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3월 넷째주 일상 본문

나의 하루들,

3월 넷째주 일상

젊은날의 B, 2018. 4. 1. 18:22
반응형

월요일 🌸💗
융디랑 데이튜 하는 날 ! !!!!
이틀 연속 핌리코 출석​


사진 찍구 있는데
“저기여 ? 여기서 촬영하시면 돈 내셔야 되거든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라넌큘러스 너무 예뽀다
다음 주 셀프 선물은 뭘로 하지~?​


하이룽 ~
자나장미 득템
저 꽃 꽂았어요
여러분 조심하세요​


벌써 작약의 계절이 왔고요
2년 만에 작약 시즌 만끽 ! !!!!!!!!​


튤립 득템 🌷🌿💚❤️​


2년 만에 가족 🐷🐽🍗🍖
진짜 맛있었고요
넘나 행복해뜜​


언니랑 데이트 할 때 젤 행복쓰
열남친보다 낫다 !!!!!!!!!!!!


맛있는 참 벚꽃 에디션​


융디 기분 죠아져떠
ㅋㅋㅋㅋㅋㅋㅋ 꺄하하
대봉동은 위험햇​


화요일은 공식적인 택시데이 입니다
미세먼지 있으니까 마스크 필수고요


올만에 페북 들어갔는데
친구추가 80개 실화냐 ..
다 베트남 애들임 ...​


ㅋㅋㅋㅋㅋ미세먼지 국민청원 인증 ㅠㅠ​


아침 출근길에 퍼그만나면 너무 좋쟈나


커피들고 출근 여유롭네 ....​


안뇽 기분 좋게 일하자


ㅋㅋㅋㅋㅋㅋㅋ행복해보인다 ^^*
어학당 넘 즐거워요 (가식)​


점심 먹으러 가는 길
여러분 영암관 기억 나요? ​


밥먹구 양치 치카치카​


함고레 ㅠ 발가락에 진드기 물려서
엉엉 아푸지마라​


안녕하세요
저 이제 신카있눈 여자예요


롤러커피 배달이요~
방가방가
젤 행복한 순간


행복한 순간 2​


학생들이 나보고 선미보다 내가 더 예뿌다해서
공주병 걸림
이 맛에 어학당 버틴다 ..​


대조언어학 같은 조 베트남 언니 신랑이
언니때문에 우리 밤에 잠도 못자구
피피티 만드는 거 아시고 커피 사주심.. ㅎㅎ​


이동훈이랑 옛날 옛적
피터지게 싸우던 시절​


안녕 그리운 호치민 ...
물가만 그리워
호화롭던 생활 그리워 ㅠ ​


ㅋㅋㅋㅋㅋㅋ노사연 ㅋㅋㅋㅋ 내스탈 ​


수업 갔는데 애들이 이렇게 낙서 해놓음
기분 짱 조아​


수업 시간에 말 좀 많이 해줘 ..
나중에 김성수 교수님 참관할때
반응 좀 잘 부탁해 ...​


귀염댕이 ㅠㅠ​


귀염댕이 2 ㅠㅠ
클럽 갔음
ㅋㅋㅋㅋㅋㅋㅋ 따봉
졸귀엽따 진짜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좋아해놓고
다음날 클럽 재미없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 벚꽃 구경하세용 ヾ(❀╹◡╹)ノ゙ ​


아주 만개 했습니다 ~
계대도 한 번 찍어 올릴게요 ~​


개나리도 폈고요 ~ 🌼🌼🌼​


꿀같은 주말엔
역시 어학당 과제죠 .. ㅋ
지도안 뻐킹 ...​


저녁엔 동네 친구들이랑 .. ㅋㅎ
나란년 ... 술 좀 그만 마셔​


가게 가는 길 ~
꽃이 폈숩니당


우리집 겸댕이
쿠팡중독짤 보고 가실게요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둘째주 일상  (0) 2018.04.16
4월 첫째주 일상  (1) 2018.04.08
3월 셋째주 일상  (2) 2018.03.28
3월 둘째주 일상  (3) 2018.03.19
3월의 첫째주  (3) 2018.03.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