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18 도쿄 스토리 3 (세번째 디즈니랜드) 본문

여행과 함께,/JAPAN

2018 도쿄 스토리 3 (세번째 디즈니랜드)

젊은날의 B, 2019. 5. 24. 21:20
반응형

​두둥

세번째 디즈니랜드를 가는 날이에요


첫번째도 도쿄 디즈니를 갔고 

두번째는 홍콩 디즈니,

세번째는 도쿄 디즈니! 

원래 디즈니씨 갈려고 했는데에~

보경상이 디즈니 입문자니까 


​새벽 5시에 일어나소...

6시에 나왔소요...

​팅팅 부은 얼굴로

마지막 나카메구로를 카메라에 담습니다 ...

안녕 나카메구로

다음엔 벚꽃피는 따뜻한 봄날에 올게​

​이 길따라 좌회전하면 빌리하우스 

우리의 2박을 편안하게 책임져줘서 고마워용

​누가봐도 알린덕후

ㅋㅋㅋ 설레이는 디즈니랜드 가는 길

​마이하마역에서 내린 후 

디즈니 오피셜 호텔 웰컴 센터에 가서 미리 체크인 하고,

디즈니랜드 티켓도 샀음 !

​운 좋다아 

미키랑 미니랑 딱 예쁘게 나왔어 히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들어가자마자 앞에 미키 미니 도날드덕 데이지덕 다 있어 

씹덕사

​ㅠㅠㅠㅠㅠㅠ도날드덕이당 힝

ㅠㅠㅠㅠㅠㅠㅠ데이지덕 ㅠㅠㅠㅠㅠㅠ 진짜 발끝 포인트 주면서 걷는거 넘나 귀여워

​여러분 디즈니랜드에 입장하고 나면

다들 기념품샵에 가서 히히 

아이템을 삽니다 히히

​마이크 머리띠 ㅠㅠ 아 ㅠㅠ

이거 진짜 알린버전있었으면 나 바로 사는데

왜 없냐고 ㅠㅠㅠ

​알린 썬구리 어때요 ?

​ㅋㅋㅋㅋㅋㅋ미키와 친구들 

​토이스토리 우디와 제시 

ㅋㅋㅋㅋ이것도 맘에 들었는데

넘나 간지나

​푸우도 귀엽꼬요 

진짜 돈만 많으면 다 사고 싶다

근데 가격 너무 사악한거 아니냐 

​미니 머리띠 진짜 예뿌다

이건 진짜 러블리 

​러블리~~~ 카와이 예비누상

ㅋㅋㅋㅋㅋㅋㅋ 담엔 이거 사고 싶다 

ㅋㅋㅋ핌쌤이 질투하게 디즈니 사진 보내보라길래

이거 보내줬더니

딱 자기 옷이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알린 팬티.. 진짜 남친있었으면

이거 사줄텐데..

그럼 ,, (18)

​들어갈땐 날씨가 조금 안 좋아써요,,,,,

​안녕 ! 티켓 가방 하나 사따 

알린 버전으루 

다음에 필요하면 빌려주께

다시 찾은 알리니들 !

그동안 변함없이 잘 있었구나 !ㅠ​

ㅠㅠㅠㅠ아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쪼꼬미 알린

진짜 넘 귀요미

내 아들인줄 ㅠㅠㅠㅠ​

​ㅋㅋㅋㅋ 엄마랑 양해구하고 같이 사진 찍긔

너무 귀여워 ㅠㅠ

내 미래의 아들 같자노 ㅠㅠ

​진짜 ㅋㅐ리어에 보쌈할뻔, ,,,,

​ㅋㅋㅋㅋㅋ토이스토리샵 *_*

모자 오때요?

이 사진 나 얼굴 좀 예뿐거 같은데 ?

​겨울왕국 퍼레이드 !!!!!!

엘사 ㅠㅠㅠㅠㅠㅠㅠ 춤 너무

똑같애 ㅠㅠㅠㅠ 진짜 엘사 같자나 

자기 전에 동영상 한번 더 보고 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ㅋㅋㅋㅋㅋ

성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덕 이예빈 환복중

안에 코트 입어서 안추웠어요 ..

​입느라고 고생 

도와준 보경이 너무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덕은 그저 행복합니다 

나랑 같이 다녀준 보경이 너무 고마워

​근데 내 눈에만 귀엽나 ?

​인생은 짧다 

하고 싶은 거 

좋아하는 거 

다 하고 살자 

​다리가 너무 짧네 ..

​알린 덕후, 

성공한 알린 덕후 

이예빈 입니다 

우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

​나 너무 짱인거같아 

역시 이 맛에 덕질하나봐 

나 내 눈에만 귀여운거니 ?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한 보경상.. 

나와 함께 해줘서 고마워..

땡큐 시스타

​점심은 미키 햄버거 !

​빵 모양 넘나 귀엽쥬

​그리구 보경상 해피벌쓰데이 스티커 받으러 !

생일이면 직원이 해피벌쓰데이 스티커 준다 !

몰라찌이 꿀팁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직원이 손수 미키도 그려주고 ㅠㅠㅠㅠ

짱이었는데 담에도 얼굴 기억해야지 꼭꼭

생일츄카해에에에 보경상 하트하트 ​

​만원 주고 산 미니 풍선.. ㅎㅎㅎ 

집에 잘 있나요?

​갑자기 하늘이 맑아짐 

럭키 _ 웨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즈니성을 배경으로 ^ ^

보경상 진짜 나랑 다닌다구 수고 많아써 

​붕붕

어트랙션 타구 

즐거웠오 .. 이랜드랑 차원이 달라 ..

퍼레이드 ~~~~~~~~~~~~~~~~~~

앞에 앉아서 봤지롱 

다행히 사람이 별루 없어서 ㅎㅎ

피노키오도 보고 !​

​알린도 보구 ㅠㅠㅠㅠㅠ

엉엉 가지마 토이스토리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같이 가 ........

알라딘 공쥬 !

진짜 공주 퍼레이드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같이 공주병 걸릴뻔

공주들 손짓 하나하나 왜케 연기를 잘하냐 

나 반해짜노 .. 완전 하트 ​

​팅커벨 귀요미 ㅠㅠ

근데 홍콩 디즈니 팅커벨이 더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거 

옷 빤지 얼마 안 되었나 보오..​

​이 언니는 어디에 나오는 분인지는 모르겠지만

미모 열일..

​퍼레이드 하이라이트는 역시나 

미키 아니겠소 

​안녕 미키 !!!!!!!!!!! 인기 개쩔어 !!!!!!!!!!!!!!!!

미키 정도면 거의 디즈니 주인급 아니냐 ..

부럽다 ..


​보경이가 찍어준 필카 속의 나 

와 근데 나 콧대 진짜 예쁘게 나왔다 

자연산이에요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의 집 앞에서 .. 

문열어줄때까지 기다리는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다가 우연히 제시랑 우디 만남 ㅠ

ㅠㅠ헝 안뇽 우디

​우디 !! 나야나 !!!!!!!!!!!!!!!!

​하이파이브 해줘 !!!! 웅 >>>!???

(하이파이브 했움)

ㅋㅋㅋ해따 !! 해써 !!!

우디랑 하이파이브 해쑴 !! 캬하하하​

체력의 한계를 쪼금 느낌..

왜냐면 새벽 5시부터 활동중 ^ ^​

내 뒷모습 너무 카와이 ... ​

​그리고 내 가방 신발 

알린 눈알 야광이야 

스카치 *0*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오덕같다고 놀릴까봐 

다른 디즈니랜드 패션 가져와봄

몬스터 주식회사 단체패션

​최소 울라프 팬클럽 회장


​ㅋㅋㅋㅋㅋㅋㅋㅋ울라프 너무 귀욥자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인형 부자 ..

그리고 혼자와서 퍼레이드 기다리심

보경이가 언니 나중에 저렇게 혼자 올 수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신데랄라 호박마차 팝콘통도 탐났는데,,,

먹을껄 그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이스토리에 나오는 공룡인데

이름이 렉스였던가 

나 무섭찌 ?-?

​보경상,, 정말 덕후 언니랑 함께

디즈니 와줘서 고마워

너에게도 부디 좋은 추억이 도ㅣ었길,,

저녁은 라멘입니더 

춥고 배고파서 싹쓰리 ​

​ㅠㅠㅠㅠㅠ울라프빵 존귀탱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것아니오 

​이건 마이크빵 ㅠㅠㅠㅠ 메론빵이래 

​아 진짜 남친있었으면 이거 사주고

매일 구경한다 (18) (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안사길 잘해또 

우리집에 알린 머리방울있더라공​

​이것도,,, 안사길 잘해따,,,

전에 산 알린 베개 지금 빨지도 못하고 너무 드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가 

아가있으면 이거 사줄텐데 

아가가 없으므로 패스

여기 있는거 몇개 사왔오요,,​

이거 너무 사고싶었는데 ㅠ

6만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이에요 

8:30 불꽃놀이 보러 대기즁

평일이라 그런지 막 화려하진 않았오 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행복쓰

​회전목마 

​디즈니랜드의 야경 호호 

​ㅋㅋㅋㅋㅋ칠면조 포장 

이따 호텔가서 먹을꼬샤 맥주랑 !

(근데 맥주 없음.. 못삼..)

​미키 매직홀 

이거는 볼때마다 신기해 

그리고 공주들 스토리 다 나와서 넘나 감동

신데렐라 성 구경하기 !​


​안뇽 ? 여기가 신데렐라 성이야 !

​너무 예쁜 샹드리에

​엄마야 이 유리구두..

​완전 내 사이즌데 ?

내꼬다 내꼬 !!!!!!!!!!!!!!!!!!!!!!!​

​푸우의 집도 구경감 ㅎㅎ

낮에는 꿀향기도 막 났는데 

ㅠㅠㅠㅠㅠㅠ여기 너무 꽃밭 내 스타일 ​

​근데

​서보경 갈수록 지쳤나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뭐야 

왜 이렇게 찍어써

나 공주춤추는데 이게 뭐야

​나 보기 싫었던거니..?

푸우 어트랙션 처음 타봤는데

예뽀써요​

​우아 신기하지

누가 물로 이렇게 그려놓음 !

능력자 !!!!!

​8시 개장할때 들어가서..

10시에 폐장할때 나옴..

새벽 5시부터.. 밤 10시까지 불태웠다 

​굿바이 디즈니랜드

​다음에 체력충전 많이해서 또올게..

​운좋게 토이스토리칸에 탑승 !

호텔로 가는길

ㅋㅋㅋㅋㅋㅋ진짜 눈알이 충혈될정도로 

열심히 놀았다 

불태웠다 

​그래두 넘나 행복해쒀 ^___________^

오늘의 숙소는 디즈니 오피셜 호텔 중

쉐라톤 그랑데 !​


​파크뷰 했는데 아주 멋지고용

담엔 그냥 방에서 불꽃놀이 봐도 되게써 ㅋㅋㅋㅋㅋ

호텔에 구비된 유카타 ㅋㅋㅋㅋㅋㅋㅋ

보경이가 자꾸 뭔가 모르게 야하다고..

섹시한 포즈해주니까 비웃던데..ㅎ​

​우리의 칠면조를 위하여

건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마이크인줄

유투브 방송해짜나 ^ ^

보경상 동영상 잘 가지고 있어

냐미냐미 

맥주가 없어서 넘나 아쉽..​

​보경아 사진좀..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도쿄디즈니 도쿄바나나 !!!!!!!!!!!

​알린 아이템들 *_* 쇼핑해쌰 

이거 가지구 열심히 청소하구 

롤러 할거양 



​이거 너무 맘에 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에 다 캔디였눈데

꽁주들 만나면 캔디줄게요 


성공한 덕후 이예빈 만쉐이 !!!!

세상의 반은 덕후 !!!!!!!!!!!!!

세상의 모든 덕후를 응원합니댜 여러분

당당하게 덕질합시댜 !!!!!!!!

우리 동심을 잃지말아요 


반응형

'여행과 함께, >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도쿄 스토리 4  (8) 2018.03.08
2018 도쿄 스토리 (2)  (0) 2018.03.02
2018 도쿄 스토리 (1)  (3) 2018.02.28
오사카 여행기  (4) 2016.01.27
[도쿄 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알린 덕후 천국을 맛보다  (1) 2014.12.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