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23년 | 여름 이야기 본문

나의 하루들,

2023년 | 여름 이야기

젊은날의 B, 2023. 9. 7. 00:06
반응형

보라돌이는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파리로 떠났다. 롤랑가로스에서 보내 준 사진.

나하고 같이 갔다면 기념품샵 싹 다 쓸어 올 텐데. 아직 생길지는 모르겠지만 미래의 베이비를 위한 인형과 아기 옷을 사 오라고 부탁했다. 저 주황색 체어도 사 올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을까..

롤랑가로스에서 만난 레일라 페르난데스, 나를 위해 볼에 사인까지 받아 온 보라돌이. 그리고 낭만이 가득 담긴 엽서까지. 

롤랑가로스 중계 보는데 시선강탈 내 남자. 원하는 거 다 이루고 와.

교육 포럼 행사 때 갑분 촬영 지원 요청 받아서 연출한 장면.. 진짜 뉴스에 실릴 줄이야. 

7월. 윔블던에서 날아 온 사진. 이때만해도 언제 오나~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었는데,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네.

엄마랑 여주 아울렛 쇼핑, 룰루레몬 아울렛 있는 거 실화냐,,, 렉토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거 다 있다. 여긴 천국이 틀림없다. 덕분에 내 카드값은 장난이 아니었지.

엄마가 찾은 맛집, 수도권 사람들은 정말 이런 걸 맛있는 음식이라고 웨이팅해서 기다리는 걸까.. 

이천 숙소 찾으면서 꼭 오고 싶었던 에덴파라다이스호텔, 기독교 재단에서 하는 호텔인 줄은 몰랐고요.. 정원이 너무 예쁘고 아름다워서 그저 놀랐지요. 

포도도 있고 수국에 예쁜 꽃들, 나무, 텃밭까지 산책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었다. 

이천에 온 목적이었던 광주요. 

엄마가 광주요 달항아리 사 줬다. 너무 좋다아.. 엄마 최고. 부모님께 잘하자. 🤍🤍

이천은 나에게 너무 좋은 도시였다. 다음에 신혼집 입주하면 식기 쇼핑하러 꼭 다시 와야지. 

내려오는 길에 시몬스 테라스도 갔다가 왔는데 날씨도 완벽했던 여행이었다. 

봉식이와 보라돌이를 그리워하다 보니 어느새 내 생일이 다가왔다. 

내 생일 제일 먼저 축하해 준 귀요미들. 계대는 떠났지만 우리의 우정은 영원히~ 베이비들. 럽츄 베이비들.

브리니 팔공도 갔다가 칠곡 가서 사진도 찍고

효진이가 손수 만들어 준 룰루레몬 종이가방과 막내 수디니가 사 준 탕후루까지. 완벽했던 첫 생일파티였다. 

최대 화덕피자집, 아델라가 계산까지.. 난 정말 좋은 동생들이 많은 것 같다. 

델라는 정말 내가 해 달라는 병맛같은 것들 모두.. 잘 들어주는 좋은 동생이다. 언니가 잘할게에..

다시 만난 박봉식, 널 위해 새로 산 하네스. 마음에 들어 하니 누나는 너무 좋아아~🤍💙🤎

내 넘버원 언니와 함께한 생일파티. 한우 파티. 그래도 생일이라고 언니가 하고 싶은 거 먹고 싶은 거 다 하게 해 줘서 너무 좋았다. 울 언니 최고야하하하... ㅎ하하ㅏ하히히히. 우리 우정 뽀에버. 💚💙💜

놀러가는 줄 알았는데 미용실 갔다 온 강아지의 슬픈 얼굴.

미용하니 한층 더 귀여워졌는 걸 우리 애기. 

봉식이 배웅 받으면서 도착한 곳은 서울. 

중학교 입학하고 처음 사귄 친구의 결혼식. 어느덧 우리의 우정도 20년이 넘었다. 새로 시작하는 인생이 꽃날, 꽃길만 가득하길.

결혼식 끝나고 내 생일파티. MF 때 함께 하던 오빠가 차린 루블랑, 용산에 새롭게 오픈을 했다고 해서 예약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좋은 룸으로 안내를 해 주신.. 난 정말 인복이 많나 봐!

여전히 최고였던 오빠의 요리 솜씨, 진짜 루블랑 수비드 삼겹살 진~짜 최고햐,,,,  

내가 원했던 토퍼는 이런 게 아닌데.. 친구들이 만들어 준 마지막 싱글 벌쓰데이 토퍼,,, ㅎㅎㅎ,,, 케이크는 내 취향 산토끼 컨셉 케이크. 귀엽고 나다웠다. ㅎㅎ

서울 나들이 제대로 하고 대구 도착해서도 마중나온 박봉식이~💚💙💜🤎🤍 사랑해

생일 당일은 내가 사랑하는 두 남자와 함께, 누나 생일 선물 오렌지 박스 준비해서 온거야? 박봉식이~? 아 강냉이 스마일도 귀엽네 우리 강아지 ㅠㅠ

멍푸치노를 사랑하는 강아지. 그래서 네고왕 HY 펫밀크 주문했는데 도대체 언제 오는 걸까...?

아참, 간만에 두통이 올라와서 구토하고,,, 생일 당일에 컨디션이 완전 저질이었는데 정말 죽다가 살았다..하핫... 신경외과 치료의 흔적. 이 사진을 보니 뒷목 왁싱도 빨리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

만나면 웃음만 나는 사람들과의 마지막 생일파티. 대낮부터 우리 쏘 즐거웠다! 올해도 함께 해 줘서 너무 고마워. 다들. 

그리고 우리의 3주년 촬영. 올해는 부케와 함께 촬영. 스튜디오 촬영 전에 보정본이 나와야 할 텐데.. 허허헛...

어느 주말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테니스 테니스 테니스 테니스 🎾🎾🎾🎾🎾

드디어 온 나의 여름방학! 너무 신나 신나 얼른 퇴근하고 ............. !

우리 애기들이랑 데이트하러 가야지 ㅠㅠ 우리 강아지들 🤍🤎🤍🤎🤍🤎

방학 첫 날부터 함께 한 박봉식과의 데이트, 엄청 큰 보름달도 함께 봤다. 

과일 안주들과 함께 했던 방학 첫 날 저녁, 

그리고 올드머니룩을 한 코리안어메리칸이 잠깐 방한을 했다,,, 우리 애기들 옹기종기 모여 있는 거 왜케 귀여운고햐

신부 관리 1.. 스킨튜드.. ㅎㅎ 다 좋은데 하고 나면 온몸이 아파...... 얼굴 윤곽은 확실히 잘 잡아 주는 듯! 붓기 제거에 좋다고 해야 하나?

신부 관리 2.. 필라테스. 확실히 필라테스 하고 난 후로 몸이 가볍고 자세가 좋아진 듯. 

스벅에 새로 나온 사이즈.. 트렌타였나? 하나로 둘이 나눠 먹기 좋음. 궁금해서 사 먹어 봤다. 

둘이서 친 테니스 오랜만! 그리고 주말엔 웨딩밴드도 알아보러 다녔다.. 좀 더 다양한 브랜드를 볼 수 있음 좋을 텐데 다음에 부산 센텀을 한번 가 봐야 할 것 같다. 

방학 내내 봉식이와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우리 강아지 너무 귀여워.. 내새끼 ㅠ_ㅠ

견생 첫 수영 후 차에서 뻗음 (ㅋㅋㅋㅋ) 봉식이는 물을 무서워했다.. 미안해.. 다음부턴 물에서 놀지 말자

산책하는 모습 찍어 주기 ^.< 풀 먹는 강아지 누나한테 혼~나~~

소즁한 내 동생 생일..💜💜💜 효지니가 알린 안경닦이도 사 줬다 정말 멋진 동생이다

베트남 먹방 여행 후.. 매운맛이 땡겨서 대구 도착하자마자 윤옥연으로 떡볶이 치료

부은 몸.. 붓기 빼기 위해 필라테스 직행

요즘 최애 운동 테니스에서 필라테스로 바뀌는 즁.. 필라테스 너무 재미따 ㅠ ㅠ 

엄마랑 둘이서 데이트 >,.< 묘운.. 좋았다 여기도 달항아리 천국이었다 사장님 복 가득하세요.

밤들이 익어 가고 있다. 가을이 오려나 보다. 

빵빵이 에디션 인생네컷 찍으러 갔는데 갑자기 폭우같은 소나기가 쏟아짐.. 그치만 소나기가 아니었다; 폭우를 뚫고 등촌샤브칼국수 먹으러 갔당 최고의 선택이었다.. 후루루룹 짭짭 그리고 후식으로 탕후루~~

제법 드라이브에 익숙해진 강아지

애견카페에 갔는데 웬걸~ 루프탑에 우리밖에 없어서 둘이서 신나게 뛰어놀아따 차에 타자마자 코골고 기절하심 (뿌듯)

집에 가기 시러 ... 외출이 좋은 강아쥐 ~ ~ ~ 널 위한 카시트 그리고 인형까지 누나가 완벽 준비 ㅠ_ㅠ

그리고 간만에 야구 직관하러 갔는데 또 올만에 삼성이 이겼다 !!!!!!!!!! 야구 좀 잘해라!!!!! 볼맛나게!!!!!

하... ㅎㅎ.. 그렇게 8월 방학이 지나고 9월이 되었다.. 방학이라는 좋은 꿈이었다. 나에게 방학이 또 언제 올까?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 상반기 결산  (3) 2023.09.05
2023년 | 2월  (1) 2023.05.19
2023년 | 1월  (3) 2023.02.17
2022년 | Winter  (0) 2023.02.01
2022년 | Autumm  (3) 2022.12.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