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18 도쿄 스토리 4 본문

여행과 함께,/JAPAN

2018 도쿄 스토리 4

젊은날의 B, 2018. 3. 8. 16:59
반응형

​도쿄 마지막 날이에욤 ..

그 전날 디즈니랜드에서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고 


보경상이 혼자서라도 조식은 꼭 먹을거라구 ..

역시나 조식 신청 안 했으면 우리 쫄쫄 굶을뻔


​겨우 일어나서 조식먹으러 

메인 레스토랑에 갔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다른 식당으루 


​여기가 뷰 더 좋은 것 같은데 ??????? ??

저기 밖에서 웨딩도 하더라고요

넘나 예뿐 것

쉐라톤에서 웨딩이라니 

엄청 부자부자해야겠지 ?


​일본식 계란말이 

우히히 


열심히 조식 퍼먹었어요 ..

맛있었습니다 


​레스토랑 나오는 길에 ~ 

바가 있더라고요 .. 모닝알콜 ? 


ㅋㅋㅋ디즈니씨 화산이 

엘베에서도 보인당 너무 설레설ㄹㅔ

나중에 저 화산 터질때도 보이겠구만 ..

​로비에서는 디즈니씨가 훨씬 더 잘 보입니다 ..

디즈니랜드 신데렐라성은 아주 쪼그맣게 보입니다 ..

참고하세요 여러분


​셔틀 버스 기다리는 듕

벌써 마지막날이라니 ..

우리 곧 헤어져야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뇬.. 보경상..

마이 컸네....

손꾸락...욕.......


안녕 도쿄 디즈니 랜드 

다음에 또 올게

연 1회 오도록 부자될게

​​여기는..

임페리얼 호텔이었던가?...

ㅋㅋㅋㅋㅋㅋㅋ

공항가는 리무진 버스타러 ~


​화장실 아주 예쁘고요 


​여기는 사쿠라다 !

그리고 퐁퐁국화와 난이

분홍분홍하게 어우러져 있네요 


​여기서 사진 찍은 건 내가 다 못나써..

뚱뚱해..


​보경상 ^ ^

다시 한번 수고 많았습니다 ...

그리고 생일 축하했습니다 

함께했던 순간들 모두 좋은 추억이었길


서브웨이 

에비아보카도 ! 새우아보카도!

에그마요 먹고싶다.. 

나는 에그마요가 젤 맛잇어 ..

그렇게 보경상과 이별을 하고 ..

면세점 구경하다가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앉자마자 골아떨어졌지만 

밥시간에는 일어났습니다 ..

몰랐는데 에어부산 밥 맛있숩니다​

​숨은 그림도 찾았어요 


​다낭가는 이윤지님 참고하시라고

책 찍어왔어요 


나랑 싼야 가실분 ?????????????????

​집에 오는 리무진 버스안에서 ..

사진 올리는데 ...

디즈니랜드사진 145장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웠던 도쿄 여행이었습니다 -

나는 지금 대학원 발표준비를 하는데

지금 자퇴하고싶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