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도쿄 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알린 덕후 천국을 맛보다 본문

여행과 함께,/JAPAN

[도쿄 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알린 덕후 천국을 맛보다

젊은날의 B, 2014. 12. 9. 16:32
반응형

[도쿄 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알린 덕후 천국을 맛보다



베트남에서 한국에 오자마자 

다시 한국을 떠나 일본 도쿄로 !!!!!!!!!!!!

사실 티켓팅은 벌써 베트남에서 다 했다는

급 떠나는 듯하지만.. 급여행 맞다


도쿄 여행을 떠난 이유는 

그냥 알린을 직접 만나고 싶어서 

도쿄 디즈니랜드 가고 싶어서

한국에서 제일 가까운 디즈니랜드는 도쿄니까





디즈니랜드 티켓은 도쿄 길바닥에서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심지어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는 세븐일레븐에서 구입.

물론 우리나라 세븐일레븐에는 디즈니랜드 티켓을 안 팔지만..흑흑





드디어, 도쿄 디즈니랜드로 가는 날!

가는 길은 모르겠다 그날 호스텔에서 검색해서 왔기 때문에

아무튼 지하철을 타고 왔다





어디 블로그에서 봤을 때.. 수요일이 가장 사람이 적다고 해서 

수요일에 갔는데 세상에나.........

사람 천국 게다가 가족 단위로 우르르르

일본 아빠들은 수요일에 출근 안하능가...

일본 애기들은 수요일에 유치원 안가능가...





디즈니랜드로 가는 PASSPORT!!!!!! VISA!!!!!!

뭔가 남이섬의 나미공화국으로 가는 여권이 생각나긴 하지만

여긴 꿈과 사랑이 가득한 디즈니랜드니까 




디즈니씨로 가는 지하철도 지나간다!!!!! 창문이 미키!!!!!!

사실 성인들이 가기엔 디즈니씨를 많이들 추천하지만 

나는 어트랙션이 중요치 않고.. 오로지 중요한 건..

알린이였기에 무조건 디즈니랜드!!!!!!!!!!



하나





바로 요 알린!!!!!!!!!!!

너희를 만나기 위해 내가 도쿄에 왔다

내사랑 알린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멀리서부터 누나가 뛰어와쪄

보고싶어쪄 한국에서 와쪄

힝힝힝힝힝 

진짜 여기 일본 사람들 줄 서 있는데

계속 사진찍음.. 비켜주기 싫엉

니혼진.. 스미마셍..





알린티에 알린모자 

그전날 시부야 디즈니스토어에서 산 알린 크루치아니 팔찌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알린이야

알린이여도 좋아

덕후 인증이요

완전 해맑다 정말 태어나서 저렇게 행복해서

흥분한 적 처음임





나와 함께 해준 너희들

고마워





패스트패스?.. 열심히 끊고 기다렸는데

도쿄의 무더위와 70분이 넘는 웨이팅 시간때문에

정말 지칠데로 지친 몸...


처음 패스트패스를 끊은 곳은 바로 알린이 있는 곳,

뭔지 기억도 안난다 스페이스.. 뭐였던 거 같은데 

그냥 알린이 있는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에게 천국과 같은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이기구를 타면 알린밖에 없기때문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천국 천국 천국 여기는 천국 대박!!!!!!

스고이 스고이 혼또니 스고이!!!!!!! 카와이!!!!!!!

진짜 미친듯이 소리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행복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린들아.. 진짜 사랑해

어쩜 이렇게 귀여워?... 

나 다음에 자취하면 너희로 진심 도배할거야...

외부도 내부도 전부 너희 ♥.♥




아 이곳은 정말 천국이구나

알린들아 사랑해





어트랙션 타고 나서 

디즈니샵에서.... 폭풍 쇼핑 

ㅎㄷㄷ..

돈 다 써서 아빠한테 전화해서 입금 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도 좋지만..

난 알린 사랑 뽀에버





알린 팝콘통!!!!!!!!

팝콘 죽어라 싫어하지만

사서 칭구들 나눠줌

저녁에 맥주 안주로도 먹고

그 다음날 아침에 쓰레기통에 팝콘 다 버림..

난 알린 너만 원해





알린 모찌 !!!!!!!!!!!!!!!!!!

아까워서 어케 먹엉 흑흑

근데 굥상이 먼저 한입 베어무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개뇬..





팝콘통 귀여워

지금도 내방에 있음 크크크





디즈니랜드의 대표적인 명물,

페레이드! 와 내가 이거 본다고 정신 팔려서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는데

왜 사람들이 기를 쓰고 앉아서 페레이드 제일 앞줄에서 볼려고 하는지 알겠더라

특히 공주님들 퀄리티가...!!!!!!

나 다시 동심으로 돌아간줄 나 네쨜된줄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즈니랜드의 또 다른 명물,

디즈니성


신데렐라 성인가?

우리 정훈이가 더럽게 사진을 못 찍는 바람에...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 발길을 언제나 이 곳에..

사랑해 알린





디즈니랜드 한 바퀴를 돌아도 난 너야





디즈니랜드 나오기 전, 본보야주!





아 디즈니랜드에서 너무 폭풍 쇼핑 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와서 등골 휨..

가난한 생활고에 시달림





굿바이 도쿄 디즈니랜드..

다음엔 홍콩 디즈니랜드를 갈거야



반응형

'여행과 함께, >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도쿄 스토리 3 (세번째 디즈니랜드)  (3) 2019.05.24
2018 도쿄 스토리 4  (8) 2018.03.08
2018 도쿄 스토리 (2)  (0) 2018.03.02
2018 도쿄 스토리 (1)  (3) 2018.02.28
오사카 여행기  (4) 2016.01.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