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데이터양 2배 업그레이드! <2배가 돼! 페스티벌!> 본문

비밀공간,

데이터양 2배 업그레이드! <2배가 돼! 페스티벌!>

젊은날의 B, 2013. 7. 4. 20:59
반응형



G650요금제 데이터 6G 요금제를 쓰다가 요금의 압박을 이기지 못하고..

(가난한 대학생이에요 흑흑)

페이스북을 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프로모션때문에!

사실 전에 잠깐 프로모션했던 55요금제에 LTE 데이터 무제한이 잠깐 나왔다가

없어진 거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그때 요금제 안바꾼걸 후회하고 있다가 엉엉

몇일전부터 시작된 2배가 돼! 페스티벌!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본 글이 바로 요거였는데요!

모두다 올레45요금제를 쓰면 원래 데이터를 1.5GB가 제공되는데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무려 데이터양을 2배!!!!!!!!!!!!!!!!!!!!!!!

LTEWARP 요금제랑 모두다올레 요금제랑은 달라요-

참고하세요^_________^

저는 저 사진만 보고 저 4가지 요금제에만 해당하는 줄 알고 114에 전화해서

모두다올레 45요금제로 바꿨는데 알고보니 ^_ㅠ 종류가 더 많았네요

한달에 한번밖에 못바꾸니 일단 요금아껴서 쓰다가 안될것같으면

다시 모두다올레55로 바꿔야겠어요!


2배 데이터 적용되는 요금제 종류입니다- 



이벤트기간이 10월말까지라고 하더군요 ㅠ-ㅠ

아쉽지만 10월까지 2배 데이터로 요금아끼며 쓰다가

다른 절약형 요금제를 찾아봐야겠어요-


근데 왜 갑자기 2배 데이터 이벤트를 하는걸까요?...ㅋㅋㅋㅋ

신기하네요 고객입장인 저야 좋지만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