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날의 B,

2022년 | 3월과 4월 본문

나의 하루들,

2022년 | 3월과 4월

젊은날의 B, 2022. 5. 9. 22:24
반응형

해야 하는 일이 많아지면 갑자기 미뤄뒀던 일기가 생각이 나지요. 한 시간 정도 여유가 생겨 미뤄둔 일기를 써볼까 합니다. 한동안 너무 바빴어요.. (쉴틈없이 일하고 놀았어요)

3월의 시작은 대구 미술관으로. 이제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오나 싶었던 날. 날씨가 맑아서 드라이브도 갈 겸 미술관에 갔다. 마침 재미있는 전시도 있었고. ENFP를 휘갈긴 것 같은 작품도 만났다. 

컬러풀. 인상 깊었던 작품들. 

수선화와 토끼, 초록생 공 마치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모아 놓은 듯 했던 작품. 

오, 여기도 엄청 신기한 전시실이었다.

미술관에 오면 기분 전환이 많이 된다. 그냥 콧구뇽에 바람 슝슝 들어가는 느낌. 조용해서 더 좋아. 

뚜벅뚜벅 출근길엔 여유롭게 스타벅스도 마실 수 있다. 드라이브 쓰루는 불가... 맥커피가 국룰이지. 아 이 커피는 떠나간 나의 6011이 마지막을 나에게 남겨 준 커피이다.. 내 차를 사 간 딜러님이 선물로 보내주신 아메리카노.. 한 잔.. 6011은 얼마전 새로운 주인을 찾았다고 연락이 왔다. 고마웠어, 나의 험난 했던 초보 운전을 함께 해 줘서...

칠곡에 생긴 24시 무인 실내 테니스 연습장. 볼머신이 랜덤으로 공을 던져주는데 10분이 참 길었다. 그래도 30분 치니까 땀 뻘뻘 ㅋㅋ 손 들고 나왔다. 

주차하고 내리는데 갑자기 옆에 람보루기뉘 등장 (ㅋㅋㅋ) 저기요.. 주차하는데 이런 비싼 차가 옆에 있으면 좀 매니 부담스럽거든요;;

밍이 집에서 대게파티~~~~~~~ 박달대게였나? 암튼 10마리 배터지게 먹고 게딱지에 밥 비벼 먹고 서비스로 받은 홍게 한 마리는 라면에 풍덩! 겨울엔 또 이 맛이지 🦀🦀🦀🦀

4살 오빠야 쏘 에너지틱.. 멈출 줄 모르는 댄스 본능 "삼쵼 같이 춰~" 아이스크림 뚜껑 안 열리자 엄마 뽀뽀 받고 힘내야된다는 아들래미.. 내 아들 해라 너..

이 집 버터오징어 맛집이구만유,, 청양마요소스까지 완벽했다- 

사이좋은 예빈과 승현 1 세단 & 1 SUV.. 

선거가 끝나자마자 바로 사라져버린 기호 1번,, 

택배 기사님~ 여기요~ 새로운 테니스화 >_<.. 사이즈 약간 크지만 작은 거보단 낫지 ㅋㅋㅋ 헤헷 빡승 고마워 예쁘게 잘 신고 테니스 실력 쑥쑥 키울게!!!!!!!!!!!!!!!!

기사님 점심시간이셔서 밥 먹이고 들여보낼랬는데 맛있게 드시니 저도 기쁘네요,,

지영이랑 둘이서 테니스 연습! 커플 신발!! 지영이도 실력이 쑥쑥 늘었다 ^^.. 왜 내 실력만 안 느는지...?

그리고 오랜만에 장미가 대구 내려와서 애들이랑 다같이 얼굴 봤지이~~~ 가고 싶었던 주오일.

여긴 프렌치토스트 맛집이에오.. 다른 건 쏘쏘..

하루 운전기사 했다고 또니가 커피를 사 줬다 '~' 별거 아닌 거에 엄청 감동 받는 나,, 히힛

이때만 해도 긴 머리였구나,, 날이 풀려서 나이키 코트 테니스룩 입은 날

테니스 레슨 끝나고 요아정 가서 수경이랑도 놀아땅 ㅎ_ㅎ,, 채수경 진짜 돌아이양 넘 재미써

우리의 600일 기념 사진 💜💜

구하기 힘든 포켓몬빵을 옆집 씨유 아저씨 찬스로 운좋게 하나 구했다,, 꼬부기 득템!!!!!!!!!

은비 생일 겸 동네 브런치 타임

넥슬라이스 컷이 뭔지 몰랐던 나,,,,

공부하기 싫다고 해서 정신 차릴 겸 혁신도시 드라이브,, 너 여기 안 갈거야? 너 여기서 일 안 하고 싶어?

바밤바밤 아쥬 맛있습니다- 추천추천 꼭 드세요!!!

그리고 봄이 오면~ 하고 싶은 일~ 헤어스타일 바꾸기~ 머리 스타일 바꼬또요~ 오때요? 어려 보여요? 사실 어려보이고 싶어서 잘랐거든용 ㅎ_ㅎ~

김형제의 고기철학,, 생각보다 쏘쏘였다,, 

한 병 마시고 취할거면.. 걍 담부터 내가 술 마실테니 니가 대리운전해라.. 솔직히 그게 더 가성비 좋다.....`

우아아아아아앙 우리 테니스장에도 드디어 벚꽃이 폈답니다~ 끼야아항~ 소리질러어~~

급유산소 운동 (ㅋㅋㅋ) 두류공원 벚꽃도 봐 줘야지이이~

그대 모습은,, 보라빛처럼,, 살며시 다가왔지 💜

밍이랑 이월드 벚꽃도 같이 보고~ 🌸🌸🌸🌸🌸🌸 인생네컷 들어주는 저 조꼬만 손 봐라,,ㅠ 이모 심장 터져 ㅠ

울 애기 학원 마치고 밤벚꽃 구경하러~ 트렁크에 에어매트 깔고 누워서 벚꽃 구경~~~~~~ 완전 죠았답 (ㅋㅋㅋ) 염통꼬치 포장해 오는 길에 오다주웠다는 벚꽃잎 하나.. 

재발급한 내 여권~ 벌써 10년이나 지났다니,, 이제 이 여권으로 어떤 추억을 쌓을 지 넘나 기대된당 히히 잘 부탁해~

머찐 시무원 언니랑 밥도 먹고 컵넛도 가따,, 먹고 싶은 도넛 포장까지 해줘따,, 머찐 엉니,, 

벚꽃 보러 가기 전 연보라 네일~ 엠비언트 라이트도 보라색인디,, 커플이 티가 안 나넹

4월, 첫 번째 벚꽃 여행. 경주. 히히.. 이날 고속도로 차만 생각하면 아직도 머리 아프다.. ㅎㅎㅎ.. 그치만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경주 나들이~~~~ 넘 죠아땅 히히 

너희를 만난 건 내 대학 생활 중 가장 큰 축복이야 💜

오,,,ㅏ,, 나 이날 시즈닝 처음 가 봄! ㅎ_ㅎ.. 이날은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약간 눈치싸움에서 이긴 것 같다- 

그리고 향미사- 사람 북적부적했던 경주 벚꽃 놀이였다. 말 못할 웃픈 화장실 사건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돌이와 함께한 앞산 벚꽃놀이~ 우리 벚꽃 많이 즐겼는데,, 낮에 사진을 한장도 못 찍었어; 우리 뭐했냐; ㅋㅋㅋㅋ 지오네 테라스에서 벚꽃 보며 와인 한 잔~

짧게 왔다가는 벚꽃,,, 다음 튤립,, 

갑자기 여름이 왔던 날, 델라와.. 1차.. 베를린.. 이날 베를린 브래드가 없어서 

빵 먹으러 2차,, 폭스브롯,, 

3차,, 수목원까지 너무 행복했던 틈새 데이트 ㅎ_ㅎ~~

2년 동안 함께 했던 알린 주차 번호판을 뒤로 하고.. 새로운 체리 주차 번호판이에요. 사실은 초롱이 노즈 워크 사는데 3만원 이상 사야 무료배송이라서 ^^ 끼워 삼~ 원래 사고 싶은 거였으니까~

이거 너무 사고 싶은데 나는 댕댕이가 없쟈나... 하지만 나에겐 초롱이가 있잖아~~~~~~~~ 

우리 초롱이~~~~ 지금처럼 오래오래 귀엽고 건강하게 잘 자라 💛💛 오래오래 내 시누이가 되어 쥬세여 근데 빡승이 다가갈 때마다 개껌 지키는 거 넘 귀엽자나 ㅋㅋㅋㅋㅋㅋ ㅠㅠ ㅋㅋㅋㅋㅋ

노즈워크 잘하다가 갑자기 멍츙이 샷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지화면인줄 박초롱 진챠 너란 강아지는 안 귀여울 때가 언제니?

오랜만에 워터셔터스튜디오! 작년에 바프 찍고 1주년 기념 사진 찍고 진짜 오랜만에 왔다! 추억이 많은 곳. 내가 오늘 이곳에 온 이유는 두구두구두구둑두구

쏘핫걸 언니 바프 촬영 구경하러 ㅎ_ㅎ.. 우리 찐이 정말 멋져 

라일락 꽃이 바람에 흔들흔들 아름다운 4월의 밤

올해도 그냥 지나칠 수 없지- 몽실몽실 겹벚꽃들 🌸🌸 밤산책하면서 만난 아이들

이 선물을 받는 데에는 아주 길고 긴 스토리가 있지만- 어쨋든 이렇게 오랜만에 연이 닿아도 챙겨주는 이가 있다는 건 너무 감사한 일이다. 

맑디 맑은 하늘- 수업하러 가기 싫은 날. 날씨가 안 좋은 날보다 날씨가 좋은 날 더 수업하기 싫다!

테린이 1년차.. 아직은 초보자지만 초보자 대회에 나간다! ! !!!!! 올해 버킷리스트 하나 삭제! 히히 

베트남 룸메이트랑 오랜만에 반쎄오 ㅋㅋ 이거 먹으면서도 우리 타이응웬에서 그 먼길을 걸어서 반쎄오 먹으러 가고 분짜 먹으러 가고 ㅠㅠ 

손세차하고 나오자마자 비 온 날 ^^.. 분명 일기예보에 비 소식 없었는데 빗방울이 떨어져서 우울해 하던 날 위해 가득 주유해 준 보라돌느님..  

밍이랑 같이 결혼식 간 날! 밍이 누구 아들이야~? 이모 아들이야 💙 이모 줄려고 꽃 주워 왔을 때 이모 너 납치할 뻔했다 진챠!!!!!!!!!!

핫핑크걸~이 되고 싶어서 자라에서 핫핑크 니트 질렀어요 스프레드 카네이션이랑 보라색 꽃,, 하,, 이름 뭐였더라,, 

늦은 밤 급만남에 보라돌이는 그 담날 모의고사도 있는 날인데 다같이 새벽까지 웃고 떠들었던 밤 ㅋㅋㅋ 수성못 산책도 모두 잊을 수 없어~

원래는 유뇨지니랑 같이 옥자 생파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코로롱 걸려서 옥자랑 단둘이 생일 파티 ㅎ~ㅎ~ㅎ~ 단영 처음 갔는데 진짜 존맛탱,,, 재방문 의사 있어요- 했는데 4월에 총 3번 감,, 그만큼 찐맛집입니다- 

2차는 크래프터가서 생일 선물 ! 건네고 ~ 맘에 쏙 들어해서 다행이얌 (ㅋㅋㅋ) 그리고 커피 마시면서 놀고 있는데 갑자기 채뚜루 등장 ㅠㅠㅠㅠㅠㅠ 모햐 ㅠㅠㅠㅠㅠㅠ 진짜 깜짝 서프라이즈 !!!!!!!

그리고 어느 주말엔 보라돌이랑도 겹벚꽃 마지노선으로 구경하러 갔는데......

아니.. 공원에서 짜장면을 드시는 분이 계시더라고요,,,, 누군지,,,, 참,,, 

정수리 냄새는 왜 맡으시는 건지~?~?~?~??? 요즘 유행하는 인싸 갸루 브이~~~~~~~~

보라돌이 점심시간을 틈 타 삼덕동 진달래에서 점심! 와,, 여기,,, 조림닭 미쳤네효,,, 

그리고 나스에서 화장품 사고 :-) 사은품 왕창 받아가기,,, 행복해,,, 

울 동네 둥치,, 이런 갬성있는 아이스 황도 사랑해요

친구들앙 올해도 생일 츄카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파 끝나고 보라돌이가 데리러 와 줬는데 왜 얘 네비에는 벚꽃이 내리고,, 내 네비에는 안 내리는 건지,,, 업데이트는 나도 했는데,, 지금 차 차별하시는 건지,,,?,,,,,,, 같은 기아인데,, 상대적 박탈감 느껴지네,,, 

울 동네 세차장에 이런 귀욤둥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에 있던 초롱이 간식 얘네한테 다 뿌림 

대회 나가니까 옷 사야지,, 그럼그럼,, 보라돌이 신발사는데 내 옷도 끼워 넣어서 계산하기 개꿀~~~~~~~~

두 번째 단영,, 다들 존맛탱이라고 ㅎㅎㅎㅎㅎㅎ 이날은 차도 안 타구 가서 낮맥도~ 임산부는 맥주향만 느끼기

으뜸이가 곧 있으면 나온다,, 두근두근

현아가 엄마가 된다니 ㅠㅠ 결혼하고 더 보기 좋아서 행복하댜! 으뜸아 엄마처럼 밝고 건강한 아이로 태어나렴!

보라돌이 학원 앞에 파스테리아 동성로점이 새로 생겨따! 그래서 가서 냠냠하기~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맛있군

ㅎㅎㅎ 우리 아덜이랑 데이트,, 초코우유 맛있어????

주차장 가는 길에 갑자기 팝콘 사자고 ㅋㅋㅋ 영화관 가자고 ㅋㅋㅋㅋㅋ 옆구리에 팝콘 끼고 가는 거 왤케 귀엽냐 ㅠㅠ 진짜 

왜 갑자기 팝콘 타령하나 했더니 ㅋㅋㅋㅋ 이거 그림보고 ㅋㅋㅋㅋ 팝콘 ㅋㅋㅋ 따라하는 것 봐 

우리 찐애기랑,, 밥 먹고 커피,, 울 애기,, 굳이,, 저렇게 옆에 다 들어줄 필요없는데,,, 학습이 잘못 됐네,, 

어린이날을 맞아 울 둘째 아덜 선물 전달식 예뿌게 입어 울 밍이 💛💜💛💜 회장님 되면 이모 모른척하기 없기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 첫째가 사 준 뉴발란스 코트 트레이닝~ 넘 편하고 좋다아아 테니스 칠 맛나네!

급,, 효진이와 만나러 칠곡,, 멋진 효지니가 진짜로 사 줘따,, 멋있어,,,, 윤효진 미담 

ㅠ.ㅠ 울 동네 찐맛집 발견,,,, 이런 포차가 왜 이런 곳에 숨어있었던 거야... ㅎㅖ자로워 ㅠㅠㅠㅠㅠㅠㅠ 젤 비싼 안주가 15000원 ㅠㅠㅠㅠㅠ 이 집은 진짜 감자전이 바삭바삭.. 미쳤어요.. 

어느 주말은 주요니랑 지영이랑 봉덕동? 대봉동? 데이튜~~~~~~~~~~~~~~~~

장미의 계절이 와떠여~~~~~~~ 💛💛💛💛💛💛💛💛💛💛💛💛💛💛 너무 예뻤댜 

그러나 눈치게임 실패해서 사람 넘 많았다,,,,, 그래서 사람들 발길 피해서,,,, 다른 스팟에서 찍었는데 이것도 나름 괜찮길래 여기서 후다닥 찍고 다른 카페로 갔지 ㅋㅋㅋㅋㅋ 원래 포토스팟은 요기 아닌데,,, 힝,,, 담엔 평일에 가는 걸루 

마지막은 우리 초롱이 사진 투척하고,, 갑니댜,,,, 우리 초롱이도 문어 인형 사 줘야지,,,,,,, 히히히히히히 ,,,, 일기 늦게 썼다고 욕먹을까 봐 후다닥 쓰고 도망갑니다,,, 부디 5월은 빨리 만나요 우리,,, 

반응형
Comments