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21년 크리스마스 스페셜 🎄 라한셀렉트 경주 코너스위트룸 리뷰 본문

나의 하루들,

2021년 크리스마스 스페셜 🎄 라한셀렉트 경주 코너스위트룸 리뷰

젊은날의 B, 2022. 1. 2. 22:35
반응형

2021년 마지막 일기를 쓰기 전에 크리스마스 스페셜로 먼저 인사드릴게요. 🎄 크리스마스 파티 기록이자 라한셀렉트 경주 코너스위트룸 보라돌이돈내산리뷰입니다.

매번 꽃다발 주는 걸 당연하다는 듯 얘기한 게 마음에 걸려서 이번 크리스마스엔 몰래 꽃다발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세컨드 프로젝트에 픽업을 가니 웬 걸.. 꽃다발 두 개가 놓여져 있는데 하나는 이예빈.. 하나는 박승현? 우리 커플 서로를 위해 몰래 준비했지 뭐람.. 근데 내가 먼저 픽업을 가는 바람에 내가 둘 다 픽업; (ㅋㅋㅋ) 이번 크리스마스도 예쁜 꽃 준비해 준 핌리코프레쉬 사장님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그리고 이번 크리스마스엔 아주 귀여운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줬는데 사진에 잘 담기지 않아서 속상하네요. 플라잉타이거에서 산 2000원짜리 눈사람 귀걸인데 생각보다 알러지도 없었고 괜찮았어요. (근데 호텔에 두고 옴....)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는 경주에서 보내기로 했어요. 보라돌이 오빠가 서윗하게 서윗트룸으로 예약해 주셨거든여.. 💜 작년엔 울산 라한, 올해는 경주 라한. 내년에도 라한인가요...? 크리스마스 이브답게 체크인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고요.. 로비 구경하는데 트리 오너먼트에 햄버거가..🍔 이거 델라가 알바했나...? ㅎㅎ.. 아무튼 라한셀렉트 경주 코너스위트룸 리뷰 겸 크리스마스 파티 스토리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방은 제일 높은 층에 있는 1201호 코너스위트룸으로 배정 받았습니다. 제일 높은 층에 있는 코너스위트로 배정받았지요오오 :-) 꺄아아악 근데 엘리베이터에서 제일 먼.. 스위트라운지와 정반대방향..이에요..

신발장 사진을 못 찍었는데, 문을 열고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옷장과 신발장 그리고 전신거울이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짧은 복도를 지나면 이렇게 코너스위트룸 거실이 있고 TV가 있는 벽면은 보라색이에요. 미리 저기에 풍선이랑 이것저것 할 것들을 생각해 놓고 왔지요. 침실과는 유리문으로 열고 닫고 이동 가능합니다앙.

코너스위트룸은 싱글베드 하나와 더블베드 하나예요. 3인 가족이 와서 묵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그 옆에는 화장대로 쓸 수 있는 작은 책상과 거울이 있었어요. 침대 앞에도 TV 있어요. :-)

욕실도 꽤 넓었는데요. 조명이 아주.. 훌륭해서 셀카존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ㅎㅎㅎㅎ) 체중계는 욕실 안에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도 화장을 할 수 있게 의자가 있었답니다. 좋았던 건 헤어 드라이기가 필립스 제품이라 바람도 아주 빵빵하게 머리를 말릴 수 있었어요.

욕조와 샤워기가 있는 공간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요. 그래서 아주 좋았어요. :-) 입욕제도 챙겨 갔었는데 결국 못 써 보고 .. ㅎㅎ... 다시 들고 옴..

침실에도 테라스가 있고 거실에도 테라스가 있어요. 테라스는 이어져 있어요. 좁은 테라스가 아니라 아주 넓은 테라스예요. 날이 덜 추웠다면 테라스에서 보문호수 보면서 멍 때리기도 했을텐데.. 이날은 바람이 많이 불고 추워서 냉장고 대신 테라스를 썼답니다.. 하하하하핫..

개인적으로 라한셀렉트는 벚꽃이 피는 봄이나 단풍이 절정인 가을에 오는 게 제일 뷰 감상하기 좋은 것 같아요. 이날은 휑한 잔디 정원과 보문호수. 그리고 칼바람이 우리를 맞이해 줬다는..ㅎㅎ..

좌, 예빈이가 보라돌이에게. 우, 보라돌이가 예빈에게. 약간 빈부격차가 있는 것 같지만 서로를 위한 마음이 제일 중요한 걸로... ㅎㅎㅎㅎ

언제나 좋은 날 예쁜 꽃, 고마워요.
내 사랑 보라돌이 최고야. 💜💜💜💜💜

짐 정리하고 카드키 들고 스위트 라운지 구경 슝🌬🌬 라한셀렉트 스위트 라운지는 12층에 있고, 스위트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만 사용할 수 있는 라운지예요.

저희가 갔을 땐 직원도 없고 손님도 없는 휑한 스위트라운지였는데 오로지 저희만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생각보다 넓었던 스위트 라운지. 반대편에 공간이 조금 더 있고 화장실도 있어요.

커피머신과 오설록 티, 핑거푸드로 떡, 케이크, 쿠키가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얼음 정수기와 냉장고도 있었는데. 빅토리아 탄산수랑 파워에이드, 코카콜라, 물도 준비되어 있어요.

라운지에서 떡 먹고 배 채우고 다시 룸으로 돌아와 열심히 풍선 불기. 자기가 다 불어주겠다더니 결국 펌프로 (ㅋㅋㅋ) 펌프 없었으면 자기 오늘 죽었을 거라고.. 다 완성하니 정말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 고마워. 박싼타. 로맨틱. 성공적.
생각보다 플라잉타이거 트리풍선은 크고 퀄리티가 넘 좋았다. 내년을 위해 하나 더 사 놓을걸.. 후회될 정도로. ㅠㅠ 제발 내년에도 다시 만들어줘요오.

홀리데이비지터샵에서 산 와인 목도리와 모자. 넘 귀여웡. 그리고 크래프터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번에 딸기 바나나 초코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크래프터는 언제나 옳다. 옳아. 준비한 테이블보와 크리스마스 냅킨도 모두 플라잉타이거 제품! 이제 무조건 파티용품은 플라잉타이거다.. ㅎㅎㅎㅎ..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 와인 라인업은 와인 양조의 천재라고 불리는 알바로 팔라시오스의 페탈로스, 그리고 파티니까 스파클링이 빠질 수 없쥬? 상파뉴 그롱네 블랑드블랑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먼저 룸서비스 오기 전에 샴페인으로 파티 느낌 스타트 🍾🥂

룸서비스 기다리면서 크리스마스 파티 추억 남기기.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이브라 많이 늦게 오나 보다 했는데. 알고 보니 객실에 벨이 고장난 듯.. 똑똑 소리에 나갔는데 오래 기다리셨다고.. ㅠ_ㅠ.. 아니에요. 벨소리가 안 들렸슴니다..
필카는 또 얼마 후에 인화할 수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엔 정말 성공적이길.. ㅎㅎ

예빈 픽의 푸팟퐁커리와 보라돌이 픽의 파스타와 칠리새우.. 다국적 메뉴로 파티 시작! 푸팟퐁커리가 젤 맛있었다. 다음엔 무조건 푸팟퐁커리랑 팟타이 시키는거야!!!!!!!!

여기는 룸서비스가 밑에 있는 마켓338에 있는 메뉴와 똑같은데 직접 1층에 가서 먹는 것과 같은 음식이지만 가격이 달라요. 메뉴마다 다른데 한 2~3천원정도 가격 차이가 났던 것 같아요. 우린 와인과 함께 먹을 거라서 우린 룸서비스로 시켰는데. 굳이 음식만 먹을 거면 그냥 밑에 내려가서 먹는 게 나은 것 같다. 그냥 식판에 올려서 룸으로 갖다 주더라고용.. 허허헛.. 다른 호텔 룸서비스는 그래도 좀 있어 보이게 갖다 주던뎅.. 우린 그래서 가격 더 받는 줄 알았지..ㅎㅎㅎ..

배도 채우고, 영화도 보면서 와인 마시며 파티하다가 크리스마스 카드도 교환하고요. 작년에는 루돌프와 산타를 그려줬는데. 올해는 미피를 그려줬다. 역시 사생대회 입상자 출신은 다르구만. 이번엔 왜 미피를 그렸냐고 물으니까 그냥 생각나서 그렸다는데. 나랑 미피 인생네컷 안 찍어준 게 미안해서 그런 거 아니야..? 나 기억력 좋다고.. 왜 안 찍어줬어..?

이번 크리스마스 카드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ㅎ.. 나는 진짜 큰절 올려 드렸다. 나를 위해 큰 돈 쓰셨으니까 오빠 대접 형님 대접 극진히 해 드려야지!!!!! 모든 성가신 것들을 나를 위해 해 주는 그런 모습도 언제나 멋져. 히히히히.
내가 더 잘할게.. ㅅㅏ....는..동안.. 많이 벌게.. 계속 벌게..

샴페인 다 마시고 페탈로즈도 다 마셔갈 때쯤 다시 룸서비스로 과일 플레이트를 시키고 룸서비스로는 주문이 안 되고 픽업으로만 된다는 라한치니(라한 시그니처 아란치니)를 가지러 가면서 와인 한 병 더.. ㅎㅎㅎ 톨라이니 끼안티 클라시코로 픽 !
룸서비스 시키기 전에 과일 종류 물어봤는데 딸기랑 메론이랑 샤인머스켓 등등 이야기하길래 괜찮겠다! 싶어서 주문했는데 이런 비주얼이었으면 그냥 과일가게에서 손질된 걸로 사서 내가 플레이팅하는 게 더 나았을 것 같은데 ^_^..

라한셀렉트는 다 좋은데 룸서비스가........ 너무 아쉽다. ㅎㅎ 좀 더 개선했으면 하는 부분. 그리고 라한치니는 왜.. 시그니처인지 의문..ㅎ...

눈타령하는데 갑자기 TV에 강원도 오시드래요. (ㅋㅋㅋ) 요즘 TV도 알고리즘 되나요..? 강원도가면 스노우메이커로 어피치 세상 만들 수 있나요..?ㅠ..

자기 전에 둘이서 와인 3병이나 마셨더니 너무 후끈해서 테라스에 가서 잠시 아경 감상하며 바람 쐬는데 하늘을 보니 별이 너무 많아서!!!!!!!!! 카메라 들고 막 찍었는데 진짜 왜 이것 밖에 안 담기는지 의문..ㅠㅠㅠㅠㅠㅠㅠ 눈은 오지 않았지만 눈보다 더 예쁜 별들과 함께 했댜 ✨✨✨

다음날 일찍 일어나면 조식을 먹으려고 했는데. 우린 역시나 일찍 일어나지 못 했고.. ㅎㅎ..
경주맛집이라는 용궁단골식당에 가서 제육이랑 오징어를 먹었는데 무ㅣ친 존맛탱이었다!!!!!!!!! 경주에 가면 여긴 꼭 다시 가야함 ㅠㅠㅠㅠㅠㅠ 효지니네 커플이랑 점심 먹고 카페 갔다가 헤어지고 우린 또 보라돌이님께서 선물로 선사해 주신 노트르담 드 파리 프렌치 오리지널 내한 공연보러 대구로ㅎㅎㅎㅎ..

기대된다아 노트르담 드 파리는 처음인데 프렌치 오리지널로.. ㅎㅎ 아주 큰 크리스마스 선물이에요. ❤💚❤💚

안젤로 델 베키오 표정 연기 진짜 미쳤고요.. ㅠ.... 크리스마스 때 눈물 콧물 다 쏟을뻔..

OP석은 처음이라 기대를 많이 했었당 히히
무대와는 정말 가까웠지만 자막이 잘 안 보여서 중간중간 고개를 돌리는 게 불편하기는 했는데 후반에는 자막 안 봐도 됨.. 진짜 이런 콰지모도의 표정 연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었던 게 진짜 이번 뮤지컬의 최대 수혜였다. ㅠㅠ.....

커튼콜 할 때도 배우님들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아..
OP석 최고.. ❤❤❤❤❤
크리스마스라고 산타모자 쓰고 나온 것두 너무 귀여웠다.
내 생에 최고의 뮤지컬 2위 등극... !!!!!!!!!!!!
1위는 오페라의 유령이야..

제발 라이온킹 오리지널 내한 한번 더 와라..ㅠ.. 진짜........ !!!!!!!!!!

과속 아니고요.. 크리스마스라서 엠비언트 라이트도 빨강으로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 우리의 행복했던 크리스마스는 여기까지- 보라돌이의 많은 출혈로 너무너무 최고의 크리스마스를 보냈습니다. (보라돌이돈내행복💜)

- 크리스마스 스페셜 끝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