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12월 일상(1): 내 편이 있어 좋을 때 본문

나의 하루들,

12월 일상(1): 내 편이 있어 좋을 때

젊은날의 B, 2020. 12. 16. 11:34
반응형

 날씨가 추워요. 모두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고 있네요. 집밖은 위험해요.. 모두 건강하게 2020년 마무리하자고요..

차 산 지가 언젠데 ^^.. 차 산 줄 몰랐다고 이제서야 선물 보내는 인뚜~ 잘 쓸게 친구야 💙

앞산에서 현짱이랑 유노윤효랑 점심 데이트, 다행이다. 코로나 더 심해지기 전에 만나서. 현짱 졸시 끝난 기념, 그리고 유노윤효 힘내라고 만나서 에너지 충전 🥰 여기는 노이식당. 바질페스토 맛집.. ㅎㅎㅎㅎ

그리고 커피플라자, 다들 내 입맛은 건강한 입맛이라고. 나는 초코초코 🍮🍫보다 구수한 게 좋더라 🥜🌰

목걸이 닦다가 갑자기 목걸이 줄이 끊어졌고요..? 수리비 47000원 실화냐.. ㅎㅎ.....

이틀 연속 현짱 만난 날, 왜 조조칼국수 사진이 없지? 조조칼국수 먹고 라겟옴~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라서 너무 신나여 🎄🎅🏻❤️

우리 드레스 코드 통해써 손잡고 우정 댄스 추니까 언니가 보기 안 좋다고;;;;;;;;;;; (ㅋㅋㅋㅋㅋㅋ)

지영이가 맛있다고 해서 간 대백마트 김밥집, 순대랑 떡볶이가 눈 앞에 있는데 안 시키면 못 배운 여자 소리 들을까 봐;;; 가방 끈 긴 여자들답게 다 시켰어요 😆

학교 정문에 추락한 것 같은 산타가.. 등장했고 달서구청 앞에는 하트가 주렁주렁 달려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해 주는 거 있져 ❤️

코로나가 점점 심해져서 회 포장해서 쇼블이랑 마시기 🥂 여전히 회는 내 입맛에 안 맞고여.. 클라우드 베이랑 이름이 비슷한 롱클라우드는 뉴질랜드 쇼블인데- 뉴질랜드 쇼블은 항상 왜 유명한 지 알려주께!!!!!! 하듯이 다 맛있네요.. 여러분 화이트 와인 잘 모르겠다? 그럼 무조건 뉴질랜드 쇼비뇽 블랑으로 고르세요.
그리고 이날 차에서 둘이 놀다가 아빠한테 걸린 아주 웃픈 사연이(ㅋㅋㅋㅋㅋ)

수지니 생일 선물 사러 메이크 어 포터리 갔다가 또 크로우캐년에 반하고여.. 💙 가창으로 슝슝 달려갔져

눈사람 케이크는 예빈 취향인데~ 다들 귀여워해줘서 넘나 뿌듯했거영 히히

연말로 미룰까하다가 왠지 더 심해질 것 같아서 우리끼리 방갈로 빌려서 파티했는데 탁월한 선택.. 그 다음주에 대구 영신교회 터졌져.... 이때 안 봤으면 21년에 봤어야 했어.. 정말

우리가 어느새 생일날 능이한방백숙을 먹는 나이가 되었어.. 언니들...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요 🤍 10년째 내 편들~

뚜레쥬르 올해 아주 칭찬합니다.. 어버이날부터 크리스마스까지 나난강이랑 콜라보를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위 테니스장에 두고 온 옷 찾아줬더니 선 넘는다고 모라하넹 주운 사람이 임자 아니야 ?-?

12지영이에게 찐사랑을 가르쳐주는 10선배님,, 단 것만이 사랑이 아니라 달고 짜고 쓴 것도 사랑이에요. 평행이론님,, 우리 같이 행복합시다

유뇨윤효랑 지용이랑 제주국수 😊 윤효진... 국밥 먹고 싶다고 한 거 끌고 왔는데..

역시나... 한입 먹고 기절함 😋 ㅋㅋ 여기 진짜 맛있당 깍두기도 존맛탱,,, 근데 당분간 못 가겠지...

나도 요즘 다시 초보 저렇게 붙이고 다닐까 진심 고민즁.. 점점 운전 못하는 것 같고여..?

요거트 + 블루베리 + 뮤즐리 내 최애 조합이고여 😛😋😝

말만 하면 챡챡 이루어주는 보라싼타 🎅🏻💜

크리스마스 나난강 리스랑 토퍼까지 완벽하게 준비!!!!!!!

이번에 산 노미들 가디건 진짜 미쳤고요.. 실물 완전 존예로워

언니랑 같이 롤러커피 😊 역시 평일 낮은 여유로워..!

이 옷은 그냥 입으면 우아 그 자체 😀✨말해 뭐해요~

어느 날의 점심은 알리스 ❤️ 라이언 커플과....! ㅋㅋㅋㅋㅋ 평행이론 너무 무섭고요..(?)

코로나 때문에 또 차에서 이것저것 먹고요.. 차 없었으면 정말 어떻게 데이트하나 싶네요.. ㅠㅡㅠ 그 와중에 인생네컷 동영상 되는 거 처음 알아서 찍자고 약속하는 중! 이젠 좀 익숙해졌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그리고 고마워

1층에 연말을 맞아 소원트리가 있어서~ 소원 적어서 걸었어요

지난 학기에 가르쳤던 학생 소원 너무 아련... ( ᵕ‧̯ᵕ̥̥ ) 유학 와서 헤어졌대요.. 원래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는 법이란다.. 더 좋은 사람이 나타날 거야.

유뇨윤효가 석사 졸업 기념 겸 예비니 언니 1급 승급 기념으로 로브스터를 사 줬다. 그래서 이제 언니 동생이 바뀌었다. 맛있는 거 사 주는 사람이 언니다!!!! 효지니언니!!!!!!!!!

효지니 언니가 iwlt를 안 가 봤다고 해서 모시고 갔다.

ㅋㅋㅋㅋㅋ 언니... 뭐여... 어쩌라고여....

영신교회 확진자 터진 날... ㅎㅎ... 수업하는 데 강의실 똑똑 우리 학교 A4 용지 엄청 아끼는 곳인데.. 모아찍기 양면인쇄 필순데.. 어지간히 급하셨나봐요... 다시 온라인 수업으로 변경🤦🏻‍♀️

오랜만에 에밀리랑 만났어요. 오고 싶었던 eert 너무 좋았고요. 웨이팅 없이 조용히 스윽스윽 디저트도 너무 예쁘고 맛있었어요. 흑흑 최고야. 그 와중에 얘기하다가 갑자기 ㅋㅋㅋㅋㅋ “언니 연하 만나본 적 있어? 내 기억으론 없는데”라고 훅 들어오길래 ^^.. 진실을 고백했고요.. 에밀리 말잇못... (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를 피해 자동차 극장, 조제 봤는데요... 올해 영화는 다 별루야....

겨울철 호떡은 언제나..💛 가방끈 긴 여자들은 맥날 아이스커피와 호떡을 함께 마리아주해서 먹죠.. 알죠? 뜨거운 꿀이 입천장에 닿일 때 아이스커피 한 모금 ~ 크으으 ~

ㅋㅋㅋㅋㅋㅋ 드럽게 집중 못하는 사람들아.. 문제 풀면 젤리 준다니까 다들 간식 자랑 시작;;;;;;;; 그거 아니라고;;;;;

 융디 꽁주가 선물해준 핑크핑크 책 💓💕 잘 읽어 볼게요 꼬마워영 히히

꽁주 지금 머리하면서 일기 다 썼뚀요 히히~~~ 블랙 스완으로 변신중이에요~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최고치를 찍고 있어요. 연말연시에 만나지 못하지만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요 🖤 서른살 결산도 해야하는데.. 😊 요즘 진지하게 감성에 빠지는 날이 없어서요.. 인생 되돌아보기 타임 가져야하는데~~~ 곧 감성에 빠지는 시기가 올 것 같네요 여러분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녀어엉~~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총 결산  (0) 2021.01.11
Adiós 2020.  (0) 2020.12.29
11월 일상(2)  (0) 2020.12.01
11월 일상 (1) : 밤하늘의 별을  (0) 2020.11.17
10월이 지나가기 전에  (0) 2020.10.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