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4월 넷째주 일상 본문

나의 하루들,

4월 넷째주 일상

젊은날의 B, 2018. 4. 29. 16:02
반응형

하이루 여러분 방가방가
지굼 버스 안이니까 일기를 한 번 써 볼게요​


요즘 야쿠르트 아줌마랑 절친이고용
이거 하나에 500원.. ㅎ 근데 야쿠르트랑 별 차이 없는듯
담주부턴 안 마셔​


예뿐 내 꽃 ❤️💛💚
오해하지 말구 ^-^ 난 정말 꽃이 좋아서 그래
꽃만 좋아서 그래
선 넘어 오지마 ...​


우연히 만난 임산부석엔 그녀가 ...


안늉 메리쏭 ..
이제 여기 포토존도 곧 안녕 ​


ㅋㅋㅋㅋㅋㅋ아 수식이언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두번째 임신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웃겨​


아줌마가 훈똥 조아한다구
닭갈비랑 물김치 싸주심 ㅠㅠ
지난번에도 상훈이랑 갔을땐가
포장 엄청 해주셔서 .. ㅎ
그때 넘 무거워서 상훈이가 들고 다녔는데
상후니 고마워 이거 진짜 무겁네.. ㅎㅎ​


그 전날 유니쌤 생일이었는데
몰라또 ..
그래서 동문 꿀빵 가써요​


요기 나중에 가보쟈​



헤헷 오랜만에 나와서 점심 먹으니 그냥 기분이 좋고요​


교안 쓰구 퇴근길은 신세계
총총 나 어디 가게요~?​


프롬예빈 투예빈 ^^..
나를 사랑하자 잘 실천하구 있어요​


내 사랑 민트 박스 💙​


ㅋㅋㅋㅋㅋㅋ주먹 ㅠ 도라에몽 같노 ​


이건 나랑 안 어울리는 거 같애 ..
힝 ...
그래서 신상으로 사긔 💙
공홈에서 보고 이거 찾아달라구 조르기​


들어온 지 얼마 안됐어요 💙
신상 티파니 팔찌임니더
이게 나한테 더 잘 어울리는 고 같은데~? ​


히히 헤헤헤헤
이거 스몰 사이즈로 주문
수식이언니 결혼식 전까진 와야할텐데요 ..​


5월 11일 전까지 안오면 쥬겨버릴꼬야 ..​


그리고 뤼비통 진상 ^_^....
ㅋㅋㅋㅋㅋ김은수가 내 취향 중국인 스타일이래


신발 넘나 예뿌고요​


발냄새 나지만
한 번 신어봤어요 .. ㅋ


나 이날 못생겼었나
살쪘나
뚱뚱해 사진들이 다 ...​


근데 신세계 화장실 조명 개예뿜
예뿜 뿜뿜​


내 사진 대잔치 ٩(๑❛ᴗ❛๑)۶ ~ ​


사진 찍는데 왜 영통해 ..


다시 내 사진 대잔치 ٩(๑❛ᴗ❛๑)۶ ~
밑에서 은수가 기다리고 있지만
그래도 사진은 건져야 하니까 ​


은쭈 만나소 ~ 방촌 가눈 길


뿜뿜 내친구 가방 산 줄 ㅎ
매장 사람 빌려줬대요 ~~~~~~~~
신기하넹 나눈 어학당쌤들한테 가방 못 빌려줌​


찜닭 ㅎㅎ 맛없음 사장님 요리 실패 ..
지난번엔 맛있었는데 ...


알바 시키드라 ....​


금요일의 학교 ~~~~
난 꽃감성 너무나도 아름다운데
별 감흥 없는 한 사람 ^_^..
주연이랑 한학촌에서 놀다강
메뤼썽 고고우우


이제 여기도 빠이빠이
드디어 빠이빠이요~~~​


우리 친자매자나
이윤지 이예빈
ㅇㅇㅈ ㅇㅇㅂ


토요일 보강 마지막
우후훗


ㅎ야 니들 왜 다 쳐자냐
나도 자고 싶거든 ㅠ 진심


ㅋ ㅋ 얘 4시간동안 잠
존나 짱나겟다 아니야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
팔에 문신있음 다냐 ㅠ


김성수 교수님이 주신 도시락 ..
식혜눈 냉장고에 있는디


ෆ╹ .̮ ╹ෆ 하트깻잎 신기하쥬 ? ​


울 동네 강산맥주
아주 훌륭함
(특히 알바생)
ㅋㅋㅋㅋㅋㅋㅋ인수 불쌍 ㅠ
여자친구한테
우리 만나는 거 비밀로 하고 만남


알바생 아주 훌륭함
조정석 닮음
내스탈
흰색티 (인수말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소현 존나 웃겨 ㅠ
왜 웃기냐고 ?
지 스타일이래
우리 존나 싸움 ​


기호 1번 이예빈​


기호 2번 이소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

이소현 자기 화장실 가는데
휴지갈러 따라들어와따
이거 그린라이트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저기요 존나 귀여운 척하면서 한다고
문인수가 토할것같데ㅠ
ㅋㅋㅋㅋ담에 나랑 강산맥주 같이 가자​


이소현 니 대현이 있자나
대현 소현
대현이 오빠 이날 또 집착병 도짐 ㅠ​


ㅋㅋㅋㅋㅋ친규들 피곤하지만
오랜만에 봐서 조아떠 ​


일요일 가게 가눈 길
아주 핑크핑크해 ~~~~~

카페에서 교안쓰는 중 .....
내일은 수식이언니 브라이덜 샤워예요 ..
그리고 ...... 하객룩 뭐 입냐
존나 고민 ㅠㅠ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의 어느 일상   (1) 2018.05.11
5월 첫째주 일상  (1) 2018.05.09
4월 셋째주 일상  (3) 2018.04.23
4월 둘째주 일상  (0) 2018.04.16
4월 첫째주 일상  (1) 2018.04.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