 ~

어때용 잘 어울려용 ?



ㅋㅋㅋ내가 봐도 넘 카와이한데 ?

우히히 ㅇ

ㅇㅇㅇㅇㅇㅇㅇ



모자와 머리띠는 무사히 한국으로 잘 가져와쏘 

히히 내 생일파티 때도 써야지이잉


과카몰리 또 해 먹구 싶다앙


ㅠㅠ 여기 벚꽃 다 피면 진짜 예뿌겠다 ...

보경상 .. 사진 많이 보내주시오 

화가 모자 오때용 

잘 어울려용 ? 내년에 살까 ?



 하트 뿅뿅 ~ 

일본 갬성 좋지용 ~



분위기 좋았던 'path'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엔 와인이 좋아 .. 진짜 ..

소주 못 마시겠엉


면세점 쇼핑샷

​​

 

스타킹 샀오 히히 넘나 행복쓰 


돈키호테 가서는 필요한 것만 샀땨

내 인생썬크림이랑 수이사이, 안약 !




(여러부운..열분..미나상..)

출근하니까 너무 피곤하네요

과제두 너무 많구여 ..

이짜나여 .. 좀 천천히 수정할게요

양해 부타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