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4 | 양가 부모님 첫 인사 선물, 대구 한우선물세트 정육점 ‘호재담’ 본문

나의 하루들,/WEDDING

4 | 양가 부모님 첫 인사 선물, 대구 한우선물세트 정육점 ‘호재담’

젊은날의 B, 2023. 8. 30. 16:54
반응형

이미 결혼을 통보(?)한 후 양가 부모님께 처음 인사를 드렸다. 결혼을 허락 받을 때 허례허식은 모두 생략하고 둘의 힘으로 결혼을 준비해 보라는 양가 어르신들의 말씀에 예물, 예단 다 생략하고 둘만의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순탄하게 잘 진행되고 있는 결혼 준비. 오늘은 제법 마음에 들었던 정육점 후기를 들고 왔다. 

어버이날에 양가 부모님들께 과일박스, 꽃다발, 홍삼 등 양가 부모님 인사 선물로 흔히들 하는 선물을 이미 해 드렸기 때문에 우리는 생각보다 쉽게 고를 수 있었다. 정식으로 드리는 첫 인사지만 간간 집 앞에서 마주쳐 인사드린 적이 있기에 편하게 식사 함께 하는 자리라고 생각해서 간소하게 준비하려고 했다. 간소하지만 적당히 예를 차린 선물이 뭐가 있을까 찾던 중 마음에 드는 한우 선물 세트를 발견. 이미 대구에서는 상견례 선물이나 명절 선물 세트로 유명한 곳이었다. 예쁜 보자기 포장 덕에 더 인기를 끄는 듯. 

위치는 대백프라자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쪽에 위치해 있다. 정확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6길 24 한도빌딩 1층 호재담

인스타그램이나 네이버 톡톡으로도 문의할 수 있지만 우리는 직접 고기와 선물 세트의 질을 보고자 매장으로 가서 상담을 받았다. 

대백프라자 주차장에 잠시 주차를 해 놓고 걸어서 매장을 방문했다. 입구에는 보자기 포장이 되어 있는 선물 세트 예시가 전시되어 있다. 

깔끔한 포장과 여러 가지 부위로 선물세트를 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실제로 보니 더 믿음직스러워 상담 후 바로 주문을 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 픽업을 요청드렸는데 일요일은 휴무이지만 무인으로 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신다. 

보자기 색상과 노리개 색상은 직접 원하는 색상으로 고를 수 있다. 우리는 입구에 전시 되어 있던 베스트 조합으로 주문. 제일 인기가 많은 색상이라고 한다. 선물로 받은 고기를 직접 먹어 보기도 했는데 어느 부위 하나 살살 녹지 않는 부위가 없었다. 인기가 있는 곳엔 다 이유가 있는 법이구나를 새삼 또 느끼게 되었다. 다음에 또 한우 선물 세트를 선물해야 하는 자리가 온다면 주저없이 호재담을 선택할 것 같다. 

자세한 구성과 문의는 호재담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