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Hot Summer! 휴가철 골프웨어 추천! 본문

비밀공간,

Hot Summer! 휴가철 골프웨어 추천!

젊은날의 B, 2013. 7. 14. 14:55
반응형

Hot summer! Vacance!

 

본격적인 7월!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네요~

모두들 원하는 날짜에 휴가 잘 받으셨나요~?


다들 휴가때 뭐하시나요?

워터파크? 해수욕장? 계곡? 

수상스키? 골프? 


오늘은 휴가 때 필드 나가시는 골퍼님들을 위해

필드 위의 패션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오홍홍



***** 특정 브랜드 홍보는 아닙니다! 





신사의 품격 윤세아 패션

화려한 패턴의 스커트 레드 계열의 PK 

+ 포니테일 스타일!


필드 위에서 화려하게 튀는 스타일이죠-





쨍쨍한 햇볕아래- 모자도 레드 계열로 통일시켜주시면

패션의 완~성!





제가 좋아하는 오렌지 계열에요!

오렌지 PK에 화이트 스커트도 많이들 입으시는데-

요렇게 화이트 PK오렌지 패턴들어간 스타일에

오렌지 체크무늬 스커트를 같이 매치한 스타일도 넘넘 예쁜거 같아요-





와- 이건 정말 예뻐서 네이비 PK에 화려한 멀티컬러로 들어간 패턴

패턴이 정말 예쁘게 잘빠진듯 ㅠㅠ





화이트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주니

심플한 것 같으면서도 패턴때문에 화려해보이는-

요런 스타일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





정말 신사의 품격에서 윤세아씨 스타일은 짱짱맨 ㅠㅠ


블루 계열에 브라운과 화이트 매치 패턴 PK화이트 팬츠

깔끔한 스타일은 하의가 거의 화이트 계열인 것 같아요-

그만큼 골프웨어에서는 기본 아이템이겠죵!





여성스러움을 살리기 위해선 역시 핑크 계열의 패션만큼

여성스러움을 표현해주는 컬러는 없겠죠-


핑크 스커트에 흰색 PK 기본 스타일이 아닌- 역시나 핑크 블루의 파스텔 계열로 포인트-!!!





원피스 스타일- 요거 보고 정말 몸매 좋구나-

라고 생각했었죠... 핳핳 하지만 우리 주변에서 많이들 즐겨 입으시는 스타일은 아니니깐!





꺄아악- 요건 흔치 않는 스타일인것같아여-

퍼플민트의 조합이라- 골프웨어라인에서는 잘 안나오는 컬러인 듯 ㅠㅠ

유니크하고 너무 귀여운 스타일이라 포스팅에 담아봤습니다 :-)





바비인형 컨셉의 유이 골프웨어 화보에요-

역시 핑크도 빠질 수 없는 기본 아이템인데

스커트가 아닌 상의와 니삭스에 포인트를 주어서-

핑크에 귀여움을 더해주는 스타일이네요-





핑크 PK에 화이트 스커트

가장 기본스타일인 것 같으면서도 귀여움이 물씬~





와.. 유이 비율이 후덜덜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하의의 기본 아이템 - 화이트 팬츠와

상의는 레드와 스트라이프의 조화로 포인트!





스커트나 짧은 팬츠의 하의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골프웨어-


화이트 팬츠에 블루계열의 PK와 함께 시원하게 보이는 패션이에요-





니삭스와 골프웨어의 조합도 예쁜 듯 :-) 적당히 귀여움을 부각시켜주는

그리고 도트 무늬 하의는 처음봐요! 핑크와 조합이 잘 어울리네요 


라임색도 요즘에 유행이죠- 상하의 컬러를 다르게 매치해서 입는게 더 이쁜 듯해요ㅠ





존예 박한별.. ㅠㅠ 이런 예쁜 여자를 두고 17만원을 이런 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스커트에 화이트 PK로 시원한 골프웨어-

박한별 왼쪽 편 네이비 PK에 화려한 패턴의 스커트- 제일 첫번째 윤세아 패션이랑 비슷하지만

네이비 컬러로 필드 위의 화려함을 포인트로 줬네요 :-)


그리고 박한별 오른쪽, 화이트 스커트와 레드 계열의 스트라이프로 골프웨어 완성-


짧은 하의가 부담스러우실 수 있으신 분들을 위해 제일 오른편-

그레이 계열 팬츠와 화이트 PK 하지만 소매 부분에 포인트를 주는 패션! 




요건- 야구여신 홍수아?ㅋㅋ 못하는 스포츠가 없나봐요-

홍수아 왼쪽의 친구분 패션도 너무너무 예쁜 것 같아요

라임색 체크무늬 팬츠에 화이트 PK와 팔토시!


홍수아 스커트가 리본모양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어서 한층 더 러블리해보이는 것 같아요-



헐리웃 스타들의 골프패션-


남자분들의 골프패션이라고 할 수 있져 -




제일 깔끔한 건 - 블랙 & 화이트인 것 같아요-


멋지네요 저스틴 :-)



제가 제일 추천하는 골프웨어- 

저의 로망이라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필드 위의 적절한 커플룩





필드 위에서 골프를 치는 지 연애를 하는지 허허허허허......


아이보리 PK에 화이트 스커트-

네이비 블랙 계열의 상하의 매치-



아.. 너무 예뻐 ㅠ-ㅠ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휴.완.패


가의 성은  



휴가 잘보내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