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4월 첫째주 일상 본문

나의 하루들,

4월 첫째주 일상

젊은날의 B, 2018. 4. 8. 12:51
반응형

어학당 과제하기 싫으니까 ..

일기부터 써야징

월요일 점심시간 후 다시 어학당 가는 길은 

너무너무 괴롭습니다



5시까지 수업 준비 겸 과제 겸.. 이것저것..

밥 먹은 후에는 양치도 하고요 ..

치카치카 


이 날 머리 맘에 안 드넹 ~


쏜둥이 귀엽다 ..

정말 학생들이 다 얘 같았으면 좋겠다 


​ 

ㅎㅎ 마치고.. 시내가서 네일 바꾸고 

다시 집 ~


화요일 .. 

현아랑 데이투 하기로 한 날


계대에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_< 꺄하


벚꽃 구경하다가 김선정 교수님이랑 총장님 만남 ..



안냐세여

10학번 새내기 이예빈 장현아 입니다 ^ ^*

사진 찍다가 우리반 학생들 만남 ..

썬구리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다 아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씐난 선생님


어학당 탈출 +

우리학교가 이렇게 예뽀서 

너무 기분이 좋고요 ~

1시에 퇴근해서 기분이 더 좋았을 수도 ㅎ


​​

여기는 계전 튤립밭이에요

현아네 어학당 앞인데

너무 예뽀다 ㅠㅠㅠㅠㅠ

나도 계전에서 일하고 싶다


새로 배운 진돗개 이제 질렸고요 ,, 



​이젠 나도 주름살 가득한 20대 후반인가봐요 .. 

슬푸다 ...



이만큼~~~~~~ 행복했습니다 >ㅅ<

벚꽃 너무 예뽀 ..

보고 있나 이윤지 ..

내년에 같이 안 가주면 평생 귀찮게 할거임 ..



현아랑 오이 갔눈데 ~ ~ ~~~~~~~~

우리 들어갈려고 했는데 재료 소진 ㅎ

그래서 삼덕동 이웃 갔어요

디저트는 레이지 모닝 

아 진짜 요기 버터프레첼 너무 내스타일이야

최고다 최고 인정 ~~~~~


​ 

수요일인가 .. 

진짜 멍청하게 이어폰 잘못 가져옴 ..

똥 멍청이 ...



교직원 식당 ㅠㅠ

맛있었던 날

애들이랑 쉬는 시간에 사진 찍기..

어학당 사진 콘테스트 있었거든요 ^^ 

그래서 .. 근데 사진 다시 찍어야돼

이날 날씨 진짜 안 좋아서 사진 다 망함


ㅋㅋㅋㅋㅋㅋㅋ야 너 행복한 거 맞냐


공부 안 해요 -> 베트남에 가요

 

이제 절반 왔다 ~ 애들아

좀만 더 열심히 달리자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아래 쏜둥이

호치민에 있던 애들이 소개시켜달라고 난리임

놀래지마라 99년생이다 ...


​목요일엔 핌리코 여행 ~

진짜 일주일에 한번씩 오는 듯..


수국 샀는데

수국 하나 더 공짜로 받음 ..


핸드타이드 해주는데 ..

이상하길래 다시 해달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이상하면 이상하다고 말할 수 있는 사이가 되었다


그래서 이렇게 스토크 따로 찰칵



카랑코에두 선물 받음 .. 

ㅋㅋㅋㅋ이거.. 원래 안 받을려고 했는데

학교에 가져가라고.. 아 네 ..


꽃쇼핑 한가득이요 ^^

크으.. 완전 핑크핑크 여리여리하다

내 마음 같네요 

이번엔 코랄코랄한 내 꽃

쌤이 엄청 큰 작약도 서비스로 주셨따 


이 장미 너무 예뿌다요 

사랑해요 하트하트 



역시 여자는 핑크죠 ?

하트 하트 

그리고 엄마 아빠랑 눈꽃삼겹살 먹으로 ~~~~


너무 마시쏘 ~~~~~ 삼겹살 최고양 ~~~~~~


내 엽사 찍고 만족하는 엄마

행복행 ?


​ 

많이 웃어 ^ ^*

효도는 못하지만 웃게는 해줄게


울 집 새 식구들이에요 ~~ ~~~~~~

인사하세요


카랑코에는 조교실에 ..

조교선생님께 선물로 ...


너무 추워서 스타킹이랑 코트입고 출근했는데

점심때 날씨 다시 여름

스타킹 벗으니까 다시 변덕쓰 

나한테 왜 구래 ?


장윤주처럼

꽃답게 살고 싶댜 



주여니 요즘 인생이 노잼인가봐


주연이 식단,, 스고이,, 대단해,,

화이팅 힘내자 

오늘 마지막 불금인데 ! !!!!!!

나 바람에 날라가는 거 아니야 ?!?!?!?!!



금요일 퇴근 넘나 신나는 것

안녕 동영관 ~ ~~~

생수 졸라 많아 .. 

쿠팡맨 아저씨 미안해오..

항상 수고가 많아요 ....


불금은 은비와 함께고요..


은비 옷 넣게 비닐봉지 좀


" 야 장난하나 이거 내 가방이거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현웃

고깃집 옷넣는 비닐인줄 ㅠㅠ

패션 몰라서 미안 



야 동네 친구들 요즘 자주 만난다 

​니 여자친구보다 우리 더 자주 만나는 거 같은데



2차 술취해서 ㅠ 모르고 생강 입안에 다 털어넣음 ㅠㅠ


이제 술 취하면 오재광한테 전화함

내사랑 오재광 ~~~~~~~~~~~~~~~~

오빠 노래방 재미쒀여 ?

오빠 나 오빠한테 시집가도 돼요? (진심)


내 친구 자다가 사망함..

팔각모 사나이 일어나..

해병대 일어나...


토요일 사랑니 뽑으러 가는 길



많이 아플까 했지만

결국 사랑니 발치 못함..ㅎ


이지현 신입사원 표정이 왜 그러세요 ?


사랑니 발치 후엔 롤러커피지 ~~~~~~~~

고소해 사랑해

맛있오

휴대폰 케이스 새로삼 

딱 내꼬다 ~~~~~~~~~~~~



토요일 날씨

눈으로 보기엔 굿인데

바람 미쳤고요 ..


벚꽃엔딩..

이윤지 보고 있나...


토요일 오후엔 속눈썹 연장을 하고,


산토끼는 스벅에서 열심히 과제를 합니다 


아, 과제 진짜 넘나 하기 싫은 것


요즘 내 삶의 낙,

해인이오빠 사랑해에에에에에


​ 

ㅠ 도삿나 진짜..

로맨틱한 말만 하라고



​ㅠㅠ 설렌다

전화 많이 좀 


​ 

씬난다고 ~~~~~~

해이니오빠랑 영상통화 ~~~~~


다들 반대하는 .. 불독.. 에스빠드류..

이거 신고 함고레 만나러가면 딱일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ㅠ

좀 우연히도 만나지 말자 이제 ㅠ


저녁엔 심야영화

이거 존나 재미없어

절대 보지마셈

돈 졸라 아깝다



나쵸 앤 치맥

영화관에서 맥주 마실 수 있는 거 이제 알았다

심야에 꿀인데 ? 완전 ?

개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이거 영화 남자랑 봤는데

왜 아무도 나 의심 안 해 ?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셋째주 일상  (3) 2018.04.23
4월 둘째주 일상  (0) 2018.04.16
3월 넷째주 일상  (2) 2018.04.01
3월 셋째주 일상  (2) 2018.03.28
3월 둘째주 일상  (3) 2018.03.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