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11월 일상(2) 본문

나의 하루들,

11월 일상(2)

젊은날의 B, 2020. 12. 1. 22:44
반응형

일기 밖에 안 쓰는 개인 블로그에 갑자기 블로그 방문자 수가 100이 넘어가는 나날들이 계속 되면.. 아 내가 일기를 게을리하고 있구나라는 걸 실감하며 죄책감을 느낍니다. 죄책감에 시달려 일기 쓰러 왔습니다..ㅎ 이제 2020년도 한 달이 채 안 남았네요. 더 부지런하게 살게요!!!!!!!!!!!

테니스장에 핑크 공주가 있다면..? 나의 핑크와 지용이의 핑크 합세!!!!! 게다가 갑자기 사장님이 공바구니도 핑크색으로 바꾸셨다 ㅎ.. 왜 우리 따라하세요...?

아.. 진정 방학을 즐기지 못하는 자들이여..ㅎ 방학에 워크숍 웬말이냐.. 근데 전자현수막 너무 얼탱이 없었음ㅎ.. 올해 예산도 많이 남았을텐데 다들 어디에 퍼 부으시는지...?

 

달다구리 오브너 케이크가 땡기는 날엔 살포시 보라돌이 카톡에 혼잣말인척 남기면 이렇게 배달까지 해 쥼.. 이러니 널 사랑할 🍉에 없쥐..❤💚

가을은 끝도 아름답고 낭만적이다. 비가 오는 날도 이렇게 알록달록 여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ㅎㅎ 내 생일은 7월이었는데 11월에 생일 축하를 받았다... 무엇..? 그래도 잊지 않고 기억해줘서 고마워요. 

오랜만에 대봉동 간 김에 보리도 만나고 따뜻한 라떼도 한잔~ ☕

진짜 언니는 좋겠다~ 태어나서 날 만나서~ 

생일파티 하러 가는 길~ 길 잘못 가는 중인데 저렇게 뒷 모습은 당당하다 ^^ 역시 이예빈.. 최고야.. 슈퍼당당걸 여자 둘이서 노는데 하필 앞에 배경 무엇.. 다이아몬드 프로포즈...무엇...?

둘이서 진짜 ~~~~~~ 건전하게 생일파티 잘한다 ~~~~~~~~~ ❤ 우리 빼고 다 커플이었지만 우린 어느 사랑 못지 않게 둘이 잘 챙겨주고 있다고 생각해. 앞으로도 우리 서로 잘 챙겨주며 평생 솔로 라이프 유지하자.. 결혼은 선택 연애는 필수 

마지막으로 나온 디저트 너무 상큼하고 패션프루츠맛 내 서타일..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옴을 알리는 크리스마스 트리 🎄 너무 신나고 설레~

어느 날은 월성동에 갔다가 우리 동네에서 사라진 강산맥주를 찾았다..ㅎ 너 여기 갔었어...? 우리가 요즘 얼마나 널 그리워했는데....

거리에 하트가 넘치는 월성동이었다.. 귀여워 우리집 앞에도 이거 해 달라고 민원 넣으면 해 주나...?

신혼집 집들이 소주병 클라스..ㅎ 역시 내 친구;;;;;;;;;;;; 지니가 해 준 보쌈 역시 존맛탱이었다. 이번생에 끝사랑~~~ 둘이서 행복하게 잘 살아 

그 다음 날은 장미랑 요즘 핫하다는 딥커피로스터즈를 갔는데ㅎ.. 아무리 기다려도 안에 자리가 안 나서 그냥 밖에서 마셨다. 핫플은 핫플이고만...

그리고 삼덕동에서 크로우캐년 구경하다가 캠핑할 때 쓰려고 몇 개 샀다..ㅎ.. 진작 살 걸

둘이서 삼덕동 데이트까지 하고~ 두번째 또니 생파 ㅎㅎ 복세편살 모임

술은 각자 취향대로 마시고요 ~

오브너 호박치즈케이크는 처음이었는데 오브너는 언제나 존맛탱이야,,,,,,

이번 생파부터 생일선물 금액 5만원 미만으로 하지 않았나,,,,?ㅎ... 아무튼 만나면 정신줄 놓고 재밌는 모임이다. 테니스 끝난 보라돌이도 합류했고용.. 엉아누나들 사이에서 재밌게 놀아줘서 고마워 ㅎㅎ.. 낯 가리는 성격 맞지?.. 술 못 마시는 거 맞지?..ㅎㅎㅎ.. 매번 새로운 모습에 놀라워 

다음 날은 동네 중국집에서 사이좋게 해장을 하고..ㅎㅎ 국물 깔끔쓰 

디저트로 말차티라미수 먹으러 오브너행!!!!!!! 오브너 꽃은 언제나 예쁘다 디저트도 맛있고 눈도 즐겁고 내 최애 카페.. 오래오래 장사하세요

어느 날은 지용이랑 점심 데이트를 하는데~ 당근이 하트 모양이었다. 🧡 로맨틱 해.. 

유행하던 거~ 나도 해 봤지이이~

테니스 엄청 혼난 날..ㅎ 둘다 기분 안 좋아소~ 닭갈비 먹으면서 맥주 3병...ㅎ... 맥주 3병에 알딸딸~

취해서 ㅎㅎㅎㅎ.. 인생네컷 끌고 갔는데 찍기 싫다더니~ 거울 보고 빗질하는 거 몬데!!!~~~~~~~~~!!!!!!!!! 큐티 콘테스트 하는 거야?????????? 나보다 더 귀엽기 있기 없기?

새학기가 시작되었고...ㅎ... 내 강의에 그들이 2명이나 있다..ㅎ 험난한 한 학기 예상...ㅎ

오~~ 누가 예쁜예빈이랑 보라돌이 검색해서 내 블로그 놀러옴.. 고마워요 우리한테 관심가져줘서 (ㅋㅋㅋㅋㅋ) 그냥 내 주소를 외우지 그래요...?

지용이랑 해장하러 고기국수를 먹으러 갔는데..ㅎ여기 좀 맛집인 것 같다.......^0^ 나랑 갈 사람~? 학교 근처예요

보라돌이랑 돼지갈비찜 먹고 카페 왔는데 창문 밖 고양이 ㄴㅐ 시선강탈.. 힝

베스킨라빈스에 호떡맛 아쮸끄림이 나왔어요 헤헤 케이크 이름 너무 귀여웡.. 라이언 호떡해 호떡해 호떡해~~~ 

다이소 가서 크리스마스 때 쓸 머리띠도 사고요,, 디즈니 에디션 모냐,, 딱 내꼬다 

미담제조기 수지니랑 오랜만에 점심데이트도 해써요~~~~~ 수지니가 요즘 나 바쁘다고 라떼도 사주고~ 카페 문도 열어주고~ 내 달력에 몰래 사랑도 속삭이고 갔어,, 역시 #한조영조 한번조교는영원한조교다!!!!!!!!!!!!

ㅎㅎ..그리고 올해의 마지막 캠핑 (진짜진짜) 마지막 캠핑~~~ 드디어 수묵에서만 마시던 강쇠를 직접 구매해서 마셨다.. 넘나 저렴한 것..ㅎㅎㅎㅎ... 이번에는 항정살 구워 먹었지롱~~ 이번에 잡은 자리에서는 달이 떡하니 정면에 보였다,,, 힝 모야.. 너무 감성적이야 

2차는 쇼블,,, 왜 가성비 와인이라고 하는 지 알겠고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꼭 사세요!!!!!!!!!!!! 그리고 끼리 치즈케이크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거 마시고 나 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 우연히 만난 유미와 순록이.. 나 이날 개만취해서 진상 부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쏘리 보라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힘들었나 봐.. 삶이 힘드네.. 지금도 너무 힘들어.. 나는 다시 또 영상 편집하러 갈게요.. 나 너무 베트남어 못하는 것 같애.. 이번 프로젝트 똥망이야.. 교수님 미안해요.. 저 자르지 마세요.. 교수님이 나 픽했자나여.. 나 베트남어 못하는데..... 나 요즘 너무 서터레스 받아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