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베트남 무이네 맛집 * 람통 (Nha Hang LAM TONG) 본문

여행과 함께,/VIETNAM

베트남 무이네 맛집 * 람통 (Nha Hang LAM TONG)

젊은날의 B, 2014. 5. 20. 13:32
반응형

베트남 무이네 맛집

람통 (LAM TONG QUAN)



저녁에 한번 갔다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음 날 호치민으로 출발하기 전까지 점심을 먹은

완전 사랑하는 무이네 완소 맛집, 람통!





정확한 주소는 

92 Nguyen Dinh Chieu, Khu Pho 1, Ham Tien, Phan Thiet

Nha Hang Lam Tong


빌라 아리아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쭈-욱 직진해서 걷다보면

람통을 발견할 수 있다.





식당 뿐만 아니라 

지프투어, 렌트카 등등 많으 걸 하나보다 :)





FRESH SEAFOOD

음- 얼마나 싱싱한지 한번 볼까? 했는데





물고기들이 없네에 ㅠㅠ

게 한 마리가 탈출할려고 아둥바둥





람통 내부, 베트남 로컬 식당답게

우리나라 편의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스틱 의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가 보이는 곳에 앉았는데,

밤이라 하나도 안 보임 ^^;





젤 먼저 나온 갈릭 쉬림프, 갈릭 새우!(Garlic Shrimp)

이거 이거 이거 진짜 밥도둑!!!!!!! 진짜 완전 맛있다아

강추강추 무이네 가서 이거 안 먹고오면 진짜 바보다 :)

나 자칭 새우킬러지만

내가 평생 먹은 새우중에 제일 맛있다......

원래는 아빠가 전에 해준 타이거새우 버터구이가 젤 맛있었는데

(나 10년 넘게 횟집 딸 ㅋㅋㅋㅋ)





이건 아빠가 해준 버터구이 새우를 생각하며 시킨

버터 쉬림프(Butter Shrimp)지만 패스,, 버터 새우구이 어디서 먹을 수 있나요!!

갈릭 새우는 껍질도 다 까져서 나와 정말 먹기 편했는데 ㅠㅠ

이건 까기도 불편했다 버터 기름이 손에 묻어나서 





요건 칠리 쉬림프, 칠리 새우 (Chili Shrimp)

요것도 맛났지만 갈릭 새우가 넘 맛있어서 그런지 다들 존재감이 묻혔다..

게다가 여기 있는 새우를 찝어 

갈릭 새우 소스에 다 찍어 먹었으니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맛있는지 상상이 되시나요!!!!!!!!!!!





요건, 해산물 볶음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 요리마다 밥이 한 공기씩 나오는데

우린 그것도 모르고 밥을 시켜버렸다

결국 그냥 공기밥들을 다시 돌려주었다......

밥이 3공기나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둘이서 푸짐한 저녁,

사실 이건 에피타이저에 불과했지만

너무 맛있쟈냐 정말 완소 맛집!

나름 양심껏 채소 반찬도 먹어야 한다며 시킨

베트남 국민 반찬 Rau Muong xao도!

냠냠 쩝쩝 다음에 다시 간다면 갈릭 새우랑, 볶음밥해서 

남은 소스에 볶음밥 비벼먹고

게 요리에도 도전하고 싶다아 :)





요건, 호치민으로 출발하기 전

호텔 체크아웃하구 점심먹으러 다시 온 람통의 모습 :)

점심에도 문을 연다 히히

정말 너무너무 더워서 땀 뻘뻘 흘리며 걸어온 람통

그 전날 저녁엔 얼마 안되는 거리였는데

너무 더워서 그런지 람통이 멀게만 느껴졌다는,,,,,,





요렇게 바닷가 바로 옆에 위치한 람통 :)

어제 저녁엔 깜깜해서 파도소리만 들렸었는데,

낮엔 너무 더워서 그늘 안으로 

하지만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좋았다





바로 이 자리들이, 낮에도 그늘 안에서 밥을 먹으며

바다를 볼 수 있는 명당 자리들!





앉아서 카이트 서핑하는 것도 볼 수 있다-

앉자마자 갈릭 쉬림프 2개! 주문했는데 

30분이 지나도 나오지 않는 것이다 \_/

어케 된거야!!!! 그 사이 언니랑 나랑 계속 컴플레인 했는데

결국 언니는 빡쳐서 주방에 가서도 말했는데

조금만 기다리라더니,,,, 결국 끝엔 너네 주문이 없는데

뭘 시켰냐,,,,,,,,, 하,,,,,, 근데 왜 자꾸 곧 나온다고 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완전 열받아서 안그래도 더워 죽겠는데에

에어컨도 없구 우쒸우쒸 하다가





밥 나오니 둘 다 너무 맛있어서 기분 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또 먹고 싶다아 진짜 무이네는 꼭 다시 갔다가

한국 돌아갈거야 ㅜ^ㅜ 완전 사랑즈





요렇게 해서 55,000VND이였던 것 같은데-

이것도 성수기 메뉴판이 였을 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쌌으면 좋겠다아- 이미 충분히 저렴하지만

새우 5마리만 들어있다는 게 너무 아쉽다 ㅠㅠ

게다가 베트남에서 탄산수 있다는 걸 알아버린 순간

나는 계속 탄산수 홀릭, 근데 타이응우옌엔 없다는게 함정ㅋ



완전 저렴하고 맛있는 무이네 완소 맛집,

람통(LAM TONG) 꼭 가서 갈릭 새우 드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