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5월의 어느 일상 본문

나의 하루들,

5월의 어느 일상

젊은날의 B, 2018. 5. 11. 22:30
반응형

5월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아~
여러분 안녕하세요 ❤️
내일은 임뚜띠 결혼식이에요
그래서 사진 폭탄 예상되므로 평일 일상 먼저 올릴게요​


출근길 = 꽃길 ?
장미꽃들이 반겨줘서 요즘
소소한 일상 속의 큰 행복입니다 🌹❤️🌹❤️​


어버이날엔 엄빠랑
백금돈 🐷🐽 꽃삼겹짤​


나눈 맛있었오
군데 고기는 고굽남이 짱이야
아니면 우리동네 옛맛집 🐷🐽
아니면 이대포 ! ​


게라면 🦀🦀🦀🦀​


마무리는 볶음밥
근데 이거 1인분이댱
양 짱 많아 !!!!!!!!​


콩국수가 너무 먹고 싶던 날 ㅠㅠ
집에 오는 길에 마트가서 콩국수 사서 총총
쓱싹쓱싹​


우리집 꽃들은 이러케 쌩쌩한데 ..
아직까지 쌩쌩한디 ..
융디 이번 꽃은 왜 구로지 ㅠㅠ ​


야 왜 안오냐
ㅡㅡ
요즘 화 너무 많이 내서 짜증나


기분전환하러 쌤들이랑 찜닭 ! ​


후식은 젤라또
구운아몬드 고소해요​


이제 어학당쌤들이랑도 조금씩 친해지는 듯 ? ​


요즘 출근하는 낙 ~~~~ 장미꽃 🌹🌿❤️💚​


대학원생 .. 오늘 발표 하나 해치웠어요 ...
스트레스 ​


ㅠㅠ
넘나 공감​


학교 마치고 신세계 ~~~~~​


퍼스트 라운지 들어가요 ^ ^*​


내 퍼스트 라운지는
사진 잘 나오는 신세계 화장실 😊💛​


ㅋㅋㅋㅋㅋㅋㅋ여기 내 셀카존 아닌가요 ?


티파니 들어가기 전에 메이크업 점검이요 ..​


최종 점검 ^-^
명품관은 항상 신경 쓰이네요 ..​


헐 티파니 앞에 핑꾸핑꾸 나를 위한 건가요~~~​


핑꾸핑꾸 사랑해요​


리시안셔스 카네이션 장미 💗💓💘🎀💖🌸


드디어 찾은 내 팔찌 ​


다음엔 프롬예빈 투예빈이 아닌
프롬남친 투예빈이길 ..​


민트색 박스는 언제나 기분 죠아요
민트의 힘 !


어때효 예뽀요 ?
아 더 마음에 드는 사진찍고 싶었는데
진상처럼 보일까바 .. ㅎㅎ..​


세번째 민트박스 개봉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풀고 다시 묶는데
융디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가륏~~~ 아이가륏 유가륏?
I got it~~ you got it? ​


나 왜케 쌔까매 ..
슬포 설레는 내일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되었어
귀걸이 셀렉만 끝내면 돼요​


융디에게 가는 길
초스피드 ​


버터프레첼 샀는데
존맛없 ㅠ 다신 여기서 안 사먹어​


커피빈 ~~~~
근데 치즈케익 진짜 순삭 ^-^ 깜놀


안녕
오늘은 외롭지 않은 퇴근길
내일 만나요 😊💓😊💕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의 추억들  (2) 2018.05.28
임뚜띠 웨딩 스페샬  (1) 2018.05.16
5월 첫째주 일상  (1) 2018.05.09
4월 넷째주 일상  (2) 2018.04.29
4월 셋째주 일상  (3) 2018.04.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