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안녕 홍콩 마카오 본문

여행과 함께,/HONGKONG

안녕 홍콩 마카오

젊은날의 B, 2017. 4. 11. 03:28
반응형

​마카오에서 휴대폰을 잃어버렸다

너무 멍청하게 잃어버려서 할말도 없지만, 

내 과실이기도 하고 어차피 잃어버린거 마음 끙끙대봤자 같이 온 재희에게도 미안하고

나 자신의 정신건강에도 안 좋으므로 쿨하게 잊어버리고 놀기로!


그래서 홍콩섬으로 돌아오자마자 바로 란콰이펑으로 달려갔지!!!!!!!!!!

하드락 카페에서 간단하게 마시고,

란콰이펑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들고 길거리에서 마음껏 분위기를 즐겼다

개인적으로 더 늙기전에 란콰이펑을 한번 더 즐기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길거리에서 외국인들과 함께 춤추며 노는 것도 재미있었고

​홍콩은 정말 중국 느낌이 물씬나긴 하지만

홍콩만의 매력이 있는 신기한 도시인 것 같다

물론 홍콩에서는 유독 소지품 분실이 문제였지만, 

매력있는 도시임은 인정!

특히나 야경이 예뻐서 더 잊을 수 가 없는 것 같다

이렇게 보면 도시적인데 길거리는 중국이야..​

안녕 애플스토어...

아이폰7 싸게 팔아줘서 고마워..

그리고 카메라 촬영 소리 안나서 고마워요..​

​기분좋게,,,? 아이폰 사고 화장실에서 찰칵 !!!!

마지막날은 센트럴, 소호 거리 구경!

딤섬 먹고, 소호 거리 걷고 타이청 베이커리에서 에그타르트도 샀다

(재희가 샀다..ㅋㅋㅋㅋㅋㅋ 난 에그타르트 몇개이상 먹으면 너무 질려..)​

​란퐁유엔! 아 정말 맛있다 :)

왜 엄마랑 여기 오지 않았을까 정말 후회되는 곳,

엄마랑 왔으면 참 좋아했을 것 같은데 ㅠㅠ 너무 아쉽다

​알록달록, 길거리를 걷다가 현지시장이 나왔는데

카네이션이 이렇게 색깔별로 있다니!!!!!!!!!! 행복해

역시 꽃은 언제 어디서나 옳다

아름다워

언니 꽁주랑 커플 반지 사러, 사실 판도라 반지를 살까 말까 많이 고민했는데,

기분전환도 할 겸 나에게 선물하기로 ㅠㅠ

애플스토어에서 신기했던 것 둘!

액정 필름을 붙여주는 기계가 있다 !

기계안에 필름과 휴대폰을 넣고 빠져나온 스티커를 잡아당겨주면 정말 깔끔하게 필름이 붙여진다 :)

세상 많이 좋아졌어....​

​ㅋㅋㅋㅋㅋㅋ

마카오에서 산 알린 스탠드..

매일 밤 침대 옆에서 외로움을 달래준다 고마워

그리고, 다시 호치민으로 !

하아.. 아이폰을 잃어버린게 타격이 컸지만 

그래도 홍콩은 좋았다 :) 특히나 디즈니랜드가 정말 좋았고, 다시 가고 싶고

도쿄보다 작아서 더 좋았던 것 같다. 게다가 맛있는 딤섬도 많이 먹고!!!!!!!!!!!!!!!


다음엔 돈 더 많이 벌어서 홍콩 가야지 :) 헤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