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데이트 추천] 무료로 스크린 골프 데이트 즐기기 본문

비밀공간,

[데이트 추천] 무료로 스크린 골프 데이트 즐기기

젊은날의 B, 2013. 7. 30. 21:05
반응형



골프존 아카데미 가산 그랑시떼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한 번 가서 상담받고-

지하철 올라오면서 받은 전단지에-

골프존 마켓 특가전이 있길래 오랜만에 헐크님과 아울렛을 돌아보며

골프 입문도 하기 전이지만 골프에서 중요한 것 또한 패션이기에- 크크


골프 의류 쇼핑 고고-


생각보다 가산에서 세일 많이 하더라는 !!!!!!!





마리오 2관에 골프의류가 모여있었다-


물론 Wmall 6층에도 많았고

골프존마켓은 Wmall에만 있다- 값싸고 질좋은 플래그원 FLAG1 짱짱





나이키 골프에서 골프화 세일하길래 만지막 만지작

나의 불쌍한 눈길을 오빠가 카메라에 담았다

근데 며칠 뒤 선물로 골프화 받았다- 오빠한텐 아니지만 흑흑

예쁜 지영 대리님께~*





나랑 같이 골프존 아카데미 상담받고 나서 자기도 골프 배우고 싶다며

징징 대더니 자기도 골프의류 사고 싶다면서 앞장서서 구경하더라 크크





그러던 중 대박 이벤트 발견~*

마리오 아울렛 2관 2층 골프 용품관에서 스크린골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매하지 않고 방문만 하는 고객도 무료로 이용가능!

이용시간은 9홀

1인 기분 약 20분~30분 정도

골프 클럽 및 음료도 무료로 제공해준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무료로 스크린골프를 이용하는 곳이 없던데

30분이나마 공짜로 칠수 있는 기회가..ㅋㅋㅋㅋ

게다가 클럽까지 무료로 제공 되니 더욱 더 좋은 것 같다!


많이들 이용해보세용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