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23년 | 2월 본문

나의 하루들,

2023년 | 2월

젊은날의 B, 2023. 5. 19. 20:36
반응형

정월대보름 축제에 갔어요.. 너무 시간이 많이 지난 일기라 대충 쓸게요

구미 ㄱㅇㄷㅎㄱ 근처 맛집이에요.. 여기 간장게장 진짜 미쳤음

웨딩링을 알아보러 갔어요. 아... 이것도 미해결건이에요.. 얼른 해결해야 해요..

효지니와 데이트하러 소소래에 가써욥

그리고 문영이언니 결혼식 !

겨울방학에는 잠시 제주에 가서 쉬다 왔습니다(하이볼 얼그레이 노맛탱) 

보라돌이가 노래를 부르던 올래국수인데 맛이 변했다고......

용두암에 가서 수선화 구경해써요 

제주 느낌 물씬 

우리의 목적은 휴양- 그린그린했던 제주 위 호텔 너무 조용하고 좋았다 통창에 사방이 숲이라서 힐링 그자체

맛디댜피자 여자 사장님 감성이 제 친구랑 너무 똑같아요 여러분 제주 중문에 가시면 맛디댜피자 꼭 드세요

그리고 객원교수가 된 것을 추카받아써요.. 지금 생각하면 이때 좋아할 게 아니여써요.. 요즘 넘나 힘드러요 

내가 조아하눈 고 보라돌이도 이번에 마시더니 푹 빠짐 

보라돌이 원픽 ! 공천포 식당, 뿔소라 물회가 그러케 좋대요.. 

제주 느낌 물씬,,,, 

공천포 테니스장 구경 갔는데 차두리 선수를 만났어요 

그리고 내가 하고 싶었던 감귤 따기 체험도 했답니다. 아... 감귤이 아닌데 뭐였더라 천혜향? 레드향?

봉봉이는 골댕이었어요.. 넘나 똑같.. 그리고 뒤에 텃밭에 있는 무청을 뜯어 먹던데.. 괜찮아요...?

테라로사 커피, 엉덩이 가벼운 보라돌이 덕분에 오래 즐기지 못함

날씨가 조아서 어디서든 한라산이 보여써요 

소주 못 마시는 사람이 한라산 한 병 마시더니 개뻗으심

그래서 나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던 중 룸서비스 온 거 한입 먹자마자 갑자기 귀신같이 일어나서 도촬 당함..

맛디댜피자 여 사장님의 제주도 원픽 맛집 추천 받고 왔는데 뷰도 너무 좋고 맛도 좋았답 

해안도로 따라 드라이브~ ~ ~ 

수선화 축제 관람

제주도 야옹이들은 왜케 찐빵같지 

마무리는 제주마음샌드로.. 양가 부모님 모두 외면하는 맛이었다고 한다.. 

가족끼리 간만에 군위가서 한우를 먹었다 

그리고 엄마가 산책하기 좋은 곳이 있다고 하더니 갑자기 등산을........... 난 크록스였는데...

우리 두 시동생들 제주도 선물 맘에 드세오? 박초롱 박봉식한테 잘해조라 

또 간만에 서울 나들이 

소정이 드레스 피팅 전이라 가볍게 먹어찌요 

저녁엔 약수에서 약술 

약술은 금돼지식당 웨이팅하기 위한 에피타이저였지요 

조ㅑㄴ맛탱이긴 했으나 3시간 동안 웨이팅 할 맛은 아니어따 

더현대 구경도 하고 테일러 커피도 가고 

렉토가서 3주년 기념 촬영 때 입을 원피스도 피팅해 보아따 

사이즈가 하나 바께 안 남아 이써서 고민했눈데 세일해 준다길래 걍 사따 인생 모이써 ? 

내가 소개해 준 커플이 결혼을 해따 .. 맛있는 한우를 대접 받았다 

그리고 델라의 벌쓰데이파티.. 여기는 삼덕동에 있는 피제리아인데 피자가 진짜 쬰ㄴㄴㄴㄴㄴㄴㄴㄴ맛탱이었다 그래서 1인 1피자 함; 

맛있는 피자 사조서 고맙다고 보경이가 폰케이스를 사조따 

예쁜 것도 많이 구경하고 ... 재미이써따 ... 델라랑은 절교 못할 것 가따 

향기로운 사람이 되자. 좋은 말인 것 같다.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 여름 이야기  (3) 2023.09.07
2023년 | 상반기 결산  (3) 2023.09.05
2023년 | 1월  (3) 2023.02.17
2022년 | Winter  (0) 2023.02.01
2022년 | Autumm  (3) 2022.12.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