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5월 첫째주 일상 본문

나의 하루들,

5월 첫째주 일상

젊은날의 B, 2018. 5. 9. 17:53
반응형

안뇽 여러분 사실 사진만 올리고 토끼려다가
너무 게으름뱅이 같아서 글도 써용 ​


파릇파릇 이제 여름이 오는 것 같았는데
날씨 너무 변덕스럽좌나~
왜 구래 내 마음이야 ? ​


월요일 출근길은 우연히 예비니친구주연이를 만나꼬요​


주요니에게 커피 배달 가눈 길~​


날씨 참 조타 ~~~~​


혀나쌤이랑 같이 팔팔식당에서 점심 먹었네용​


아 꽃 예뿌다 ( ᵕ́ૢ‧̮ᵕ̀ૢ)‧̊·* ​


오늘은 브라이덜 샤워하눈 날~​


하이룽 명덕이에용 파티룸이에용​



내가 1빠로 도차쿠
도착해서 맥쥬 사러 가깅​


여러분 파티를 시작해볼까요~​


역시 울 꽁주​


젤 예쁜 왕관 재빠르게 가져갔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예신 임수식 💙​


우리 결혼할 수 이써 ?​


업써 ㅎ 걍 둘이 살자​


나랑 결혼하실 분 ~~~~~ 푸쳐핸졉
저 부케 받아요


유난이고 진짜 ㅎ
누가 보면 내 브라이덜 파티인줄​


뚜띠공쥬 웃겨줄려고 이날 술 많이 마시려고 노력했는데
어때요 뚜띠꽁주 행복했나요 ?


꽃길만 걷자
행복하자
지방이보단 자기 자신을 먼저 생각하자
(극이기주의 이모ㅎ)

지방이는 안나~ 이모는 엘사~~~
싸우면 이융디 내편들어줘야해 ㅠ
야 송지방 나 28살이니까 니가 양보해 !!​


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잡았더니 엠씨가 되었꼬요​


멤버들 예뿌게 나온 단체샷이 없네요 ^ ^...​


진짜 니가 왜 더 유난이냐 .......... ​

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취할 준비됐숩니까~~
신부님 나이트 클럽 많이 못 간 거
후회안하겠숩니까~~~~ 오늘밤 불태워 🔥🔥​


후 .. 나는 아직 덜 논 거 같은데
우리 결혼식 끝나고 한 번 더 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뚠뚜니네 ㅠ 나
살빼야하는데 아직까지 쳐먹구 ㅠ 어제두 밤에
삼겹살 쳐먹구 ㅠ​


술 쳐마시구 ㅠ 꽐라되구 ㅠ
나눈 정신 못 차리고 평생 이렇게 혼자서 살게 💜🤦🏻‍♀️


뚜띠꽁주는 내 몫까지 결혼 생활 예쁘게 잘 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 ^ ^
얼른 전셋집 구하자​


관종이에요 ㅠㅠ 이해부탁​


주연아 .. 너 뭐 그려..?
그거 설마 알린 아니지
니 손에 쥐고 있는 알린펜에게 사과해​


선산곱창~~~~~~~~
그 전날 희생해준 내 전남친 앤드류오ㅏ​


치즈볶음밥까지~~~~~~​


지하철에서 혈압재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뚜띠 축의금 봉투 ❤️💙💚🧡 필요하신 분들
나눔해 드릴게요​


수요일 교사회의 때 행정실에서 준비해준 샌드위치
덕분에 점심 못 먹어도 든든쓰~~~~~​


날씨 왜 이뤠 줠라 변덕쓰


오은비랑 이대포,,
드디어 토요 보강이 사라졌다
불토 🔥🔥🔥🔥🔥​


은비야 ... 된장찌개가 간이 안 맞아 ?
이날 개 꽐라 ㅎ ​


아빠랑 3차 하나두 기억 안나고요 ​


이동훈이 여친온다고 쫓아냄 ㅡㅡ
그래서 김밥 사들고 핌리코행​


김밥집 갬성 좋네요 ,,,,,,
촙촙롤스 그저 구랬네요
왜케 비싸냐 김밥따위가​


고생하시는 핌리코쌤을 위해 총총총 들고 갑니다​


핌리코 근처에 새로 생긴 꽃집 ㅋ ㅋㅋㅋ 웁쓰


5월 카네이션 금네이션 ~~~~~~~~~~​


1인당 김밥 2줄은 기본아닌가여
아 갑자기 미진분식 먹고시퍼​


이젠 ^^ 본인 꽃은 본인이 골라서 컨디션해서 오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네 ... 제가 골라서 컨디셔닝까지 할게요...​


융디꽃도 내가 골라서 컨디셔닝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비싼꽃만 골랐어~~~ 수입장미만~~~​


내 꽃 💕💖💗💓🌸🌿​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주쌤 핸드타이드하면서
“어머 .. 세상에 이분 ...
마음대로 고르랬더니
비싼 꽃만 고르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핌리코 바닥 다 쓸고 왔어 ㅠㅠ​


선생님 말구 ... 꽃 좀 보여주실래요...?​


바뿌니까 직접 꽃배달갑니당ㅇ˘̴ꈊ ˘̴๑॓ ​


고객님 ~~~~~ 꽃배달 왔습니당 ヾ(❀╹◡╹)ノ゙


코후비개 아니고요,,,, 그거 조팝꽃이에요,,,​


역시 찍사 이예빈
티파니 갬성~~~~~ 아 ,,, 내 티파니도 찾으러 가야하는데​


내 꽃 !!!! 노랭노랭 예뿌지용 💛🧡💛🧡​


픽업비로 이너피스 커피 ,,,​


사장오빠 핸썸 굿잡​


카드 들고 튈까
저 쿠폰 어쨌지 ? 언니 줬나 ?​


언니가 사준 이너피스 커피~~~~~~~~
내 마음도 이너피스 ~~~~~~~~


아 ㅎ 사진 존나 많네 지친다
토요일 옛연인 앤드류랑 로니스도우갔다가
캡틴모건 갔어요 ​



일요일에는 소정이랑 은비 만나서
쉘터갔어요 음악 좋았으나 너무 비쌉니다


삼덕동 베르크갔어요
여기 안주 존맛탱 ​


동환동동 데리러 왔고요
갈아만든 배 사오는 센스 고마워요 항상​



ㅎㅎㅎㅎㅎㅎㅎ그리고
옛날 옆동네친구들 만나서 5차까지 달림 ..
술 졸라 마심 ... 살 마니 찜
원피스 어쩌냐 ...... 내 하객룩 ......
핑크돼지처럼 보이지 않기를 .....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뚜띠 웨딩 스페샬  (1) 2018.05.16
5월의 어느 일상   (1) 2018.05.11
4월 넷째주 일상  (2) 2018.04.29
4월 셋째주 일상  (3) 2018.04.23
4월 둘째주 일상  (0) 2018.04.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