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23년 | 상반기 결산 본문

나의 하루들,

2023년 | 상반기 결산

젊은날의 B, 2023. 9. 5. 02:17
반응형

2023년 상반기 기록.

넘버원 우리동네 맛집. 점촌분식. 떡볶이 사서 반틈은 보관해 뒀다가 라면 삶아서 라볶이 해 먹으면 저세상 갑니다.

좋아하는 거 먹으면서 스트레스 풀다 보니 또 인생 최고의 몸무게 찍고 다욧트 시작.. ㅎㅎㅎ ;;;;;; 

수성못에서 만난 신기한 가족. 오리인가..?

올해부터는 학부 수업도 들어가게 되어 매우 바빴습니다.. 한 학기가 어떻게 흘러갔나 몰라..

봄날의 청도 미나리 파티. 미나리 비빔밥까지 해 먹을 수 있어서 여기 넘 좋았당. 

밥 먹고 청도 시장 구경. 여기서 예물하자는데 ^^ 순금 온몸에 둘러도 되나요?

벚꽃이 피기 전, 한정과 모임들.. ㅎㅎㅎ 진짜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 일 대학교 간 거 !!!!!!!!!!! 노래방에서도 한번도 깨지 않은 신으뜸과 노상 바이브를 원하시는 09선배님을 위한 나와 보라돌이의 얼음바게스 콜라보...!!!!!!!!

구미.. 강의실 밖.. 풍경... 구미는.. 넘 멀다.... ^^..

윤옥연할매떡볶이. 한동안 이 맛이 땡기는 날이 많아서 자주 먹었다. 찌야랑 같이 가면 좋은 점은 서로의 입맛이 달라서 각자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하며 식사를 할 수 있다. 계란 흰자를 싫어하는 그녀 덕분에 나는 흰자를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어떤 글에서 그 사람을 위한 배려가 배려가 아닐 수도 있다는 글을 보았다. 예를 들어 설명하기로 그 사람이 먹기 편하도록 새우 껍질을 다 깠는데 그 사람은 새우을 껍질채로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었다.. 이것을 보았을 때 우리는 서로를 위한 배려를 하지 않고도 서로를 배려하는 사이인 것이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

잠시나마.. 커플 라켓이었던 ^^... 바볼랏 에어로. 보라돌이는 또 변심을 해 라켓을 바꾸고 말았다. 왜 저 가방은 나에게 주지 않은 걸까. 

올해도 보라돌이와 함께 했던 벚꽃놀이, 올해는 봉식이와 함께여서 더 특별했지요. 

곰돌이인지 푸들인지 가끔 헷갈리게 하는 강아지.

옥상의 민들레꽃 소설 모두 기억나시나요? 시멘트 속 피어난 민들레꽃 덕분에 삶의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갈 수 있었다. 

두류에서 만난 낯익은 사람. 내 남자친구... 그리고 유코트에서 대회 구경하다가 만난 산책 나온 초코. 보라돌이 목 뒤로 찾아온 무당벌레 한 마리. 모두 테니스장에서 만난 반가운 얼굴들.

봄날, 우리 강아지 봉식이와의 추억들 💕❤️‍🔥❣️💘💞💝💓💖 사랑해 강아지. 처음 봤을 때만해도 시고르자브종 스타일이었는데 어느덧 도시화가 많이 되었다. 퐁이 생일파티도 가고, 눈나랑 형아랑 사진도 찍고! 봉식이만의 하네스도 생기고~ 우리 강아지. 눈나가 봉식이 아끼는 만큼 정말 잘해 줄게! 

보라돌이 친구의 결혼식에서 찍은 사진. 우리도 포토부스 할까? 고민 중. 

메롱하는 박봉식. 털찐 박봉식은 너무 귀엽다. 지금처럼 밝게만 자라다오!

똥꼬발랄 산책을 좋아하는 강아지. 정말 내 총애를 받고 있는 생물체.

봉식이와 함께 떠난 청도 여행. 누나가 사 준 체리티에 멜빵 입고 봄날 제대로 즐기기. 견생 첫 여행. 

사실 이 날은 우리의 천일 기념일이었다. 주인공은 우리지만 우리는 먹지 못하는 댕케이크로 천일을 기념했다.

우리는 한우를 먹었지.. 나도 먹을 수 있을까하는 표정으로 쳐다보는 박봉식.

눈나랑 헝아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하루종일 논 강아지는 결국 체력 방전으로 8시에 잠들었다. 잠드는 모습까지 이렇게 너무 귀여우면 진짜 어떡하지......... 

보라돌이의 퇴사 기념 꽃다발. 그동안 고생했고, 새로운 출발도 응원한다! 내 반려인간!

산책하면서 풀 먹는 거 아니라고 했지요.. 풀 안 먹었다는 표정 짓지 말라고! 입 안에 그거 뭐냐고! 진짜 귀여우니까 봐 준다!

생일파티하는 눈나 데리러 온 박봉식, 저 눈나 데리러 와쬬요~ 언제 집에 갈꼬햐~

눈나가 젤 조아하는 뷰를 배경으로 독사진도 하나 남겨 줬다. 

내 최애 넘버원 박승현이 아파서 보호자 역할하러........ 병원.... 

2023년 상반기 최고의 전시. 다 갖고 싶어.....

테니스와 관련된 의류가 있으면 사고 싶은 욕구가 마구 샘솟는다. 

귀여운 박봉식 모음집. 어쩌다 보니 정말 일기의 5할 이상이 박봉식이네 ^^;;;;;;;;;;;;;; 더 심각한 건 내 사진첩인데. 

간만에 둘이 한 데이트(?).. 박승현 첫 단식대회! 응원단 이예빈 1명.. 

비가 와도 산책하는 행복한 강아지 본 적 있나요? 그대신 산책 후에 누나한테 못 안겨요. 산책 한번 제대로 다녀오면 누나에 대한 사랑이 마구 샘솟는 강아지. 엉덩이 마구마구 들이대~

보자마자 반한 나이키 테니스룩이었는데 가격표 보고 내려 놓았는데 며칠 뒤 박승현이 짜잔~하고 사 줬다. 내 반려인간으로 합격. 

내 친구 혀나는 정말 원더우먼이다.. 원더우먼은 실존한다는 것을 증명해 주는 사람이다. 뭐든 척척 잘 해 내는 내 친구 현아 항상 존경하고 사랑해. 유찬이도 💓

아델라와 함께 한 앞산 데이트. 날도 좋고 예쁜 것도 많이 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더할 나위 없었던 하루. 

눈나! 산책가자! 일어나! 하지만 박봉식이 끌려간 곳은 형아 테니스장.. 누나랑 커플룩 맞춰 입고 테니스장 주변 산책하다가 갑자기 쏟아진 폭우에 같이 건물 아래에서 피신했었는데. 기억이 또 새록새록하네. 우리 소나기 찍었잖아. 봉식아. 

테니스 덕분에 만난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 청도 테니스장. 너무 쾌적하고 좋았다. 우연히 만난 테니스 커플, 결혼하는 시기도 얼추 비슷해서 더 급속도로 친해진 우리. 결혼 준비 잘해서 소중한 인연 쭈우욱 이어나가길!

퇴사 후 버킷리스트를 이루러 간 보라돌이 :-) 좋은 경험 많이 하고, 더 넓은 세상을 배워서 오렴! 이로써 상반기 결산 끝! 후련하군요. 다음 이야기는 2023년 썸머 특집...........입니다..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 여름 이야기  (3) 2023.09.07
2023년 | 2월  (1) 2023.05.19
2023년 | 1월  (3) 2023.02.17
2022년 | Winter  (0) 2023.02.01
2022년 | Autumm  (3) 2022.12.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