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Adiós 2020. 본문

나의 하루들,

Adiós 2020.

젊은날의 B, 2020. 12. 29. 15:14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0년의 마지막 일기라니.. 특별할 줄 알았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지나가버린 서른이에요. 이상하게 20대들이 나를 보며 30대라고 해서 20대와 다를게 없다고 다들 이야기하는데. 흐으으음. 정작 본인도 30대의 특별함을 못 느끼고요?! 서른의 마지막 일기예요. 올해도 저한테 관심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결혼하고 육아일기까지 쓸 때까지 함께 해 주세요.  

연말을 맞이하여 머리 색깔을 바꿔 보았어요. 매번 톤다운만 하다가~ 그냥 블랙으로 컬러체인지. 올블랙이에요. 

올해의 업적 중 하나. 1급으로 승급. 꺅~ 드디어 우리 애기가 다 컸어요. 차문 여니까 조수석에서 날 반기고 있는 꽃다발. 누가봐도 보라돌이가 사 준 꽃다발. 이번엔 메시지카드까지^^.. ㅎㅎㅎ... 알겠어요.. 사는 동안 계속 벌게요.........

1급 축하하는 의미로 오랜만에 오스트리아밀즈에서 저녁식사, 히히.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곳이야..... 특히 콜드파스타는 미쳐떠... ❤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고.. 하루에 천 명이 넘는 확진자가 계속 되고 있는 요즘.. 다시 시작된 줌 수업에서도 학생들은 티격태격하고요...? 그래 말 없이 조용히 있는 것보단 나대는 게 나아...ㅎ

언니랑 같이 간 베를린 에스프레소 바.. 여기 커피 미쳤고요...? 여기 사장님 뭐야? 납치해도 돼요?

그리고 급 떠난 현풍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언니가.. 송해공원을 가자고 했다.. 넘나 충격.. 나는 언니를 아직 잘 모르나봐.. 

이 원피스는 나에게 좀 길지만 예쁜 허리 라인을 만들어주는 원피쮸 🖤

그리고 언니랑 이마트 갔다가 기리 가서 돈가스를 먹어따 나는 카레!!!!!! 근데 앞에서 자꾸 언니 앞머리가 날 보고 웃어 예빈!!!!!!! 이라고 해서 푸하하하하하항 시선을 멈출 수 없었다. 앞머리도 미용실에 가서 자르자. 푸하하하하항

그리고 집에 와서 와인 마시는데.. 여러분,,,,, 코노수르 샤도네이는 사지 ㅁ나세요... 코노수르 싱글빈야드 시라 16빈티지만 사요.. 샤도네이 금지 코노수르 화이트 와인은 다 금지 

진짜.... 니 마음을 낚아 체려고 했지만 테니스에 미친 너의 열정에 뒤따라가지 못하는 나를 용서해... 

이번 홀리데이 패키지 너무 예쁘다.. 나는 그냥 하트 쳐도리인듯 ^_^ 하트 좋앙~~~~~ 보라돌이가 지르고 나에게 종이가방을 선물해줬다 ^_^~~~~~나도 나중에 종이가방 말고 가죽가방 사죠~~~~~

와,,,, 그리고 보라돌이 추천 맛집 갔는데 여기 왕새우튀김 모야...? 미쳐떠...? 도라써....? 존맛탱이잖아... 새우쳐돌이 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급 떠난 기장 아울렛, 와인앤모어가 있길래!!!!!!!!!!!! 구경하닥 발견한 베이브 와인 캐리어. 눈빛 보내면 바로 사 주는 보라돌이는 최고야... 💜 돈 쓰는 코드 너무 잘 맞아서 탕진잼.. ^^*... 와인 모으는 재미 쏠쏠하다.. 가방 핑크핑크해서 너무 좋다아 내 와인 캐리어 히히.

웃음이 예쁘고 마음이 근사한 나라고 표현해주는 지용지용.. 언제나 나를 사랑해줘서 고마워요.. 사회생활 쭈우욱 유지해줘용..............하트핫트 

너무 맛있어서 오픈런...ㅎ 그나마 사람들 피한다고..ㅎㅎㅎㅎㅎ... 근데 베를린 브레드 오자마자 완판 실화..? 갑자기 사람들 줄서서 나도 얼른 삼.. 보경아.. 이거 보고 있나...? 같이 가자..

우리 셋.. 231호 소울메이트..., 영원하쟈,,,,,,,

보라돌이가 호떡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1일 1호떡을 하는 중이다,, 옥자 집 근처 호떡집 여기 맛집이에요 여러분 옥자집 갈 때 여기 꼭 가야 해용 알게쬬?????

라돌이가 준 꽃다발과 와인 캐리어 안에 들어 있던 캔와인 한 잔, 집에서 보내는 연말도 꽤나 괜찮고용 ???????????

다음 차에 이렇게 데코레이션 해야지^^...

귀요미가.... 박싼타 되고 싶어서 이틀 연속 오픈런 했는데 구하지 못 했다 ^-ㅠ..그래서 더 비싼 플랜 B를 선물해줘따.. 히히.. 사...사...는 동안.. 많이 벌어...💜

유뇨진,,, 요즘 아주 무서워....

보라돌이가 출근해서 핵인싸되라고 데스크매트도 사줬다 히히 알린으로 히히히히히히 얼른 출근하고 싶다 그치만 재택의 편안함... 놓칠 수 없어.. 8시 50분에 침대에서 일어나는 그 짜릿함

예쁘게 피고 있는 라넌큘러스,, 겨울은 라넌큘러스가 최고야 

식이언니 스토리보고 감자전 맛있을 것 같아서 급연락해서 갔는데 ㅋㅋㅋㅋㅋ 해 줘서 넘 고마웠움 진짜 맛있었고 너무너무 고마워.. 💛

ㅠㅠ.. 진짜 이 귀요미......... 내 주머니에 넣어 다녀야겠다.............

크리스마스, ❤💚❤💚 진짜 하트 유칼립투스 내 취향저격 빵야빵야. 

히히 청도새마을휴게소 호두과자 존맛탱.. 5천원짜리로 사야함.. 필수.. 메모.. 저장..

코로나 때문에 위험하니까~~~~~~ 언양불고기랑 한우초밥 포장해서 켄달잭슨이랑 ❤ 점심부터 달려요.. 히히히히

커플 잠옷 입고오~~~~~~ 우리 너무 귀여워지이이이ㅣ이이 은비네 커플이랑 페탐했는디 똑같은 잠옷이고요..? ㅋㅋㅋ 역시 우린 친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띠 안 낄 것처럼 튕기더니 하고 싶은 거 다 해 주는 츤데레~~~~~

나난강 리스도 꾸며서 걸어 놓고.. 이거 7700원 주고 샀는데 이제 뚜레주르에서 떨이하던데..ㅎ;;;;

디오븐 티라미수에 토퍼도 꽂아서 둘만의 크리스마스 파티 시작~~~~

코닥 필름 카메라도 드디어 개시~ 기대된다 우리의 첫 필름카메라!

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저녁으로 회 먹고 싶다고 광어 시켜놓고 주무시는 분 뭐죠....?..... 저 회 못 먹는데... 그 상황을 또 필름카메라에 담음 (열심히 찍었다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물 기대중)

ㅋㅋㅋㅋ결국.. 광어회 받으러 제가 내려가고요.. 먹지도 못하는거...... 흑흑... 슬퍼하고 있는데.. 또 회 오니까 일어나서 먹고요...? 설마 내려가기 귀찮아서 자는 척한 거 아니지...?

둘이서 까쇼+쇼블+샴페인 3병 뿌셔써여... 과음함... (ㅋㅋㅋㅋㅋ) 그래도 안전하고 편한, 재밌는 크리스마스 보냈다

그 다음 날은~ 아귀불고기??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었는데 복어보다 살은 별로 없지만 맛있었음(ㅋㅋㅋ) 그 전날 밤 다 먹지 못한 광어회 싸 와서 여기서 질리도록 먹었다..(나 말고 보라돌이가)

연말에는 타임머신 타기 놀기 했고요.. 예뻤어 과거의 예빈.. 돌이켜보면 또 지금이 예쁘다고 하게찌????????????

단발 충동 잠깐 왔는데..? 언니가 말렸고요...? 

마지막 주말 브런치는 지용이랑 제니랑 주여니랑 함께, 원래 베란다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 넘 길어서 센터피스 왔는데, 우리 밖에 없고 너무 좋았음.. 히히

올해 유독 더 가까워진 우리 넷.. ❤🧡💛💙💚💜 (예빈 기준)

2차는 라겟옴..히히 여기 거울샷 진짜 건지기 힘두네.. 

3차는 인생네컷, 이제 둘 중에 고를 수 있네?????? 점점 발전하는 인생네컷 좋아용

내가 너무 크게 나왔네..^^.. 공쥬들아 2021년에도 친하게 지내자아~~~~~~~~~

헤헤.. 보라돌이가 1급 승급 축하 선물 사줘떠영..🤎 너무 예쁘잖아 😳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팔찌고용.. 언니 꽁쥬랑 핌리코 쌤이랑 셋이서 데이트, 이날 촬영 제대로 못해서 미아네요... 담에 예쁜 사진 많이 찍어드릴게요...

우리집 뱅앤올룹슨 스피커 3년 만에 고장났는데요... 부들부들......... 브릭커피에 있는 빈티지 아이들은 제대로 작동이 잘 되나요....?

2020년 마지막 날은 옥자집에서 점촌이랑 대끼리 호떡 그리고 맥날 아이스커피와 함께 🤎 이히히~~

겁쟁이 쫄보.. 지용이랑 (나는 아닌 척ㅎ) 스위트홈도 보고요.. 무서운데 은근 계속 보게 되더라고...? ㅋㅋㅋㅋ 이진욱 줠라 섹시해... 

그리고 옥자랑 지영이랑 이마트 가서 장보고 컴백홈~~~ 지영이는 다리가 아주 길구나.... 

2020년 마지막은~ 올해의 새로운 인연, 보라돌이와 함께 마무리. 보라돌이가 초코쳐도리라서요.. 올해 초코 디저트도 많이 먹었네여.. 헤헤....

2021년이 밝았어요.. 보라돌이랑 바디프로필 찍기로 약속했는데요............................................ 지금이 내 인생에서 제일 젊을 때니까 열심히 노력해볼게요............ 내일 다이어트 도시락통 사준대요....... 열심히 살빼고 근육몬이 되어 볼게요... 

 

2020년은 코로나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힘들었지만, 2021년은 밝은 날들만 가득하기를. ❤ 모두 마스크 벗고 활짝 웃는 미소를 볼 수 있기를. 

반응형

'나의 하루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 1월, 서른 더하기 하나  (10) 2021.01.31
2020년 총 결산  (0) 2021.01.11
12월 일상(1): 내 편이 있어 좋을 때  (0) 2020.12.16
11월 일상(2)  (0) 2020.12.01
11월 일상 (1) : 밤하늘의 별을  (0) 2020.11.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