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6월의 중순즈음- 본문

나의 하루들,

6월의 중순즈음-

젊은날의 B, 2018. 6. 12. 04:04
반응형

안녕 여러분 지금은 새벽 3시지만 잠이 오질 않아요
휴대폰을 만지작 거리지만 더 이상 할 것이 없어
일기를 쓰러 왔어요

어디까지 일기를 썼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다시 차근차근 일기를 써 봐야 겠어요


사랑이 뭘까
감수성 풍부한 어느 날의 캡쳐예요
설렘? 안정? 편안함?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며 옛연인들을 떠올린 날인듯


거참, 빌라 이름 한 번 마음에 안 드네~~

핌리코 생파하던 날,
무명배우 휴무 ,,,,,,
그래서 전성기 갔지용


파스타 존맛이어쏘,,,,,,,,
연남동 에일도 존맛,,,,,,
담에 가면 파스타랑 맥주만 마실꼬야


2차는 모앤모 ~
기억 안났는데 며칠 전에 사진보니까
가고 싶다고 생각한 곳이었오
난 맛있었눈데,,,,, ^.^ 근데 고기는 점점 질겼음
마늘 맛집, 버섯 맛집​


간단히 심술이랑 빙탄복 마시고 해산 ~ ​


집에 가는 길, 달빛이 너무 예뻐소
이제 이 아파트 재개발 들어가면
이 나무숲길로 못 지나갈텐데
너무 슬프다 ㅠㅠ... 낭만적인 귀가길 장소인데
남은 시간동안 많이 즐겨야 겠다​


어느 날의 점심
여기가 유리네분식이었던가?
콩국수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는데
글쎄 ,,,,, 여기 어학당 유학생들의 사랑방과 같은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서 그런가... 유학생들 많아요...
들어가자마자 학생들이 부담스럽게 인사함..


우리반
유급반 ^_^
선생님 너무 힘들다,,,


무럭 무럭 자라나고 있는 수국1​


그 뒤를 이어 새싹 돋고 있는 수국2
내년에 꼭 활짝 펴서 다시 만나자 💘💙


어느 날의 윤곽주사,,, 이제 더이상의 윤곽주사는
네이버,,,, 네버 없어요​


언제나 크리미는 웨이팅 ^^,,,​


명랑핫도그 첫 입문이여
넘 마시쏘​


대학원생입니다-
대학원은 엘리베이터 이쏘요
조아요​


주연이의 작은 사과,,🍎​


보경상 오는 날,,,
보경꽃집 앞에서 찰칵​


핌리코 가는 길~
이때 라방도 해쏘,,​​


우리 사준 생일 선물~
근데 이거 왜 6마넌인지
아직도 의문스럽다 ^_^......​


예쁜 장미들
요즘 장미가 너무 예쁘다요


들린 김에 바닥 청소도 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알아서 꽃냉장고도 열어주십니다 ㅠ
청소하라고,,,,​


핌리코에 시트지 새로 붙였어용​


페이퍼플라워 클래스 가기 전에
저녁 안 먹었으니까~ 세컨드프로젝트가서
미숫가루 텤아웃~​


(현주)오빠 ㅊㅏ 타고
클래스 가눈 길 ~~~~~​


개인적으로 그림 참 못 그리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걱정했어요..​


그치만 둘다 큰소리 빵빵
저희 대봉동 아트이스트피자 출신이거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현주쌤 지인이에요 ㅜㅡㅠ​


드로잉 하고요..
생각보다 스케치 잘했고요..
선생님 칭찬 오지고요
여기 자존감 회복 클래스인가요? ​


상큼한 현주띄


ㅋㅋㅋㅋㅋ아니 여기..
에이드 일리터예요...?
대용량 에이드
ㅋㅋㅋㅋㅋㅋ마셔도 마셔도 안 줄어요
여기 카페 괜춘하네용​


완성된 내 꽃들
근데 진짜 재미써쏘
완전 재미쑴 ㅜ !!!!!!
다음에 다른 꽃하면 또 들으러 가야징


완성된 나의 꽃들 ヾ(❀╹◡╹)ノ゙
진짜 쉽게 그렸는데 넘 예뽀소,,,,
기분 좋아짐​


그리고 여기 자존감 높이는 클래스인가봐
앉자마자 예쁘다고 칭찬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ㅋㅎㅋㅎ
근데 사진 보니까 하나도 안 예쁜데;​


ㅋㅋㅋㅋ구래두 칭찬은 언제나 기분조하

클래스 끝나고 도쿄에서 온 보경상 만나로 ~


1차는 로니스도우요
맛있눈 핏짜를 먹었오요​


2차는 쉘터​


꽃보경
나쵸 촵초ㅑㅂ​


나두 나쵸 먹여주는 고야~?​


쉘터의 분위기는 정말 조아요,,,
근데 이제 음악 약간 돌려막기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패턴 좀 바꾸세여,,,,,​


보경상 동영상 찍는데
알짱알짱 댔더니 나보고 좀 꺼지래,,
“야 너 도쿄물 먹더니 좀 건방지네?”


보경상,,,, 돌아와 ㅠ


ෆ╹ .̮ ╹ෆ 하트LP~~~~​


3차는 주하에서​


너무 신기했던 와인잔
여기 핫플이야~~~~~~​


보경상 ,,,너무 늦게까지 노는거 아니햐? 괜차나?​


이 와인잔 너무너무 탐나 ෆ​


보경상꺼 빼앗아서 미안해....
구래도 잘 쓰고 있오​


뿌염하로 가는 길


아.. 다음엔 어둡게 염색하꼬야
외모비수기 너무 슬퍼 ㅠㅠ​



시내 가눈 길~
또 보경상 만나러 가는길~
바람이 내 얼굴에 싸다구를 날리고,,,,​


롤러커피이이이이~~~​


노을 보면서 코히마시기~~~~​


스고이 ? 오이시 ? ​


맛있어,,, 롤러 5온즈 짱이야​


중떡도 짱이었오,,,, 납작만두에 싸먹는거 쵝오,,,​


마지막 메리쏭 ~ 이제 메리쏭 바이바이 ~~~


ㅠ 보경상도 바이바이,,,,,,​


퇴근길 트윈룩​


보경상이 준 요즘 잇템,,,
투명 비니루백~~~~
안에는 클러치를 넣어다니세요~~~​


내 알린 슬리퍼 쇼즁해~~~​


팀티칭 선생님과 식사 !
좋은 말씀도 많이해주셨다...... ^~^
많이 공감되는 말들,,,,,,
ㅋㅋㅋㅋ 한마디로 정의하면
‘어학당은 사방이 적이다’​


울 동네에 아직도 방역차가 있네용​


사랑니때문에 너무 아파소 ㅠㅠㅠㅠㅠㅠ힝​


울동네 홈플러스에 첫사랑 회사가 입점해 있네요,,
서윤이 아빠 번창하세요,,,​


울집 가눈 길에 해바라기~~~~~​


아,,, 어느날 수업 없어서 편하게 가는데
순간 강현자 마주쳐야한다는 걸 잊고 이렇게
입고 감,,,,,,,, 나란 망할년,,,


특강 듣고 대학원 수업하고~


지하철타고 ​


아모아 가고~~~~​


은하수 가고~~~~~~~​


어니스트 가고~~~~~​


융디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주쌤 1인 2잔 카와이​


포크 4개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아직도 생각하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은행나무 가지​


ㅋㅋㅋㅋ아 사장님 당근케이스 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이날은 카페에서 진짜 웃겼네요


집에 가는 길 ෆ╹ .̮ ╹ෆ
동네방네구경​


나보고 유난떤다고 뭐라하더니,,,,​


나보다 더 심하신 분 등장요....​


ㅋㅋㅋㅋㅋㅋㅋ개업한 남의 가게 앞에서 ㅠ
어머 이 화분 나한테 하지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


도시밤? 거기 없어지고 꽃집 생겨서 ,,,
근데 이여자가 핌리코 염탐했다고,,,,,,,
ㅎㅎ,,,,,​


이분은 염탐도 대놓고 하시나봐요
나중에 신고당할수도,,,,,,


이건 언제징 현충일인가 ​


나혼자 잘 놀아요​


혼핫
혼자서 핫도그 먹기


융디보러 서울행~​


ㅋㅋㅋㅋㅋㅋ예전엔 한달에 두번씩 갔었는데
진짜 미쳤었다 이제 장거리연애 못행​


하이루
아쿠아리움가자​


니모 ㅠㅠ 예쀼 ​


땅에서 나와써 ㅠ 신기해​


해룡 ㅠㅠ 씨드래곤​


짱큰 킹크랩
먹고싶다 ㅠ
게딱지에 밥비벼먹고싶다​


수달도 보고용


바다물개도 봐쏘ㅠㅠㅠ​


◟̊◞̊ 귀여워 ㅠㅠㅠ ​


친구들아 안뇽 ㅠㅠ​


너무 신기하고 재미써​


바다거북이도 안농
하지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하이라이트는 ​


돌고래 ㅠㅠㅠ 흰고래 ㅠㅠㅜ
벨루가
ㅋㅋㅋㅋㅋ근데 너무 고레에 익숙해졌는지
돌고레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벨루가야 안녕 반가워
너 너무 신기해 ㅠㅠㅠ 소리도 내고 ㅠㅠ 물도 뿜고
엄청 커 !!!!!! ​


ㅋㅋㅋㅋㅋㅋ 둘이 아닌 셋이서 데이트​


내가 젤 신났고요​


아쿠아리움 넘 재미쏘쏘 ㅠㅠㅠㅠㅠ


펭귄 젤 보고 싶었눈데
젤 실망 ,,,
역시 기대가 크면 안되나보ㅓ
세상 낭창한 펭귄들 ,,,,
(사돈남말)​


석촌호수 ❤️💙
날씨 넘 예쁘고용​


우리도 예뻐서
날이 예뻐서
맥주 한 잔 ​


조아 💛 맥주조아​


롯데월드타워~​


나도 같이 가자 ,,,,
어 근데 왜 광장시장 육회사진 없지 ? ㅠ
퓨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자매집에서 보경상 생일파티 했었는데 ,,,


2차는 양꼬치,,,,,,
다 태워서 미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재밌었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마시자 ... 💚​


우행시 💚 우리 다음에 또 함께 해​


그리고 대구와서 ~ 와인 동호회​


안냐떼혀,,,
긍정의힘 임돠,,
열분 ~ 모두 방가루 ^^*ㅎ



와인에 대해 여러가지 배울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
근데 진짜 생각보다 와인 동호회가 아니라
와인 클래스 같았다 좋았음 ​


구리고 홍마르코 28번째 생파​


나와 같은 생각의 무뇽이언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은 가족데이​


엄빠랑 가창 나들이​


점심은 곤지곤지에소~~~|​


오퐁드부아 갔는데 ㅠ 비와 ...
왜 내가 갈때만 비와?


그래도 엄마가 엄청 좋아해서 다행쓰


저녁은 월광수변공원 정자나무집에성
백숙 먹긔

나는 큰나무집 가자고 하고 ㅠ
엄빠가 여기 오자고 해서 왔는데
솔직히 큰나무집이 더 맛남 ㅠㅠ​


근데 파전은 맛있어요​


여기 죽,,, 그냥 검은깨죽,,,,
이거땜에 그냥 큰나무집이 더 조아
나는 닭이 아니라 죽때문에 백숙 좋아하눈 건뎅ㅠㅠ​


월요일 마무리는 재광이오빠 생파 갈 준비
너무 설레서 잠이 안 오나 .....?
큰일이다 내일 컨디션 좋아야 하는데 ㅠㅠㅠㅠㅠ



여러분 저에게 꿈이 생겼어요
다들 아시죠 ?

월트 디즈니 월드에 토이스토리랜드가 생겼어요
전세계 4번째 토이스토리랜드인데용
제 꿈이에요
저 여기 꼭 갈 거예요 💚💚💚💚
같이 갈 꽁쥬, 지방이 구함​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정리,  (0) 2018.07.01
6월 시간아 멈춰라  (2) 2018.06.20
5월의 추억들  (2) 2018.05.28
임뚜띠 웨딩 스페샬  (1) 2018.05.16
5월의 어느 일상   (1) 2018.05.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