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베트남여행 * 무이네 빌라 아리아(Villa Aria)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Private Beach) 본문

여행과 함께,/VIETNAM

베트남여행 * 무이네 빌라 아리아(Villa Aria)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Private Beach)

젊은날의 B, 2014. 5. 19. 00:39
반응형

베트남여행 * 무이네 

Vietnam Travel * Muine 

빌라 아리아(Villa Aria)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Private Beach)




황금연휴 4일차, 점점 끝이 보일 무렵

무이네에서 편히 휴식을 취할 계획으로 온 

빌라 아리아 무이네 리조트 (Villa Aria Muine Resort)





이미 빌라 아리아에 대한 포스팅은 완료,

빌라 아리아에 관한 포스팅을 보고 싶다면

http://2yebin.tistory.com/192

지금 이 포스팅은 내 사진 위주~*

다들 도망가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예쁜 빌라 아리아 가든

가든에서도 사진을 찍을려고 했는데

체크인 1시에 하구, 씻고 나오니 어느덧 3시가 다 되가더라는

얼른 수영장에 가서 놀아야지!





마침 오후 3시부터 무료 티타임이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시작되서 간단히 뭐 좀 마시고 수영해야지~ 하면서 식당부터 고고





아, 정말 예쁘다

날씨도 완전 좋고 빌라 아리아도 완전 좋고

마침 한국인 신혼부부들도 있더라는,

신혼여행으로 오면 정~말 좋겠다아-





SoSo... 그저 그랬던 티타임

앉아서 바라 보는 바다뷰가 더 좋았다는





무이네에서 유명하다는 KATE SURFING

케이트 서핑? 카이트 서핑? ㅋㅋㅋ

아무튼 구경하는 게 더 재밌었다

두번째 날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다 전체가 다 서핑하는 사람들 뿐이였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더 쏠쏠했다는,

360도 회전두 하시구 나도 배우고 싶다- 





생각보다 티타임이 별로라 언니랑 얘기 좀 하다가

비치 썬베드에 누워서 셀카 겸 햇빛 쬐기

아- 타이응우옌에선 불가능한 햇살들

하지만 요즘은 갑자기 강렬해짐

그치만 무이네의 파란 하늘이 아니야..





아- 좋다 내가 누워서 바라보고 있던 광경을

배경으로 셀카찍기

누워서 저 바다와 서핑하는 사람들, 비치에서 책읽는 사람들

그리고 시원한 바닷바람 + 강렬한 햇빛의 조화

여유롭다!!!!!!! 행복하다아-





근데 좀 있다보니 심심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비치에 나갔는데........





아이폰 카메라의 효자 기능,

아이폰은 뭔가 사진이 늘어지게 보이는 이상한 점이 있는데

요 사진은 그 단점을 역이용하여

내 다리가 길게 나왔어어어!!!!!!! 완전 만족 *,.*





외국인들이 자유롭게 자기 몸매에 상관없이

당당하게 비키니 입길래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냐짱에서 씨푸드 폭식을 해서 똥배가 나왔지만

난 당당해 ㅋㅋㅋ남들도 당당하니깐





아, 정말 한적하고 여유롭고 아름다운 

빌라 아리아 수영장

진짜 안 반할 수가 없잖아, 





마치 냐짱의 쉐라톤 호텔 수영장을 연상시키듯

수영장과 바다가 이어져 보이는- 인피니티 풀





오후 5시쯤 해가 질 때라서 그런지, 

그늘져버렸네 ㅜ^ㅜ..

햇빛 쨍쨍할 땐 더 좋은데 아쉽다





일본인 아저씨 

정말 웃기게 수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계속 고개 내밀고 왔다갔다 거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기서 사진 찍는다고 개고생

저기 사실 1.7m라서 ㅋㅋㅋㅋㅋ

얕을 줄 알고 들어갔는데 풍덩 빠져서 깜짝놀램 진짜 ㅋㅋㅋ

아둥바둥 내려가서 ㅋㅋㅋㅋㅋ 사진찍음

그래도 잘나와서 너무 좋다, 내가 원하던 대로야

초링언니 보구있나요? 사랑해요 >_< 내 베트남 여행 메이트





다들 저렇게 여유롭게 선베드에 누워 책을 읽거나

음악듣고 누워서 여유를 즐기는데

나랑 언니만 찰칵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

의지의 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가 지는 데도 햇빛 비치는데 찾아서 사진 찍기

아, 진짜 언니랑 많이 웃고 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





아둥바둥이샷.jpg

저렇게 짧은 가로로 수영하는 데도 

엄청 힘들더라 ㅋㅋㅋㅋㅋㅋ 어푸어푸

한국가면 꼭 수영배워야지 진짜,

여유롭게 저기서 수영할거야 다시!!!!!!!!





마지막은 내 셀카로,

어푸어푸 즐거웠다 수영은 못했지만 그냥 여기에 있었던 그 자체만으로 너무 행복

여유로웠고 즐거웠다아-


저녁도 엄청 맛있게 여자둘이서 엄청 많이 먹음-

게다가 칵테일까지 러브러브 완전 행복한 무이네

람통, 홍하오, 산카라 포스팅도 곧!!!!!

정말 잊을 수 없었던 지프투어까지 아직 포스팅 할 게 엄청 많구나 ㅠㅠ


담주에 시험이라 시험문제 내야되는데...... 

포스팅이 늦어질 듯 ^_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