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3월의 첫째주 본문

나의 하루들,

3월의 첫째주

젊은날의 B, 2018. 3. 12. 01:19
반응형

안뇽하세여 여러분 ~~~~~~
월요일은 어학당 수업두 없구 (아직 개강전 ^^)
대학원 수업두 없는 날이에용​


집에서 족발이랑 쟁반국수 시켜먹움 ❤️
서남왕족발 짱이에요​


화요일은 학교가는 날
이날 김선정 교수님 20분 지각하심.. ㅎㅎㅎㅎ
김조교랑 찰칵​


김조교가 와플 사쥼
신바 와플 오랜만이죠 여러분~~~~~​


주연이가 데려가준 치즈듬뿍 떡볶이집
ㅎㅎㅎㅎㅎ 계산은 예빈이가 ^.^​


감자 ◟̊◞̊ :) 너무 귀여운거 아니오 ? ​


그리고 베트남에서 우리를 잘 챙겨줬던
옌언니 산후조리원 방문 🤗
엘리자벳 산후조리원 짱 좋더라 ...


축하합니다는 제 센스입ㄴㅣ다​


1층 카페에서 이렇게 애기두 볼 수 있음
짱 신기해에​


옌언니 많이 늙었다 ㅠㅠ 언니 보는데 진짜 맴찢..
얼마나 가족들이 보고싶을까아 ....
이날 주연이랑 호흡 잘 맞았다
선배 모터 돌아가는 거 나 10분 주연이 1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 연기 졸리굿


김쫑치 증명사진보구 깜놀해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요일
어학당 교사회의 갔다가
수업가욜


이 책 나 있었는데 ...
누가 가져갔냐 .............


학교 마치고 현백에 내려서
롤러커피 가는 길에 ^ ^..
할머니가 딸기 3팩 만원에 준다길래
겟 🍓❤️ ㅋㅋㅋㅋㅋㅋㅋㅋ


롤러커피 두번째용
맛있어용​


롤러롤러​


마시떠​


커플 ☕️💜​


스카프 하는 거 넘 어렵따
누가 나 좀 갈켜죠​


트렌치두 샀떠요
이땐 몰랐는데
운동화 신으니까 기장 넘나 긴 것 ^^
ㅋㅋㅋㅋㅋㅋ구두랑 신어야 게또


책 없댜 ....... 단종 되었다 ..........
인터넷에서 어렵게 구했는데
왜 배송 안 오냐 ​


서준 오빠 달력 .. 단돈 8000냥

비를 뚫고 캡틴모건에 갔으나
문 닫김
어이가 없네에 ...?


그래서 고굽남 가쪄요​


존맛탱​


콩나물 미쳤음​


된장말이도 환장하게쑴​


소주를 부르는 맛
잘못 먹었다간 다음날 노란국물각​


ㅋㅋㅋㅋㅋ스토리 올리는 듕
둘 다 말없이 졸라 먹음
스겜스겜
ㅋㅋㅋㅋㅋㅋㅋㅋ맥쥬 3병 깨고 귀가


집에 가눈 길에 식당 안에 아줌마랑 눈 마주쳤눈데
울 엄마
ㅋㅋㅋㅋㅋㅋㅋ엄마 안뇽​


애들 받아쓰기 공책은 왔눈데 ,,,
왜 학생들 안와 ..?
선생님이 기다리고 있어요


금요일
대학원 강의실

이 수업 너무 지루해
교육학 개론 수업임​


안녕 ,,, 훈똥 ,,,
뽕브라몰 대박나서 건물삼
나랑 동갑 개부럽​


직업 두개 생김​


백종원 만능양념장으로
저도 콩불을 해 봤눈데요​


존맛탱
볶음밥까지 먹움​


ㅋㅋㅋㅋㅋ나 왜케 똥그랗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은 하루종일 카페에서 과제하긔
발표준비 너무 힘두러욘 힝
아 근데 나 빼고 다 남친있어 띠바​


일요일 굿모닝 수식
일찍 일어나소 이사람 저사람에게
다 전화돌리다가

급브런치 앞산고고​


베란다 갔는데
웨이팅 한 시간이래 .....
나가서 다른 곳 찾는듕 ​


주연이가 찍어쥰 나
주연이가 계속 인생샷이래


안뇽 나 다시 10학번에 꼽사리 꼈오​


블루카페인​


오르다

를 지나서 톰캣​


ㅋㅋㅋㅋ둘이 싸우다가
사진찍으니까 급친한척 오지고요​


ㅋㅋㅋㅋㅋㅋ귀욥따 너희
싸우면서 정드는거래


장석사 논문 이제 인터넷 검색 가능​


샐러드볼 ~
메뉴 이름 생각안나​


크림파스타​


함바그라이스버거

다 맛있었윰 진짜
급 브런치 훌륭해


밥 무러 왔나
사진찍으러 왔나​


그 와중에 열심히 먹는 나​


아보카도 럽 🥑💚​


브런치 싹쓸이용 헤헤​


후식으로는 오르다 ​


하이룽
여기 넘 예뽀​


셋이서 난리
전세냄​


ㅋㅋㅋㅋㅋ층마다 돌아다니며 사진찍는중​


하이 현아 ㅋㅋ
ㅋㅋㅋㅋㅋㅋ사진찍눈다고
진동벨 계속 울리는데
아무도 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내가 ^^
직원이 진동벨 안 울리더냐고 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픠커픠​


주연이랑 현아 사랑 독차지하기
상민이 나 꼭 다음주에 소개팅 해줘야해
키 186 유도선수 오빠
금메달 딸 수 있게 내가 내조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윳곀ㅋㅋㅋㅋㅋ김치국 개쩔어 이예빈​


ㅜㅡㅜ 다시 과제하러
울 동네 스벅행​


오 .. 울집 근처에 아시안마트 생기노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베트남 음식 그리울까바
누가 만들어주는 건가​


수식이언니 결혼 ....
......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꽃길만 걷자 ㅠ ㅠ
청첩장은 충격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샘플와서
내 인스타에 올려야딩 💜
결혼하는 척 관종 오지고요 ~~~~~~~


예뿐 꽃 보고
모두들 한 주 힘내요🌸💕🌷💗🌺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 셋째주 일상  (2) 2018.03.28
3월 둘째주 일상  (3) 2018.03.19
2월의 마지막, 그리고 3월  (1) 2018.03.06
쏴리. 2월 셋째주 일상  (0) 2018.02.22
2월 셋째주 일상  (3) 2018.02.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