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스페인여행/1일차.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 VS FC 바르셀로나. 엘클라시코 직관 하러가다! 본문

여행과 함께,/SPAIN

[스페인여행/1일차.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 VS FC 바르셀로나. 엘클라시코 직관 하러가다!

젊은날의 B, 2013. 3. 18. 01:23
반응형



스페인 여행 1일차 오후-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Estadio Santiago Bernabéu)




모든 축구인들의 로망

레알 마드리드 VS FC 바르셀로나

엘클라시코



짜잔-

정말 기가 막힌 타이밍에 스페인에 온 듯-

마침 엘클라시코 경기가 있었고-

나는 그 표를 구했고-


!!!!!!!!!!!!!!!!!!!!!!!!!!!!!!!!!!!!!!!!!!!!!!!!!!!!!!!!!!!!!!!!

Amazing !!!!!!!!!!!


하핫-

160유로라는 거금을 투자했지만

그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었다.



스페인 사람들은 자기위주에 다가-

(이기적인게 아니라 자기가 즐거워야한다는 마인드? 다른 사람 눈치를 안봄)

굉장히 느긋한 마인드가 있어서

경기 30분 전에도 미리 입장하지 않더라. 하하하.


사실 경기장 밖에서 사람들끼리 폭죽 터트리고 

다같이 어깨동무하고 노래부르고 소리 지르면서 놀더라-


근데 좀 무서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장 안-

함께했던 언니들도 왼쪽편에 보이고. 히히.


파노라마로 찍었다 :-)



역시 직관에는 맥주 - !!!!!!!!!!!

이거 한잔에 3유로였다.

경기 시작하기도 전에 다 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인 맥주는 맛잇엉 :-)



전광판에서 삼성 갤럭시 CF가 나오고-

경기장 안에서 강남스타일 노래가 나오더라-

너무 뿌듯뿌듯 



메시다 - 

메시가 나타났다 !!!!!!!!!!!


메시 사진찍다가 뒤에 있던 스페인 할아버지가 나한테 소리질렀당..

허허.. 그래서 내가 한마디 했지.


"I'm big fan of 호날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할아버지가 크로와상이랑 초콜렛이랑 

퍼주더라.. 허허허허허허 진짜 한일전처럼 서로 감정이 치열하더라..

경기장에서 생생히 느꼈음.


메시가 공잡을때마다 부부젤라를 미친듯이 불고

야유하고 놀리는 노래를 부르고-

메시가 불쌍했음.



꺄하 >_<

호날두랑 메시를 내 두 눈으로 직접 보다니

한화 25만원이라는 학생신분인 나에겐 어마어마하게 큰 돈이였지만 -_ㅠ

내가 또 언제 스페인에 갈지 모르기에

경험할 수 있는 건 다 해보고 오고 싶었다.


마침 운좋게 엘클라시코 경기가 있을때

마드리드에 있어서-

이것 또한 운이 아니였을까?






VIEW 꾸-욱 눌러주세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