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23년 | 1월 본문

나의 하루들,

2023년 | 1월

젊은날의 B, 2023. 2. 17. 15:57
반응형

2023년은.. 나에게 어쩌면 '이예빈'으로서 살 수 있는 마지막 해일 수도 있으니 후회없이 즐기도록 노력해야겠다.
1월 1일 에피소드.

1월 1일부터 테니스 대회가 있다고...? 아침 7시에 일어나서 경산까지 갔는데~ 웬 걸~~~~~~ 텅텅 빈 테니스장을 보고..
"오늘 대회 있는 거 맞나..? 니...?" 했는데 다시 보니 1월 8일이었음 ^^ 진짜 즉..ㄱ.ㅡ...슾..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도 어이가 없는지 계속 폭소하면서 휴대폰 계속 검색하고 대회 주최자한테 전화까지 함 ㅋㅋㅋㅋㅋ진짜 새해부터 이렇게 웃음 폭탄을 안겨 주다니..

엑스코 천안문 고추짜장, 잡채밥 아직도 안 먹은 사람 있나? 내 블로그 보는 사람 중에 여기 안 가 볼거면 다신 내 블로그 들어오지 마.. 진짜...

토끼의 해~~~~ 둘 다 추워서 산책은 못 하겠고.. 대체재로 마트 구경.. 이제 홈플러스 직원급으로 진열 상품 다 알고 있음..투머치러버와 심플이즈베스트의 크록스...

우리동네 마라탕, 꿔바로우 맛집을 드디어 찾았ㄷㅏ!!!!!!!!!!!! 이젠 사장님이 문 열고 들어가면 또 와서 어이없는지 내 얼굴 보자마자 웃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테니스장! ! ! 나만 테니스 안 느나? ^^ 나만 그런 것 같아~~~~ 근데 실내 테니스장 너무 따뜻하구 좋다.. 천국이햐...

올해.. 연초부터 느낌이 아주 좋아요? 쏘굿 졸리굿~ 보라돌이 드디어 입상 ㅋㅋ 아니 입상과 동시에 우승해 버림 ㅋㅋㅋ 진짜 미쳤나 봐~ 못 하는 게 뭐야~ 아주~~~~~~~

박승현 내조는 이예빈이 전문이지 ^^ 우승떡 돌리는데~ 다들 떡 너무 맛있다고 그 자리에서 다 드셨다니.. 너무 뿌듯해땨!!! 이 맛이 내조하지~~~~~

여기저기 테니스장마다 박승현 우승 플래카드가 없는 곳이 없네 ㅋㅋ 정말~~~ 뿌듯하고 장하다 내새끼 💖💞❣️💘😊🤩

우리 개누이.. 양아치된 썰 푼다.. 언제 또 다 기르지... 언제 흰둥이 만들지...

10의 보물 주연이의 생일을 맞아 포항 나들이~~~~ 대게 먹으러 갔는데 완전 대.만.족.이었다!!!!! 수족관에서 주문해서 들어가면 바로 쪄서 방으로 보내주시는데!!!!!!!!!!! 무려 상차림비도 없을 뿐더러!!!!!!!!!

먹기 좋게 손질도 다 해 주시고 내장도 따로 그릇에 분리해서 게장밥도 만들어주고 !!!!!!!!!!!!

우리가 라면을 사 가서 끓여달라고 하면 이렇게 게딱지 넣어서 라면도 끓여주신다.. 게다가 이 집 김치 너무 시원하고 맛있는 거 있지.. 재방문의사 500%였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아직도 못 감ㅁ.. 흑흑...

2차는 커피 ^^ 1인 1커피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잔 마신거야 우리 대체

10 너희들을 만나서 너무 행보케 .. 💘❣️💕💞💝💓💖✨
너희 없었으면 나 대학 어떻게 졸업했을까 싶다 정말..

주연이가 찍어준 MZ 느낌 마이 셀카... 이렇게 흔들리는 갬성 맞나...? ㅋㅋㅋㅋㅋ

공주 한 명이 또 왕자님 곁으로 떠나요,,, 너무 예뻤던 브라이덜 샤워와 주인공. 우리 한정과 0910 우정도 뽀에버~~~~

설날이라고 빡승이 보늬밤 선물세트를 사 줬다.. 너무 고급졌던 보자기 포장..

헤헷 그리고 연양갱 테니스 에디션도 너무 귀여웠다. 

1월의 마지막 먹방.. 아침에 브런치 겸 앞산 지오네 갔다가 저녁엔 효지니네 커플 만나서 복불먹고 볼링으로 마무리!!!!

우리의 900일도 있었다.. ^^ 지금은 900일 중반대네,, 허허 곧 1000일이다,,, 소름 돋네,,, 앞으로 계속 함께 하겠지; 잘하자;

무엇보다 다행인 건... 박초롱의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이 되었다는 것! 박쬬롱 ㅠㅠ 사랑해 ㅠㅠ

그리구 1월의 마지막은 내가 한정과에서 제일 아끼는 아가..의 생일파티 😊✨ 아가가 코 묻은 돈으로 비싼 아이쮸끄림도 사 줘따.. 히히.. 맞은 편에서 먹다가 입술이 까매진 아가의 모습도 너무 귀여워따.. 히히..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 상반기 결산  (3) 2023.09.05
2023년 | 2월  (1) 2023.05.19
2022년 | Winter  (0) 2023.02.01
2022년 | Autumm  (3) 2022.12.03
2022년 | 6월, 그간의 소식들  (0) 2022.07.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