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엄마와 함께 떠난 3박 4일 홍콩 여행 * 3 D A Y 본문

여행과 함께,/HONGKONG

엄마와 함께 떠난 3박 4일 홍콩 여행 * 3 D A Y

젊은날의 B, 2014. 4. 13. 21:44
반응형

엄마와 함께 떠난 3박 4일 홍콩 여행 * 3 D A Y


마카오 편


리스보아 호텔 - 세나도 광장 - 성바울 성당 - 베네치아 호텔


3일차 되던 날, 홍콩의 흐린 날씨들 때문에

기분이 안 좋아 =333 급 결정, 마카오로 고고!

원래는 스탠리 베이를 갈려고 했는데,

비도 오고 비오는 날 바닷가에 가서 무얼하나 싶어서 선택한 마카오 행

최고로 탁월한 선택이였다!



셩완 페리터미널로 가 마카오행 페리 티켓을 예매,

출입국 신고서를 작성하고 여권 심사도 하고

생각해보니 다른 나라로 가는 건데,

왜 이렇게 안 설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보젯!!!!!!! 우리를 마카오로 데려다 다오 = 3333

마카오까진 한 시간 정도 걸렸던가?

가는 길에 호텔 무료 셔틀 버스 이용하는 방법들도 알아보고,



한 시간여 만에 마카오 도착!

저기 보이는 곳이 바로 호텔 무료 버스 승강장이다.

수많은 호텔 셔틀 버스들이 대기중,


우리는 리스보아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리스보아 호텔로 가 걸어서 세나도 광장으로!



여기도 역시.. 발렌타인데이의 영향 때문인지

왜인지 모르겠으나 설 때문인가?

온통 나라에 이상한 조형물을 붙여놨어 ㅜㅜ



그냥 뒀으면 더 예쁜 세나도 광장인데

뭔가 굉장히 조잡해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완전 즐거웠다-

여러 쇼핑몰들이 이어져 있고



아 증말

치우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람



정말 예뻤던 세나도 광장

쭉- 이어진 길을 따라가면

갈림길이 나오는데 왼쪽 길로 올라가면 성바울 성당이다!



골목 골목 예쁘게 조경도 되어있고 :)



마카오 에그타르트! 진짜 완전 짱맛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여태 먹은 에그타르트 중 최고!

홍콩에서 타이청 에그타르트는 안 먹어 봤는뎅

안 먹어봐도 만족 이걸로 만족!

그리고 아몬드 쿠키는 왜 사진이 없지......

그것도 완전 맛있어서 시식하다가 배 다 채우고

5박스나 사왔다 ㅠㅠ 이제 집에 남아있는 건 없겠지..

또 먹고 싶다..


그렇게 먹으면서 걷다보니 어느새 성바울 성당 :)

수많은 인파 속에서도 거대함과 웅장함이 느껴진다.

불에 타버려 앞 모습만 남아있지만, 충분했다.



엄마가 완전 맘에 들어해서 나도 좋았던 곳!

모녀간 다정한 브이샷 ! V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사진을 찍을 수가 없다 ㅠㅠ


나홀로 단독 샷 :-)

드디어 옷을 갈아 입음

흐규흐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혹시나 몰라 챙겨온 폴리스 선구리를 끼게 됨..


캐리어를 찾았으나 새로운 선구리를 잃어버렸다

하지만 괜찮다

보험처리하면 되니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행자 보험의 중요성)



성바울 성당에서 보이는 전망

저거 우뚝 솟아 있는 이상한 모양의 건물이 

바로 리스보아 호텔이다 ㅋㅋ


다시 저길가서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페리터미널로 가 베네치아 호텔 셔틀 버스를 타고 베네치아로 =33



엄마가 제일 좋아했던 베네치아 호텔!

정말 예뻤다.

감탄에 또 감탄!



예쁘다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간 여기에서 묵을 날이 오겠지

돈 많이 벌어야지



여기서 살고 싶다던 우리엄마 :-)

아니아니 아니되오



유명한 뱃사공-

아 이사람들을 뭐라고 부르더라

노래도 엄청 잘하고 신기했음



쭈욱- 쇼핑몰들이 계속 줄지어져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도 겁나 죽임

궁전 같았다 화장실 짱 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노라마 샷-

인터넷으로만 봤던 해외브랜드들이 총 출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빅토리아 시크릿 짱 ㅠㅠ



우리 어머님 너무 좋아하심 :-)

활짝 미소를 끊임없이 연발하심



옷도 갈아입고 화장도 하고 

캐리어도 찾았고

정말 즐거운 여행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날에...



베네치아 호텔 안,

하프를 연주하던 소녀

공주님 포스가.....



갤럭시 호텔 등등 주변에 어마어마한 호텔들이!!!!

여긴 궁전인가!!!!!!!!!

정말 대단하다 어떻게 이렇게 지었지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감탄하며 다시 호텔 셔틀 버스를 타고 마카오 페리터미널로..



다시 홍콩섬으로 가는 터보젯을 타고 =33


 

홍콩에서의 마지막 저녁은

딤딤섬에서 :-)

아주 맛난 딤섬들을 먹었다


아... 그리고 

센트럴 경찰서에 가서 

선구리 분실증명서를 받고............. 호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메이징하다 여행가서 경찰서를 가다니



그리고 마카오 쇼핑샷,

섹시룩 리프팅 팩, 빅토리아 시크릿, 

그리고 크랩트리 에블린 12종 세트!

아무리 찾아도 없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마카오 컬러믹스에서 찾았으나

믹스가 저 모양 어쩔 수 없이 샀다............



마지막 캐스키드슨 필름을 보내며.. :)

성바울 성당에서 찰칵 찰칵



엄마와 함께 떠난 3박 4일 홍콩 여행 * 4 D A Y


그리고 마지막 날, 

타임스퀘어로 다시 가서 버켄스탁 오픈할 때까지 기다리다

결국엔 버켄스탁을 사고!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홍콩역 AEL로 가

공항으로 슝슝~~~~~~~~~~~~~~~


홍콩 면세점엔 디즈니 샵이 있다아

여기도 완전 나에게 천국과 같은 곳이였엉

알린 빗이랑 손난로를 샀던가...

기억이 안난다아...... 뭐샀지... 빗만 샀었나

여기서 남은 홍딸을 미련없이 다 쓰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세점이 너무 넓은데

엄마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찌매장 앞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놓고

엄마를 잃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비행기 못탈뻔

집에 못 올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엄마 폰도 꺼져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엄마 찾아 헤맸던지

5분 늦었지만 다행히도 아직 탑승중이라서 겨우 탔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어메이징 했던 홍콩여행이였다

하지만 다시 가고싶다.

허유산도 못먹었고 카우키로 못먹었고 완탕면도 못먹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남친이 데려가 주겠지

그땐 꼭 반드시 디즈니랜드도 가리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