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21년 | 5월, No pain no gain (부제: 감정은 사라지고 결과는 남는다) 본문

나의 하루들,

2021년 | 5월, No pain no gain (부제: 감정은 사라지고 결과는 남는다)

젊은날의 B, 2021. 5. 25. 21:51
반응형

푸르른 계절, 5월이다. 5월은 장미의 계절이라 유독 기다려지는 계절이기도 하다. 출근길이 붉은 물결로 물들기도 해서 벚꽃 시즌 다음으로 기다려지는 계절이다. 그리고 곧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 수국의 계절이 오겠지. 꽃은 계절을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것 같다. 그 꽃이 보고 싶어 그 계절이 기다려지니까. 아름다운 5월의 일상도 기록해 볼게요. 

모든 석사들을 화나게 했던 문자 메시지(ㅋㅋㅋ)

장학 혜택... 얼마나 줄 수 있는데요..? 수료할 때까지 전액 장학금 줄 수 있어요?

예예's 바질 팜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바질이들, 여름이 다가오니 더욱 더 박차를 가해서 자라거라~ 🌱

4월의 다이어트 내기에서 수연 맘이 체지방률을 나보다 적게 뺐기 때문에 나에게 사 준 선물이다. 🤍 레이스가 너무나도 고급진 옷인데 밴딩인데 나한테 허리가 좀 많이 크다.. (기분이 아주 좋다..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영원한 내 어학당 짝꿍 유노윤효 💗 강의실도 옆 강의실이라 계단 같이 올라가고 타이밍 잘 맞으면 2층에서 3층까지 엘베도 타고 감..ㅎㅎㅎ

날 보며 웃고 있는 것 같았던 테라 맥주들.. 스마일 에디션 너무 귀여웠다. 바디프로필 끝나면 맥주가 젤 먹고 싶었는데, 막상 먹으니 한 캔도 다 안 넘어가는게 현실..  그리고 저녁에 이마트24 가니까 테니스 풍선껌이 있어서 보라돌이가 사줬다 🎾🎾🎾 작고 쓸모없는 것들을 사는 것도 나름 재미가 있지 

어느 날의 주말은 미나리 회원님들이 시간이 안 맞아서 알리스랑 둘이서 학교에서 테니스를 쳤다. 너무 예쁜 우리 학교 💚 이렇게 오래 다닐 줄 몰랐지이이 여기가 내 직장이 될 줄 몰랐지이이이 제법 살이 빠진 게 티가 나네요. 그쵸?? 이날 테니스 원피스 입었는데 원피스 모양으로 태닝이 아주 잘 되었다 ^^.. 

그리고 장미가 어버이날을 맞아 대구 내려와서 오랜만에 대봉동에 갔는데 웨이팅 무엇.. ㅎㅎ... 가는 카페마다 웨이팅이라서 새로 생긴 벽돌집에 갔다. 장미가 전날 온 곳이라 피하고 싶었는데 어쩔 수 없었으.. 지하에는 바가 있더라고요?? 다음에 기회되면 가 보고 포스팅에 남길게요. 

곧 장미의 생일이라 오브너에서 말차 티라미수를 준비했지. 오브너 이즈 뭔들.. 🍓🌱❤💚

새로 생긴 삼덕동 디아이디에 갔는데 여기 음식 무엇.. 가성비도 너무 좋고 음식들도 다 맛있었다. 교동 419 두 번째 식당이라고 하던데.. 둘 다 너무 좋은 식당이야 🙂

직원분이 서비스로 내추럴 와인도 주셨다.. 물론 와인도 한 바틀 시켰고요.. 나도 한 잔 마셨고요.. 바디프로필 며칠 안 남았는데 또 치팅했고요.. 정신이 나갔고요...?

꽃은 30을 의미하는 거고 초는 1을 의미하는 거야.. 그래서 31.. 

14살에 만난 우리가 벌써 31살이라니, 시간 참 빠르다. 인생의 절반 넘는 시간을 함께 한 우리. 

인생의 절반을 함께 하면 굳이 말하지 않아도 드레스 코드가 White & Jeans가 되나보다.. 기념으로 셋이서 요즘 유행하는 셀픽스..? 뭐 이런 것도 찍었는데 인생네컷이 최고야.. 

옥포가는 날은 가는 길이 험난하지만 수업이 즐겁다. 귀요미랑 같이 수업을 하면 1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아아..  

그리고 무한 반복 루트, 출근-퇴근-테니스-웨이트-집 힘든 일상이었지만 감정은 사라지고 결과는 남는다..!!!! 라는 말을 새기며 열심히 운동했지 

스승의 날엔 또 깜짝 선물을 받았다. 이번 학기도 예쁜 예빈 선생님 주입식 교육 성공.. !!

ㅎㅎ.. 내가 이 노란꽃 보러 세천까지 온 게 아닌데 ^^.. 말도 없이 사라진 초딩에 속이 부글부글 했던 날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요... 나 정말 두 달 반만에 체지방률 12.9%된 거 실화예요..? 나 미친 거 아닙니꽈....? 내 몸에 체지방이 6.2kg밖에 없다니.. 나 정말 그동안 너무너무 수고 많았다 ㅠㅠ

근육이 1kg나 빠져서 걱정이 많았는데 ㅠㅠ 그래도 다시 돌아왔고요. 체지방만 쏙쏙 빠져서 너무너무 다행이다아. 근육 키우기 정말 어렵다.. 

바디프로필 끝나면 마시려고 차곡차곡 모아둔 와인들.. 레드 와인 4병 화이트 와인 3병.. 보라돌이 집에 있는 와인 +5병 벌써 2병 깠고요.. 

삼촌 제사 끝나고 절밥 먹어야 된다고 해서 밥은 안 먹고 나물만 먹는다고 했는데.. 맙소사 이날이 바디프로필 이틀 전이었나..? 그랬는데 절 나물에서 나트륨 맛이 났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단 조절+ 수분 조절을 좀 타이트하게 하던 때라 탄수화물 아예 안 먹고 단백질만 먹고 있었는데, 나물 먹는 게 넘나 맘에 걸려서,,,, 운동 아침 저녁으로 빡세게 조진 날...  

마지막엔 어깨 + 팔, 복근 운동에 주력을 다했는데 - 결과가 잘 나와서 너무너무 다행이었다 :-) 눈바디 중요해요.  

두둥.. 대망의 바디 프로필 D-1 남았던 날.. 내 프로필 사진은 마치 나 같아서 바꿨는데 보라돌이가 찰떡이라고 웃었다. (ㅋㅋㅋ) 이제 웨이트 끝나고 퀘스트랑 셀렉스도 안녀어엉~

나이키 코트에서 이제 클로브로 테니스 웨어 갈아탈게요.. 요즘 대세는 클로브인 것 같아서 몇몇 아이템들을 좀 뽑아보았다.. 비싼데 너무 예뻐서 짜증나..ㅠ 

며칠 동안 단백질만 먹어서 운동하는데도 힘이 안 나서 예민 10000000000%에 짜증 9999999999%였는데 보라돌이가 힘내서 운동 가라고 보내 준 기프티콘.. 바디프로필 당일에 집 앞 편의점에서 드디어 교환했다.. 두둥

9시 반에 주여니 만나서 10시에 메이크업! 헤어 메이크업이 너무 맘에 들어서 완전 만족만족.. 히히히 💙

그리고 11시에 스튜디오 도착.. 급하게 주차하고 들어온다고 외관 사진을 못 찍었다아. 다음에 주연이 바프 찍을 때 따라가서 사진 더 찍고 워터셔터스튜디오 포스팅 스페샬 한 번 할게요.. 🤍💙🤍💙 진짜 오주영 작가님 최고오오 대구 바디프로필은 무줙권 여기서 찍으세여 여러분 !!!!!!!!!!!!!

첫 번째 컨셉은 테니스룩이었다. 1주일 전부터 작가님이랑 시안을 함께 상의했다. 작가님이 헤어+ 메이크업+ 포즈까지 다 시안을 준비해주셔서 집에서 포즈랑 표정 연습만 조금 해서 갔는데 한컷한컷 찍을 때마다 머리카락이랑 손가락..발가락 모양까지 다 신경써주셔서 너무너무 감동이었다. 그동안의 노력이 더 빛을 발할 수 있었다. 그리고 수분 조절도 잘 돼서 피부도 얇아지고 복근도 더 선명하게 잘 보여서 사진에 더 잘 나와서 대만족...!!!!!!!!

두 번째 의상은 원래 비키니였는데, 첫 컨셉에서 복근이 잘 나오기도 했고 뭔가 다른 부위가 더 돋보였으면 해서 플랜 비였던 바디수트를 입기로. 스튜디오에 있는 대여 의상들도 얼마든지 입어보라고 부담없이 말씀해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던 것 같다. 작가님 최고예요.. 🤍💙🤍💙

두 번째 컨셉은 블랙 🖤 이 바디수트 너무너무 입고 싶었는데 주문하고 받아보니 사이즈가 너무 큰 것,,? 그래서 이거 촬영할 때도 집게핀으로 고정하고 촬영했다.. 생각보다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다행이기도 하고 조금 불편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 의상의 포인트는 바스트와 힙이에요😘  촬영하는 동안 내 모습 예쁘게 잘 담아준 우런니도 넘넘 고생해써 고마워요.. 사랑해요오~ 얼른 원본 받아서 셀렉하고 싶다!!! 너무너무 행복한 고민일 것 같아 히히히히 

끝나자마자 먹은 것들.. 브라우니 다이제볼 누네띠네 그리고 신전떡볶이 로제떡볶이!!!!!!!!!!!! 생각보다 촬영이 너무 늦게 끝나서 다들 기다리면서 배고팠지이 촬영해주신 분들, 도와주신 분들,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모두 너무 고마워요오

히히 떡볶이 조지고~ 보라돌이랑 삼덕동 데이트, 이제 우리 샐러드 말고 다른 거 먹으면서 데이트할 수 있어!!!1 그동안 나 때문에 많이 참아줘서 고마워 😊💗

저녁은 철판구이 코스 요리로~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던 이 곳은.. 다신 안 가기로.. 다음에 엉니꽁쥬랑 테판오 가야지 내 생일날 💕

누가 봐도 헬창 커플 컨셉의 인생네컷,, 5월 에디션으로 보라보라한 배경이 나왔어요. 늦기 전에 얼른 가서 찍으세요. 다들 💜

마지막 마무리는 쉘터 🖤

그렇다. 이 날은 부처님오신날이었다. 

먹고 싶었던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 뿌셔뿌셔 ~~~~~~~~~~ 

바람직한 예예바라기의 표본❤🧡💛💚💙💜  

청경채는 막 뿌렸는데 진짜 막 자라네,,,, 큰일쓰,,, 바질이들은 가지치기를 해 줬다. 

이날 무슨 날이었는지 몰랐던 사람^^??? 쏴리질러어어어~~~~~~~~~ 급하게 준비한 거 치곤 예쁘게 잘 준비해서 용서해준다 🤍💗🤍💜

원래는 바디프로필 끝난 당일날 클라우디베이 오픈하기로 했는데, 누가 잊어버리는 바람에 ^^.. 화이트 데이 선물로 받은 클라우디베이를 5월의 끝자락에 오픈했다..ㅎㅎㅎㅎ.. 칠링도 완벽 맛도 완벽 🍷💚

삼덕동에 있는 다이닝율, 콜키지 프리라서 방문한 곳인데 음식도 너무 맛있고 와인 안주들로 적합한 곳인 것 같아서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200% !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서비스로 치즈 위에 유자청 올린 안주를 주셨는데 쇼비뇽블랑에 너무 잘 어울렸다 ! 💛💚

2차는 맛있는 커피 마시고 싶어서 댐퍼 커피! 왔고용 여기 커피 고소하니 맛있어요오. 근데 나 거울샷 찍는 중인데 좀 비켜 줄래...?

예쁜 꽃이랑은 셀피도 찍어줘야 제맛이쥬 ? 💓💞💕💖

야,,, 데이트할 때 폰 보지 말랬지

동네 와서 소소하게 소주 ! 감자사라다 맛 변했네,,, 이제 안 시켜 먹을 것 같다... 새로 나온 파닭 안주는 존맛탱이었다 

그 다음날은 날이 더워서 시원한 밀면으로.. 만두랑 히히 내가 이런걸 다 먹어도 되나 싶을 만큼 맛있었다. ㅠㅠ 지난 3개월동안 너무 못 먹고 살았어.. 

뉴발에 갔는데 우연히 내 사이즈가 있어서 블루 못 사서 아쉽지만 아이보리로 겟.. 🤍🤎

코스 가서 원피스도 샀다아! 밑에 있는 거랑 둘중에 고민 했었는데, 보라돌이는 이게 더 잘 어울린다고 했지만 

나는 이 원피스가 더 좋아.. 나 이제 살 뺐으니까 평소에 못 입던 스타일로 좀 입어볼게...? 🖤

ㅠㅠ 전부터 먹고 싶었던 호두과자도 드디어 먹었다. 신세계 지하에 있는 여기는 호두가 반틈이나 들어가서 완전 죤맛탱구리다 아이스커피랑 먹으면 저세상간다 진짜루.. 다들 꼭 먹어라 신세계 가면 !!!!!!!!

저녁은 양꼬치 + 메모로 ! 단골집 사장님이라서 와인 콜키지도 따로 안 받으시고,, 앞으로 마시고 싶은 술 있으면 부담없이 들고 와서 마시라고 뎡말 천사 사장님이시다.. 💖

후식은 베스킨라빈스, 둘 다 그냥 싱글콘 먹으러 갔으면서 왜 ... 파인트 시켜서 먹고 있는건데..?

2차는 걸어서 소주.. 걸어서 두류공원 가는 길이었음.. 갑자기 우회전..? 소주행..? 전날 못 먹은 300일 케이크 들고 소주가서 사장님이랑 나눠 먹었다..ㅎㅎ 

이날의 안주는 스지라면과 고추튀김..! 간단하게 두 병만 마시고 귀가. 

이건 마치 예비니의 변천사. PT 시작 - 바디프로필 준비 - 바디프로필 끝 

나는 이제 식단지옥에서 해방되었어요.. 탄수화물 최고 초콜릿 최고 설탕 최고~~~~~~~~

앞으로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올게요.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