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3월 둘째주 일상 본문

나의 하루들,

3월 둘째주 일상

젊은날의 B, 2018. 3. 19. 21: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감정기복 심한 예민걸 예빈이에요

월요일
결국 우리반 개강 못하고 또 미뤄졌어요
보강 폭탄 맞을 생각하니 끔찍하고요


한 달 넘게 기다린 내 가방 찾으러 ..​


친구빽이 이래서 좋다아
부담감 없이 루이비통 들어갈 수 있움 ㅋㅋ​


사진 찍으라고 이런 것도 가져다줌 ^ ^ ..
​​


미리 포장도 해쥼 🧡💛
여러분 루이비통 살땐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 김은수를 찾아쥬세용


ㅋㅋㅋㅋㅋㅋ은뚜랑 지혜랑 사이 안 좋아진 줄도 모르고
은수 지혜처럼 찍을라면 어케해야해 ? ㅇㅈㄹ


은수가 향수 시향도 해주고 .. 설명도 해줌
맘껏 뿌리라고
향수 샤워하고 가라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


상품 확인할게여 ~


이힛 안뇽
내 생에 첫 루이비통이야 ​


상품 고르는 중 ~
다음엔 포쉐트 메티스 사고 싶다 ..
블랙 가죽으류 ....​​


일하기 싫은 퇴사 희망자
물건 팔 욕심없꾸 사직서 냈는데
안 받아주구 스트레스 없이 일한답니다


놀다가라고 해서 진짜 노는 중 ^^​


ㅋㅋㅋㅋㅋㅋ옷도 입어볼까 ?
“고객님 옷은 입으시면 사셔야 합니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정리하기 힘들데ㅠ​


김은수가 추천해준 가방​


근데 이 아이스크림 참 너무 귀엽꼬요 ㅠ​


트렌치 뒷모습 왜케 구겨졌나 ...
오늘 스팀 한번 해야겄네 ..
가방 쪼꼬미 너무 귀여버​


은수가 추천해준 하객룩인데 ^^..
쏘리 ...​


이 신발 취향저격
이거 진짜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ㅠ
백만원인데
이거 사줄 남자 어디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내 지갑은 이고양
때 많이 탈려나 .....
일단 고민쓰 ​


고마워요 김은슈님
넘 친절하셔서 덕분에 잘 놀다갑니당​


우홍홍 주황가방 언제나 씐나는 것


다음에 티파니도 가까 ..
목걸이 고고 ..?​


군밤 대신 베이크 💛
치즈타르트 넘 죠아
아아메랑 찰떡궁합이야ㅑㅑㅑㅑ​


아 한국 좋다 💛 ㅋㅋㅋㅋㅋㅋㅋ
욜로라이프
루이비통 가방 들고 .........
지하철 타니까 너무 눈물났오​


눈물 머금고 메리쏭 가는 길​


하이​


왜 나보고 웃어 ? ​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
인생 현타
맞다 울집 앞에 구두 찾으러 가야하눈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어서 5분 넘나 가기 귀찮다​


인생현타왔다고 말하자마자
3초만에 베이크 냄새맡고 저 표정나왔다
기막힌 타이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요즘 나 늙었노 .. 슬퍼​


은수랑 피자먹으러 로니스도우​


피자 진짜 맛있더라
특히 하와이안 ㅠㅠㅠㅠㅠㅠ
💛

​다음엔 이 지갑 사러 가꼬야 

불독같지 ?

함고레 보고시푸다 ㅠ

​요즘 눈뜨자마자 하는 짓

싀리야~ 오늘 날씨 어때~

​봄이 왔어요 ? 

토즈 꺼냈고요 

드라이빙 슈즈인데

차없고요 

​ㅎㅎ ..집에 프린트물 두고 와서 다시 돌아가는데

울집앞에 쿠팡 있음

알죠 ? 우리집에 쿠팡 중독자 살고 있음

(이인제, 올해 만 60)

​역시나 우리집,,

수고 하셨어요...

우리집 쿠팡맨 훈남

​대학원 교실 구경하세요 

여기서 김선정 교수님, 민경모 교수님 수업하십니다. 

​본관,,, ㅎ

다들 짝이 있구나 

행복해라

꽃길만 걸어라 후배들아

속눈썹 해떠여 

하 진짜 

존나 쪽팔려 맨날

코골고 자서..

그치만 맨날 여기만 옴

속눈썹할때 제일 잠 잘옴​


​언행불일치

정수진보고 일탈하자니까 

다음날 답장옴,,,ㅋ

​빅~~~~~~~~~빼에에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강식에서 타이응웬 친구들 만남 ㅠㅠ

반가워 친구들아 ​

​개강식 

학생도 없는데 선생님 혼자 자리지키려니 힘들다 

​기분 안 좋을 땐

핌리코 나들이가 답이죠

하 이날 화이트데이엿거덩요?

​힐링 중입니다....

로딩

​힐링 중.... 50%

​힐링 중.......60%

​힐링 중........ 80%

예빈이 키우느라 고생이 많죠 ..

나두 살아간다고 고생이 많아요..​

이욜 핌리코쌤 ~~~~~~~~~~~~~~~~

돈 많이 벌겠눈데~~~~~~~~~~~~~~

​진짜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장미가 너무 좋아용

​주문시간보다 한시간 기다렸고요 ^^

수다 떨다가 ... 헣헣헣

​미친..

지굼보ㅏ도 넘예뿌고요 진짜 

이번꽃 대박이야 

​넘나 예뿐 것 ...

여러분 힐링하세요

힐링 100% ㅊㅐ우고 갑니당

​핑크는 언제나 정답이지요 

핑크 핑크 핑크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지용

함께 행복합시다 

근데 누구는 폰에 오빠 전화오는데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오빠 없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오빠없어 ㅠ​


​나한텐 장미오빠가 있다 ㅠ

​집에오니 더욱 더 빛나고요

너는 딱 우리집에 올 운명이었나보다 

​줄리엣로즈 존예탱..

미쵸따 

향기도 진짜 쩔어요

​줄리엣로즈.. 너는 더 러브

​이날은 언제니....

금요일인가요 

아람관 식당에서 밥먹었어요 

​은/는/이/가 구별하는 방법입니다 ~

​금요일밤은 재광쓰와 함께

오빠 행복했어요

오빠친구 나 소개 좀 해줘요

번호 딸껄

부끄러워서 재광이오빠꺼밖에 못 땄어 

​내친구....... 정신차리자 ............

​재광이오빠 알러뷰 ....

오빠 말대로 더 멋진 예비니가 될게요

오빠친구랑 조만간 술자리 좀..

승비니오빠 ......... 만나다보면 제스타일일거같은데...

​내친구 은비두 생일 축하한당

제발 남자없이도 잘 살자

​햇살 좋은 토요일

꽃들아 

광합성 하즈아~

기분 좋게 창문 다 열어놓고 

집안 환기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요일.....

밤에 비가 온다고..?


​현아랑 앞산 주택 

브런치 냠냠이요

혀나야 행복하늬 ?


그리구 브루클린갔다강

뚜띠 드레스 투어 갑시다아아아​

첫번째 드레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느낌 새로웠어..

뚜띠가 웨딩드레스라니..

ㄱㅔ다가 첫 웨딩드레스 입고 나왔을때

나밖에 없어서 황당했지?​

​순수했던 첫번째 벨라인 웨딩드레스 ..

​두번째 A라인 웨딩드레스욤..

​뒷모습 예뻐쑴

​예뿌다 뒷모습 

마지막 드레스 입니다 

​이열 생각보다 팔뚝 얇은데에~

​새신부야 제발 행복하자

꽃길만 걷자

​무뇽이언니 머찐여자다

비오는데 구찌로 비막음..

진정 차도녀

​미위엔 노란 튤립이 폈구요

컵은 캐스키드슨입니당 호호​

자나자나 자나장미자나아아아

​미위미위

왜 사진이 이것밖에없냐 ..?

스토리찍고 밥만 처먹었나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시간 돌리자

​브라운 슈가

여자들이란 ...


​​​​​​​​​​

시집가는 척했다가 욕 오질나게 쳐먹어꼬요 


후.. 이번주 과제 너무 많아서 욕나와요 

살아서 셋째주 일기에서 만나요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 넷째주 일상  (2) 2018.04.01
3월 셋째주 일상  (2) 2018.03.28
3월의 첫째주  (3) 2018.03.12
2월의 마지막, 그리고 3월  (1) 2018.03.06
쏴리. 2월 셋째주 일상  (0) 2018.02.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