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베트남 무이네 맛집 * 홍 하오 (HONG HAO) 본문

여행과 함께,/VIETNAM

베트남 무이네 맛집 * 홍 하오 (HONG HAO)

젊은날의 B, 2014. 5. 21. 21:59
반응형

베트남 무이네 맛집

홍 하오 (HONG HAO)



1차로 람통에서 여자 둘이 여섯 접시를 텅텅 비우고,

2차로 간 곳. 배도 끌 겸 걸어갈까 했는데

도저히 주소를 알 수 가 없어서 결국 택시를 탔다는...





"홍하오!' 라고 말하면 어느 택시 기사든 다 아는 것 같다.

블로그에 주소를 찾아봤지만 찾을 수가 없었다는..ㅠㅠ 

그래서 내가 찍어왔다! 음하하하 람통에서 택시타고 한 2만동 정도 나왔던가?

그래도 걸을 거리는 아니였던 것 같다 ㅋㅋㅋ





무이네 홍하오의 정확한 주소는 

122 Nguyen Dinh Chieu, Khu Pho 1, Ham Tien, Phan Thiet

Quan BO KE, Hong Hao





식당 입구 앞에서 해산물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

로브스터도 있고 :) 





조개도 종류가 많아서 다양하게 고를 수가 있다. :-) 

우리는 무난하게 가리비로 결정! 

키조개도 먹고 싶었지만 가격이..

아마 황금휴일이라 가격도 두배로 오른 듯

ㅋㅋㅋㅋㅋ망할 베트남 뭐 하나 안 오른게 없다

러시아 사람들은 화내면서 흥정하더라는!!!!



 


타이거 새우!!!!!!!!! 엄청 컸다 

근데 빅 타이거 새우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 킬러에겐 천국과 같은 곳


해산물을 다 고르고 나면 알아서 요리를 해준다

아까 러시아인들이 흥정하는 걸보고 

나도 흥정을.... 근데 그래도 덤탱이 맞는 것 같다


가리비 조개구이 70,000 VND

타이거 새우 4마리 200,000 VND

오징어 3마리 100,000 VND


아마 비수기때가면 절반 가격에 먹을 수 있을 듯

ㅋㅋㅋㅋㅋ로브스터도 먹고 싶었는데 800,000VND 불러서 못먹음

그 돈이면 수성못 뉴욕바닷가재가서 로브스터 사먹겠다 퉤퉤퉤





탄산수!!! 스파클링 워터!!!!!! 소다!!!!!!!!

알러뷰 내가 완전 조아하는 음료 ㅋㅋㅋㅋㅋㅋ 

콜라는 뭔가 이썩는 느낌때문에 싫어하는데 이건 좋아





제일 처음 나온 조개구이,

아 정말인지 이건 안 먹어보면 얼마나 맛있는지

못 느낄거다 완전 신세계

사실 난 한국에서 조개구이 별로 안 좋아해서 안 먹는데

ㅋ와우 이건 진짜 소스가 뭔지 엄청 달달하면서 맛있었다





순식간에 흡입!!!! 이거 진짜 위에 올려진 파소스가 뭐지

엄청 맛있다 중독성 완전 강한 맛,

무이네에선 진짜 눈과 입이 호강즈!!!!!!!

냐짱에서 먹은 해산물들은 그냥 갯지렁이로 만들어버렸다





타이거 새우...?

그렇게 크던 놈들이 왜 이렇게 구부러 진거야.. 흑흑





그래도 뽀얀 속살 드러내며

날 먹어라 얼른 먹어라 하며 외치고 있었다

부들부들해보여 >_<





그래, 내가 다 먹어주마

맛있게 우걱우걱

덕분에 뒤룩뒤룩 해주마





오징어보다 훨씬 작은 한치!!!!!!

근데 이것도 숯불구이맛 나면서 맛있었당

베트남 국민소스인 칠리소스에 찍어서 냠냠





그렇게 흡입하고 나서.....

조개구이가 너무 맛있어서 한 그릇 더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이 여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게 두번째도 같은 걸 시켰는데

첨보다 더 저렴한 60,000 VND으로 영수증에 나옴

아 찝찝해 깎아도 깎아도 덤탱이 쓴 것 같은 이 느낌





후다다닥 흡입즈

나중에 언니랑 또 오기로 결심

우리 항상 음식 사진 보면서

언니 또가요!!! 우리 비행기 티켓팅 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이네는 눈과 입이 너무 호강했다

1박 2일동안 완전 호강, 사랑해요 무이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