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22년 | Winter 본문

나의 하루들,

2022년 | Winter

젊은날의 B, 2023. 2. 1. 20:48
반응형

아주 늦었지만.. 지금은 2023년이지만... 그래도 학교는 아직 2022학년도라구요!!!! 그리고 아직 겨울이쟈나!!! 당당하게 돌아와따구요!!!!!!!

당신 멋져 (ง •̀_•́)ง ~~~ 나는 멋져~~~

10과 찌야의 행복한 생일파티 🐸 신유찬 개구리 오또칼거야~ 넘 귀엽자노~~~

인앤인 끝나고 보라돌이 대회 응원가기 ^^; 대회 간식값만 한 달에 얼마를 쓰는 거야.. 나 같은 여친 없다~~ 잘해라 💜

대리운전해 주고 그런 여친 없다~~ 나한테 잘해라 💜

찌야 생일파티 😊 논알콜 샴페인이었나..? 티랑 탄산수랑 섞은 음료랬나..? 그런데 우리 스타일 아닌 걸루.. ㅎㅎ

귀여운 스타터들 🍦트러플 스프는 너무 내 스타일이었다.. 진짜 JMT

이 스프랑 스테이크 조ㅑㄴ 맛탱 ㅠ_ㅠ💜 고기 최고

하나뿐인 내 찌야.. 울 언니.. 싫어할 줄 알았는데 자기애 폭발하는 모습을 눈 앞에서 목격함..

내년에도 함께 해~~~ 우리 사랑 Together Forever 

어느 주말은 빡승 따라.. 대회하러 문경행.. 문경오미자배 전국신인부 테니스대회.. VIP석에서 김밥 먹으며 관람 

하지만 광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경기 중 최악의 성적 찍고 ㅋㅋㅋㅋㅋㅋㅋ 영주 나들이~

영주 명물 구경하고 왔다리~~ 감자탕 안에 당면 들어 있는 것도 너무 신기했다

지금은 아름다운 신부가 되어 발리 신행 중인 문영이언니의 생일파티~~~~~~

기아와 요넥스의 콜라보 ~ 선물로 받은 아노락 ! 기아 SNS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 

보라돌이 찬스로 석리프레쉬 힐링 타임 ~

그리고 틈새 주말을 이용한 호캉스! 신라스테이 서부산 조용하고 좋았다 :-)

룰루레몬은 보내 줄 수 있는데 룰루랄라는 못 보내 줌..

박초롱 💘💖💞💕❣️ 이제 너와 한 식구가 되어서 너무 죠아~~~~~ 내 개누이~~~~~

노을 콘서트를 날리고 올라간 8강이었는데 아쉽게,,, 떨어졌다지요,,,

정원한우숯불갈비,, 합격,, 

새로 산 테니스화~~~~~~~ 라켓과 맞춰 요넥스 퓨전레브4를 사 보았다- 마침 핑크핑크한 게 나왔더라고?????????

추억이다,,, 겨울날,, 추웠던 유코트 레슨,,, 

유코트의 매력은 이거지,,,, 

크리스마스 기념 효도 나훈아 콘서트~~~~~~~~~!!

예빈스러운 아이템들을 샀어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소품들

그리고 한정과 09와 10의 모임

대구에 눈이 펑펑 내렸던 날, 이젠 다른 풍경이야,,,, 

율남매와 메리크리스마스 이브!

박초롱 내가 사 준 무스탕 잘 입고 다니네,,, 

크리스마스에 폭설로 인해 우리가 예약해 둔 카라반을 못 가게 되었댜.. 그래서 급 인터불고 행ㅋㅋㅋㅋ 엑스코 앞에 천안문 고추짜장 꼭 먹어라 진짜,,, 제발 꼭 먹어 주라,, 잡채밥도,,, 진짜 꼭 먹으러 가줘,,, 나 크리스마스에 이틀 연속 갔다니까 

크리스마스 다음 날,,,,,, 알미뜽 눈치게임 실패,,, 사람 넘나 많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초롱 무슨 일이야 ......? 벌크업...? 털크업?

그리고 계대 동생들이랑 함께한 연말 저녁, 사랑 가득한 수지니의 크리스마스 카드도 받아써여 .. 날 잊지 말아요 ...

2022년의 마지막 순간은 잉글룸에서, 이때까지만 해도 모든 것이 복잡하고. 어떻게 정리를 해야 할지. 또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고민의 순간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새로운 출발을 하려고 해요. 여러분 !!!!!!!!!! 곧 좋은 소식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댜- 2023년도 우리 모두 함께 행복해요.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 2월  (1) 2023.05.19
2023년 | 1월  (3) 2023.02.17
2022년 | Autumm  (3) 2022.12.03
2022년 | 6월, 그간의 소식들  (0) 2022.07.06
2022년 | 5월 나는 '이대로'가 좋을까?  (0) 2022.06.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