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임뚜띠 웨딩 스페샬 본문

나의 하루들,

임뚜띠 웨딩 스페샬

젊은날의 B, 2018. 5. 16. 01:18
반응형

안뇽 여러부운 반가워요
역사적인 날 포스팅이에여
바로바로 임뚜띠 웨딩 스페샬


그녀의 오랜 소원
작약 부케 실현하는 날
이렇게 빨리 실현할 줄 그 누가 알았던가..​


아침 일찍부터 열띠미 준비해또요​


그 전날 팩을 너무 과하게 해서 그런지
붓고 뾰루지 나써여..​


비오는 결혼식날 ..
비오면 잘 산데 ^^
핌리코 갔는데 나를 맞아주는 다알리아​


힝 ㅠㅠㅠㅠ 너무너무 예뽀
핑크보라 ​


열띠미 부케 작업하눈 현주쌤
예뿐 부케 만들어줘서 고마워용


부케 포장 기다리는 즁​


꺄아 ヾ(❀╹◡╹)ノ゙
예뽕
이거 이제 수식이언니 빌려주러 가눈 길
한 시간 예쁘게 들고 다시 나한테 반납해야해​


오늘의 신랑 신부
그렇게 마주보고 조아요 ?
사랑이 넘쳐요 ? ​


나랑 뚜띠


이거 내 부케야 알지?​


이거 내가 빌려주는 고야​


킁킁 향기 날라가지 않게 조심히 들고 있어야해​


알겠지...?
한 시간만 빌려주는 거야...​


이따가 부케 잘 던지고 받을 수 있겠지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김주연 어딨냐 ^^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두번째 주인공
작약 자갹 자기약​


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예뿐 것
5월 신부의 특권
작약부케 !!!!!!!
싸랑해욧
진짜 싱싱한 애들인가바
죽은 애들 한 명도 없고
지금 다들 만개해서 너무 무서워
꽃 대따 커 ..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14송이 모두 만개요 ..​



공쥬야 행복하게 잘 살자


두근두근 결혼식 시작해요​


울 뚜띠 요 장면은 못 봐찌 ?
화촉 밝히러 가시는 길
입장 !!!!!​


드디어 부모님 품을 떠나는 (척 하는) 순가 ..ㄴ..
ㅋㅋㅋㅋㅋㅋㅋㅋ​


딸은 보내는 (척 하는) 역사적인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욜띠미 식권주는 가방수니​


예뽀 역시 난 전문 이윤지 인물 사진 작가​


축의금 마니 받아또 ? ​


공주 한 명은 떠났습니다 ..​


이제 우리도 가자 .. (가능하면)



그동안 맘고생 몸고생 너무 심해찌
수고해쪄 지굼 제주도에서 맘편히 몸편히 잘 놀구 이쏘?


드디어 부부가 되었나용
곧 태어날 지방이까지
세 사람의 결혼 💗💓💘💖💕​


임수식 꽃길만 걷자 !!!!!!!!!!​


포토타임 ^^
근데 나 부케 받는 사진 아무도 안 찍어준거니
ㅋㅋㅋㅋㅋㅋ 후 ...
본식사진 언제 나와 ? ​


저 부케 다시 돌려 받았어요 ^^​


폐백하눈 귀여운 뒷모습​


귀염ㄱ이욤귀욤​


ㅋㅋㅋㅋ귀욥따 연지곤지​


우린 언제 결혼해..?


이 돈으로 송학구이 갈게..​


내 사진 퍼레이드 💕💖💘💓
부케수니 이예빈이에요오​


그리고 이날 새벽 5시에 들어갔어요 ^^
결혼은 수식이언니가 하는데
왜 내가 더 난리 유난인지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결혼 축하하고
모두모두 행복하자 ❤️💛😘😍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의 중순즈음-  (3) 2018.06.12
5월의 추억들  (2) 2018.05.28
5월의 어느 일상   (1) 2018.05.11
5월 첫째주 일상  (1) 2018.05.09
4월 넷째주 일상  (2) 2018.04.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