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홍콩 디즈니랜드 본문

여행과 함께,/HONGKONG

홍콩 디즈니랜드

젊은날의 B, 2017. 4. 10. 05:05
반응형

​ㅎㅎㅎㅎㅎㅎㅎ 두번째 홍콩은 셋째날 마카오에서 휴대폰을 잃어버렸다 !!!!!! 끼야홍 ㅇ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디즈니랜드 사진이 없네 슬프다
인스타에 올린 사진 몇 장을 업로드해본다 ...

홍콩 디즈니랜드! 오기전에 미리 홍콩디즈니랜드 사이트에서 입장권+식사 패키지를 구입한 후, 

메일에 있는 QR코드로 자동발급기에서 티켓을 출력했다!

다른 블로그에서 봤을땐 토이스토리 티켓 사진이 많았는데,

나는 아이언맨이랑 스타워즈가 나왔다 ㅠㅠ 조금 아쉽지만, 그만큼 아이언맨 놀이기구가 재미있었으므로 패스!

오픈하자마자 입장한 후, 제일 먼저 간 곳은 메인스트리트에 있는 디즈니샵!

알린으로 풀 장착!!!!! 사실 도쿄 디즈니에서 알린 머리띠를 못 산게 한이었는데

이번에 살려고 했는데 없더라... ㅠㅠ 이제 알린 머리띠 안나오나봐, 아쉬운 대로 알린 캡모자!

그리고 잃어버렸지만 내가 처음 알린케이스를 사고 싶다고 생각한 케이스!

이상하게 알린이 너무 좋지만, 알린케이스는 돈 주고 사고 싶단 생각이 한번도 들지 않았다.

하지만 이 케이스는 야광에 다가 너무 예뻐서 질렀다! 홍콩 공항 디즈니샵에서 아이폰7 버전이 있으면 살려고 했는데

공항 디즈니에도 아이폰7은 없었당 ㅠㅠ 힝...

두구두구, 알린 3마리

도쿄 디즈니에는 곳곳에 어트랙션마다 이 캐릭터 알들이 반겨주고 있었다

힝 그리고 고딩 동창 프로필 사진에 알린 알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고 꼭 여기서 찍고 싶었따!!!!

소원 성취!

근데 나 진짜 도쿄에서는 이상한 코스프레한 애들 많이 봤는데 여기선 참 보기 어렵구나

오히려 내가 구경거리가 되고 있었음...

내가 홍콩 디즈니에 오고 싶다고 생각한 이유!

도쿄에도 알린 대형 피규어가 있지만, 

여기도 알린 피규어가 있다! 너무 귀여웡 우리 알린 우쭈쭈

인스타에서만 보던 너를 내가 직접 만나 사진을 찍다니이이이!!! 너무 행보케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디즈니 퍼레이드, 

알린이 움직인다!!!!!!!!!!!!!!!!!!!!!!!!!!!!!!!



어떤 사람들이 보면, 내가 왜 알린을 좋아하고 모으는 지 이해할 수 없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살다보면 무언가에 기대고 싶은 욕구가 있는데

그 욕구를 알린을 모으면서 충족시키게 되었다, 

힘들 일상 속에서 재미를 주는 존재라고 할까

그런 의미에서 동심을 지켜주기도 하고 힘이 되어주기도 하는 알린이 참 고맙다.

아마 엄마가 되어서도 알린 덕후일 것 같다.

그리고 열심히 돈을 모아서 이렇게 알린을 만나는 꿈을 이룬다는 것도

인생에 있어서 큰 성취감을 주는 것 같다.


다음에 디즈니랜드를 간다면.. 그게 도쿄일지 홍콩일지는 모르겠지만

하나의 꿈이 생겼다. 다음엔 꼭 디즈니호텔에 묵고! 불꽃놀이를 제일 앞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즐기고 싶다! 

- 디즈니랜드 일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