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3월 셋째주 일상 본문

나의 하루들,

3월 셋째주 일상

젊은날의 B, 2018. 3. 28. 1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금 늦었지만

예빈쓰의 3월 셋째주 일상입니다...

​종이 아껴 쓰래..

진짜 내 종이 가져가서 프린트 해야 하나 봐요.. ^ ^

​교직원 식당 식권이에요..

5000원입니다..

한국 물가 넘 비싸요

​삼계탕 나왔눈데요..

닭 하나도 안 익음..

닭고기 분홍색.. 오랜만에 봤다 ㅎ....

(호치민에서 많이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지난 주의 어느날

나를 빵터지게 했던

연하 소개팅남.. 이젠 연락 안 하지만

덕분에 10분 행복했어요

나 꽃 좋아한다니까

자기 카카오스토리 보여줌 ^ ^ 

게시물 732개 실화냐..

​출근하기 시러.. 찡찡

​와 생각해보니 미쵸따

눈 온거야 ? 지난 주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맙소사 

민경모 교수님 수업

넘 힘두러 .. ​

어휘 교육론 수업이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급식체 듣고

교수님 충격 받으심​

​그리고 그날은 대학원 개강파티..

생각보다 별루였구요 ..

역시 술은 내 사람들이랑 마셔야 해

​​ㅋㅋㅋㅋㅋ저 잘게요

아 요즘 이게 왜케 웃기지

융디한테 한 30번 한 듯

ㅋㅋㅋㅋㅋㅋ언제 자냐고 

​눈 온 다음 날...

진ㅉㅏ 언제 눈 왔냐는 듯이 

날씨 완전 봄

​집에 오니 .. 갑자기 나한테 편지가 와 있더라?

이게 모지 했더니 

바로 예훈언니와 듀크오빠의 청첩장 !!!!!!!!!!!!

​원래 작년까지만 해도

꼭 오겠다고 !!!!!!

약속했는데..

​저 못 가요..

언니 오빠 미안 ㅠㅠ

나 호치민에서 젤 많이 챙겨줬던 사람들인데

그래두 축의금은 할게요

어떻게 보내지..? 페이팔..?

왜 셀카 찍었냐면 .....

두 번째에 보면 이 청첩장과 함께 셀피를 찍고 

자기네들 메일로 보내라고

신박한 청첩장이군

​출근이 즐겁진 않지만

그래도 웃자 

​ㅎ..출근하기 싫다..

​아 이날 원피스 

입은 날이라서 

대학원 가는 길에 샤쌰샤샷

쉬는 시간엔 주요니랑 바람 쐬기​


​햇살 좋고 날씨 좋고요 

수업빼고 다 좋아


​나 요즘 너무 늙었어..

특히 눈 주름...

아이크림 열심히 바르는데도 왜 이러지

역시 세월은...

​주여니가 찍어준 나 ...

​왼쪽 불독 키링 사고 싶어요...

​학생한테 고백받음 .. 고마워 ......

​내 술친게이.....

오친게이...

​그녀는 그날도 취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딩 친구들 ^-ㅠ

우리가 언제 이렇게 컸다냐 ....

너희도 우리랑 놀아줘서 고마워...

오은비 까불다가 맞고 있음

보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술 주사 내보다 더 안 좋은 애 있어서 다행

얘는 자요..

맨날 자는 애...

​손가락 두개 꼭 붙잡고 잠..

​아휴 토요일 출근 넘 힘들고요

보강 빠큐 머거 

이날 수업도 망해서 너무 기분이 안 좋았던 날 

그래서 롤러커피 고고싱

근데 가는 길에 ㅋㅋㅋㅋㅋㅋㅋ

유투브 방송하다가 

ㅋㅋㅋㅋㅋ길 잃어버림​

사진 찍을라는데 ㅎ

사람들 계속 왔다갔다거림..ㅎ​


​롤러롤러 이날 사람 진짜 많았음 !!!!!!!!!

​롤러 커피 들고 메뤼쏭갑니당 ~~~~~~~~~~~~

​당당하게 걷기이이ㅣ

이것만 보고

융디 나한테 못보던 신발인데?

와... 진짜 귀신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코만 보고 다 알아맞추노..

롤러 커피는 사랑입니다 ​​

​원피쮸 사구 기분 좋아짐

이 원피쮸 구두랑 같이 입어야겠오 

​신전 신전 하트하트 

ㅎ..융디의 힘듦을 느낀날....

ㅠ-ㅠ.... 얼른 그만두고 행복하자

이욜 나 교직원 검색하면 뜬다요.. 신기방기​

​보경이가 알려준 꿀팁..

와인사러 가야하는데

마트가는게 넘나 귀찮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맨날 앓는 소리 하니까

보경이가 보내준 사진 ㅠ

​일요일 날씨 완전 봄이다 

개나리 만개함

우리집 앞 !!!!!!!!!!! 노랑노랑

​기분좋게 핌리코 꽃놀이 

​수국 완전 튼실하고요 

짱짱ㅇ

​열심히 일하는 현주쌤

정말 핌리코 꽃 다 훔치고 싶고용

​셀카 한 장.. ^ ^.. 괜찮죠?...

​와... 줄리엣로즈 아직두 살아있음

ㅋㅋㅋㅋ대단쓰 금손

​이 꽃바구니 진짜 실물 존예탱

ㅠㅠㅠㅠㅠㅠㅠㅠ 장모님께 보내는 꽃바구니 

하 진짜 이런 신랑감 어디서 만날 수 있냐 ..

​넘 예뿌다 진짜 .....

실물깡패임......

이거 사주는 남자랑 사귈거임..

​내 꽃 !!!!!! 

오렌지 라넌큘러스 

그리고 마...티...뭐...이름 또 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게 선물할거니까 예쁘게 만들어주세요


"그럼요 고객님~ 꽃은 역시 셀프 선물이죠~"


예빈이가 예빈이에게....

리본은 샤넬 리본으로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영이 언니가 찍어준 내 사진

히히

나 이거 괜차나 ?

보정 좀 해서 프사할까?

​진짜 ㅠ 넘 예뿜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꽃은 자연광 ㅠㅠㅠㅠㅠ

실물로 보ㅏ야하고요 

너무 행복쓰 

​앞으로 일요일마다 나를 위해 선물할고야 

​핌리코 쌤이 문영이 언니 돈냄새 맡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미꽃 선물..

문영이언니 진짜 몇년만에 받았다던데...? 꽃...?

이제 같이 손잡고 핌리코 호갱 고고..?

두둥 드디어 뚜디 촬영 !!!!! 

웨촬 !!!!!!!!!!!!!!!!!!​

​오늘의 주인공은 

**임수식 신부님** 이십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8년만에 처음 보는 모습

넘나 낯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영이언니랑 둘이서

잘 놀아요 ㅠ

수시기언니 걱정하지말아요

우린 잘 놀아 

​티아라 내가 한번 써봤어 ..

나눈 언제 시집가냐...?


​주인공 김밥 너무 많이 먹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자 임수식

​여러분 모두 수고 많아써요 

​아무도 없는 틈을 타

나도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국수국해

정말 꽃밭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식이언니

나 혼자 잘 놀아찌 ?????

내 걱정 하지 않아도 됐어...

​아름다운 신부님 ^^

김밥이랑 딸기 한라봉 막 드시더니..

ㅋㅋㅋㅋㅋㅋㅋ배 빵빵

​두분 싸우지말고 행복하세요 ...

​마지막 수국촬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임수식 시집가는거 실화냐....

오마이갓

​무뇽이언니랑 나와서 스벅

ㅋㅋㅋㅋ꽃 다시 봐도 넘 예뻐서 ㅠ 진짜 예뻐 ㅠ

​문영이언니 가방이랑 환상의 조합이네....

가방 예뿐데 정말 비싸더라...ㅎㅎㅎㅎㅎ

서보경... 돌아와라 .....

649타고 집에 가야지......​

마지막으로 내 방을 환하게 해주는 내 꽃 !!!!!

이게 진정한 행복 아니게써 ?!!!!!!!!!!!!!!!!

나를 위해 살자 !!!!!!!!!!!!!!!!!!!!!!!!!!!!!!!!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첫째주 일상  (1) 2018.04.08
3월 넷째주 일상  (2) 2018.04.01
3월 둘째주 일상  (3) 2018.03.19
3월의 첫째주  (3) 2018.03.12
2월의 마지막, 그리고 3월  (1) 2018.03.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