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두번째 홍콩 1일차 본문

여행과 함께,/HONGKONG

두번째 홍콩 1일차

젊은날의 B, 2017. 4. 8. 00:51
반응형

두둥 ㅋㅋㅋ 대망의 두번째 홍콩
시작부터가 좋다....?


모바일로 체크인하구 좌석지정까지했는데
어찌저찌 잘못되었는지 좌석이 겹쳐서
프리미엄 이코노미로 업그레이드 받았댜
ㅋㅋㅋㅋ오 개이득 그리구 신형비행기인지
너무 좋았다 ....​


스크린 개 좋앙 .... 알린들아 기다료라 누나가 간다


도착 ! 숙소로 가기 위해 A21번 버스 타러옴​


오 2층버스 이제 점점 홍콩이라는 걸 실감​


알록달록 학교, ​


묵을 숙소는 침사추이에 있는 yi 서비스 아파트먼트
ㅋㅋㅋㅋㅋ 체크인하눈데 디파짓을 3000달러를 달래
그래서 300이 아니라 3000? 너무 비싸다
라고 했더니 1000불로 깎아줌.... ㅋㅋㅋㅋㅋㅋ
야 호텔비보다 디파짓이 비싼게 어딨냐​


그래도 숙소는 깔끔하고 넓고 좋음​


짐풀고 나와서 바로 편의점 털기 ... 안녕 울 귀요미들
누나가 너희보러 와쪄


어... 근데 숙소근처가 뭔가 한인타운인듯
재희야 .. 여기 수퍼볼 같다 ... 느낌 이상해 ....​


점심은 야쿤카야토스트 ! ㅠㅠㅠㅠ 달다구리 맛있어​


지나가다가 재희야 여기 앞에 제니베이커리 있는데
구경가볼래? ㅋㅋㅋㅋ 사진이나 찍자 사람들 줄 서 있는거.. 그런데 웬일 ........ 사람이 없다 ㅋㅋㅋㅋㅋㅋ 비수기인가보다​


청킹맨션 왜 유명한지 1도 모르겠음
낡아빠짐​


판도라 ...... 반지 살고야 .....
기다려 .... 마지막날 살거야​


오호 3년만에 다시 온 홍콩은 안개에 휩쌓였다
스타의 거리는 자리를 옮겨 이상하게 변했고


시계탑도 ............. 별루 ....​


티파니 가서 팔찌 껴보고 나왔는데
왠지 모르게 무시당한 느낌
그래도 사구 싶다​


ㅋㅋㅋㅋㅋ 스타페리타고 홍콩섬으루
오늘 진짜 많이 걸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페리타기 전까지 계속 걸어다님 ㅋㅋㅋㅋㅋㅋㅋ​


IFC몰 애플스토어 ........ 3년 전에 여기서 ... 후...


재희야 .... 우리 뭔가 머리에 떡진 느낌​


휴 전세계 어딜가나 꽃은 항상 옳다
사랑입니다​


저녁은 팀호완에서 딤섬
1일 1딤섬 할끄야​


재희가 먹고 싶다던 당근케이크
ㅋㅋㅋㅋ 근데 아메리카노 너뮤 아담한데 비싸ㅠ​


아 장미도 너무 싱싱하고 예쁜 것
베트남 장미랑 비교도 안된다 홍콩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멍청하게 버스 잘못내려서
야경보러 20분 걸어감 ㅋㅋㅋㅋㅋㅋ 비오는데​


우여 곡절 끝에 도착했는데 ......​


Today is foggy를 좀 더 귀담아들었어야했다 .....


이런 야경을 기대했지만​


현실
안개때문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음
우리 왜 올라온거니
50달러 어디로 날아간거니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버스타고 내려왓는데
홍콩섬에서 본 야경이 더 예쁨 ㅋㅋㅋㅋ



하앙 피곤해
낼은 드디어 디즈니랜드 간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